#생후216일

5794 posts

TOP POSTS

#생후216일
아침부터 운동쩔 ㅠㅠ
#육아#육아스타그램

지예나 외할머니네서
기분좋습니다 좋구요 ㅋㅋㅋ
#생후216일 #외할머니랑 #기분좋아요👍

홈파크 개장🐤
.
.
.
#하윤쓰베베 #생후216일

아구 잘먹어🐥 맛있또???🐥🐥
#이유식 #초기이유식 #애호박미음

우도 에서 해수욕을 즐기려 했으나,
여의치않아 #제주 로 나와 #함덕해수욕장 으로^^
방수팩이 없어서ㅜ 예지가 노는모습은 많이 못찍어줬네ㅜ

예솔이도 30분정도 바다 걷기도 하고
튜브도 타고^^
요녀석 물놀이 정말좋아하는듯ㅎㅎ
예지는 역시나 모래놀이+엄마등에매달려물놀이+조개잡기

저녁은 #제주시 까지 나가 #철판갈치조림 먹으러~
기대가 컸는지 좀실망한...ㅋㅋ둘째날 끄읕♡

#딸둘맘👭 #두딸맘 #심자매 #세젤귀 #세젤예
#첫째딸👧 #예지스타그램 #50개월아가씨 #뱀띠아가🐍
#둘째딸👯‍♀️#예솔스타그램 #생후216일 #원숭이띠아기🐵
#제주 #휴가 #여름휴가 #여름방학 #제주도여행 #예지예솔제주

#밀어보기 #극혐주의

똥기저귀갈다가 똥꼬가 넘 심해서 약바르구 마르라구 냅뒀는데 그새 또 똥질.... 배밀이로 헤집고다녀서 아침부터 똥참사를당했습니다ㅋㅋㅋ치우는건 외함미 몫이 되었지요 😅
똥질후먹는과자는 더 맛있더냐.
극혐이라 뒤로..... .
.
.

#생후216일
#7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MOST RECENT

#사랑스런
#두녀석
#200일이후
부쩍 #둘이서 #꽁냥꽁냥
멀리 떨어트려놓고 물마시고 와보니 어느새
둘이 붙어서 손을 마주잡고😍
#예뻐죽겠네
#내사랑원투
#건강하게 #사이좋게 자라렴😙

그나저나 나 오늘 커피도 안마셨고
지금 집도 시원한데 왜 잠이 안오지😒
내일 컨디션 걱정된다😓
심지어 슬슬 배도고파😣

#써니의육아일기 #남매둥이 #이란성쌍둥이 #12월생아기 #생후216일 #7개월아기 #아들맘 #딸맘 #쌍둥이육아 #둥이맘 #육아 #육아소통 #일상 #소통 #애엄마그램 #맘스타그램 #육아맘

우도 에서 해수욕을 즐기려 했으나,
여의치않아 #제주 로 나와 #함덕해수욕장 으로^^
방수팩이 없어서ㅜ 예지가 노는모습은 많이 못찍어줬네ㅜ

예솔이도 30분정도 바다 걷기도 하고
튜브도 타고^^
요녀석 물놀이 정말좋아하는듯ㅎㅎ
예지는 역시나 모래놀이+엄마등에매달려물놀이+조개잡기

저녁은 #제주시 까지 나가 #철판갈치조림 먹으러~
기대가 컸는지 좀실망한...ㅋㅋ둘째날 끄읕♡

#딸둘맘👭 #두딸맘 #심자매 #세젤귀 #세젤예
#첫째딸👧 #예지스타그램 #50개월아가씨 #뱀띠아가🐍
#둘째딸👯‍♀️#예솔스타그램 #생후216일 #원숭이띠아기🐵
#제주 #휴가 #여름휴가 #여름방학 #제주도여행 #예지예솔제주

#우도 에서
다정한부부샷은 개뿔🤔
폭염같은 날씨에 서있기만 해도
이마에서 흐르는땀에 만신창이ㅜ

우도에 왔으니, #땅콩아이스크림 이랑 #한라봉아이스크림 도 먹고, #제트보트 도 타고^^
1차는 엄마, 아빠, 예지아빠, 예지가 타고,
2차는 예지랑 예지아빠, 나^^ 내머리는 하루종일 배에서 바닷바람쐬고
보트에서 또쐬고 바닷물에까지 들어가서 종일 저런상태😂

#딸둘맘👭 #두딸맘 #심자매 #세젤귀 #세젤예
#첫째딸👧 #예지스타그램 #50개월아가씨 #뱀띠아가🐍
#둘째딸👯‍♀️#예솔스타그램 #생후216일 #원숭이띠아기🐵
#제주 #휴가 #여름휴가 #여름방학 #제주도여행 #예지예솔제주

.
#생후216일 .
오늘 #문센 #물장난 다 젖을꺼 뻔해서 체육복스타일로 입고감ㅋㅋㅋㅋㅋ역시 다젖음.. 그나저나 아린이가 잡고서는걸 기대고 서는 정도까지 발전하더니 몇일전부터는 한손씩 떼더니 오늘 두손 다떼고 잠깐 혼자 서는거에 성공했다. 목욕시키고 난 직후라 사진 못찍어서 넘나 아쉽지만ㅠㅠ 홀로서기라니.. 감개가 무량하구먼💕 가르쳐주지 않아도 척척 혼자 뭐든 해내는게 너무 기특하고 장하다. 홀로서기 한 기념으로 인제 큰욕조로 바꾸자! 걸음마는 언제쯤 하려나😁😁😁 아침에 화내서 미안해~ 내일은 엄마랑 더 재밌게 놀자😚😚😚 잘자😪😪😪
.
.
.
#7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육아일기 #성장기록 #문센데이 #홀로서기 #발달과정 #빠른아기 #오터치오감발달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부천맘 #딸스타그램 #딸바보 #딸맘 #사랑둥이 #육아퇴근 #육아공유 #육아맞팔 #육아소통환영 #육아소통그램 #육아소통

ㅋㅋㅋㅋ 엄마하면 아빠, 아빠하면 엄마 😊
청개구리 뚠뚠이 💕 모기 물린 데는 언제 사라질꾸나 ㅜㅜ
-
-
#생후216일 #7개월 #엄마 #아빠 #말하기 #육아 #청개구리 #뚠뚠이 #귀여워 #파크론 #놀이방매트

나는야#멋쟁이#싸나이#고독 을즐긴다.... 엄마의 신들린 셔터질로 환희 인생샷하나 건지고,
오늘 처음 자두를 먹어본 환희는
너무 셔서 울었대요...울보..😂😂 #환희기록#생후216일#7개월아기#선글라스#육아#독박육아#육아소통#일산맘#아들스타그램👦#도치맘#젊줌마#일상#데일리#럽스타그램#우쭈쭈#내새끼#원숭이띠아기#12월생아기#사랑해

#윤서 #원숭이띠아기 #행복한육아 #빡빡이 #생후216일 잘못자른 머리 다듬으러 미용실갔다가 빡빡밀린윤서. ㅋ시원하겠구나

D+216👧🏼
소고기콜리플라워 미음. 채에거르지않고 덩어리채 먹기 start
맛있게 먹어 줄꺼지 ??

#생후216일
아침부터 운동쩔 ㅠㅠ
#육아#육아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