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생자몽타르트

443 posts

TOP POSTS

#어제부터 에뛰드하우스 섀도우 1+1 하길래 갔는데 섀도우도 남아있는거 별로 없고 직원도 너무 불친절 ... 💦 기분만 상하고 나왔어요. 그래도 사긴 삼 ㅋㅋㅋㅋ #센치한트렌치 #큐피트러브힐 #생자몽타르트 #통기타여신 구매! ✨✨

#타르타르 #생자몽타르트 #생파🎉 예리니 생일은 어제였지만 오늘까지 생일인걸로~ 생일축하해 예리닝💕🎶

-
며칠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자몽 섀도우 모음🍊 자몽 이모티콘 왜 없냐구.....😔 보정없이 원본이에요! 갤럭시에서 실제랑 가장 비슷하게 보입니당🌸 발색을 하느라 다 두세번씩 올려 진해 보이지만 실제 쓸 때는 연하게 풀어서 써주면 그렇게 예쁠 수가 없는 자몽이들입니당😋
-
위부터 순서대로
#에뛰드하우스 #룩앳마이아이즈카페
1. #상큼자몽티 2. #생자몽타르트
#더페이스샵 #싱글섀도우쉬머
3. #피치바닐라시럽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 #코랄스퀴즈 5. #코지터치
#샤인픽스아이즈
6. #코랄톡스 입니당💓
-
피치바닐라시럽은 최근에 더페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한 색인데 진짜 제일 마음에 들고요..😚 상큼자몽티와 생자몽타르트 중간의 글리터 느낌? 오렌지핑크 느낌 낭낭하면서 펄감 뿜뿜✨ 아주 만족스런 지름이여써🏃
자몽 싸라해!!!!!!😋
-
기기마다 발색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소삐발색 #아이섀도우 #cosmetics #beauty #makeup #eyeshadow #daily

#광주맛집 #타르타르 #생자몽타르트 #꿀맛

오프날 사먹은 생자몽타르트!! 맛있는데 먹기가싸납다

금요일에 만나👋👋 #홍대 #카페aa #cafeaa #생자몽타르트

| #볼발색이뎐
.
.
.
블러셔 발색 찍어보신 분은 알 수도 있지만 사진에서 이만큼 잡히려면 실제로는 더더 찐해야함
제가 오늘 공부하러 가는 사람중에 블러셔 젤 찐한 사람 할 꺼 라서요(?.?)
.
.
근데 노래 들을꺼없으니 혁오랑 아이유랑 지코랑 모두모두 빨리 음원 풀어해쳐조,,
.
.
☪️ #블러셔 #에뛰드 #생자몽타르트
(채도 높은 진짜 딱 자몽색임. 내 볼에서 자몽맛 날거같음)(안남)

사떠 쿠폰주길래 🙈
머리가 핑크니까....요런색을 사보았엉....
좀 과한가...뭐어때... #에뛰드하우스#생자몽타르트

MOST RECENT

오랜만에 지민이랑 놀구 엄청 샀다!지민아 섀도우 고마워:-)
그리고 집에가서 왼쪽 렌즈끼기 성공!



#오렌즈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해변에선코코넛 #시럽빼고테이크아웃 #통기타여신 #생자몽타르트 #토니모리 #타코포어 #스크럽스틱 #다이소 #브러쉬 #최고 #올리브영 #샴프브러쉬

에뛰드 세일기간이라 인터넷으로 섀도우를 샀다♡
첫번째 블링이즈골드, 두번째 취해버린 와인단풍, 세번째 생자몽타르트, 네번째 트윙클윙크!
인터넷으로 구매한건데 색이 딱 내가 예상했던 컬러들...*,*
발색은 역시 에뛰드..공주나라..

#에뛰드하우스아이섀도우
#섀도우
#섀도우추천
#룩앳마이아이즈카페
#달달한대추차
#생자몽타르트
#정글레드
이거 어제 산건데 눈에얼른 발라보고싶어서
오늘괜히화장함ㅋㅋㅋ🙎
병원갔다가 신랑가게들렀다가 집에들어왔는데
아까 내귀를의심👂👂
예나아빠가 나웃을때 예뻐보였다고🙈
얘기함!!!
🙊어머머머
결혼하고 처음들어보는 말이다
#이거실화냐
신랑앞에선 아무렇지않은척했지만
속으론 굉장히 흐뭇😁💕
역시·· 살은계속빼야겠다ㅋㅋㅋㅋ
아까 눈에 달달한대추차 섀도바르고 나갔는데
이거이거 맨날 눈에 대추차찍어바를까?👀
큭ㅋㅋㅋ아주미가되어도
예쁘단소린 정말듣기좋구나😍
#오늘#기분좋음#자랑질그램 #헤헤헤

오늘 새로산 #퍼스널컬러팔레트 를 사용해봤어요! 평소 코랄,핑크계열의 섀도우를 좋아해서 봄웜섀도우위주로 사용했어요 전 #펄덕후 여서 펄섀도우를 엄청 사용했습니다ㅎ 사용한 컬러는 복숭아로 귀엽게? 표시해놓았어요ㅋㅋ아 그리고 추가로#에뛰드하우스섀도우#생자몽타르트를 사용했어요
#코덕스타그램#코덕#cosmetic#눈화장
#아이메이크업#속쌍#펄섀도우#펄덕후#섀도우#코랄#핑크#섀도우팔레트#퍼스널컬러팔레트#생자몽타르트#웜톤#봄웜#학생#맞팔

야영💫

사떠 쿠폰주길래 🙈
머리가 핑크니까....요런색을 사보았엉....
좀 과한가...뭐어때... #에뛰드하우스#생자몽타르트

오늘따라 화장이 순해서 맘에 안들지만.. 친구 만남!
#맘스터치 가서 점심도 먹고 #에뛰드 가서 #아이쉐도우#컨실러 #뷰러 도 사고 #노래방 가서 신나게 놀다가 #다이소 가서 #브러쉬 사고 집에 왔졍!
매우 오랜만에 잘놀았다..ㅎㅎ

#에뛰드쉐도우 #반샷넣은아메리카노 #생자몽타르트 #초콜릿라떼
#아이쇼핑 #약간 #캣츠아이 #히메컷
#makeup #not_selfie😭 #enjoy #daily #eyeshoping #with_sky #skyview

좀 잇으면 야영☁️💕

이고 맘에든당❣️

👩‍❤️‍👩 💕

내가 제일 좋아하는 데일리#eotd -
사용한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생자몽타르트 무펄이라서 베이스 깔기 딱👍 + #아리따움 #캔디드롭스
아리따움은 단종된 제품 .. 😫 이렇게 딱 2개만 사용해서 핑크펄 메이크업 완성❗.
더 자세한 발색샷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
-
#뷰티블로거 #뷰티스타그램 #뷰티템 #블로거 #소통해요 #이웃 #좋아요 #댓글 #맞 #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