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해여

MOST RECENT

3번째 같이 맞이 하는 생일 축하해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수비언니 생일♡♡♡♡
:
:
#동대문 #주말 #휴무 #생파 #청류 #HBD #슈비언니#생일축하해여

이것을 먹으러 왔따!
생일축하도 해주러왔따!
.
#메론선물 #육공사 #오고싶었떠 #yookgongsa604 #생일축하해여

나도 오늘 휴식.
어제 했던 #마유라아사나
이 자세를 하고 나선 복부 마사지를 학원에 갈 때마다 하고 있다. .
오늘 진짜 덥다
스타벅스 앱에 오천원 있길래 왔음.
휘트니스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깨끗하고 넓고 좋다~
나랑은 왠지 안어울리는 스타벅스 ㅋㅋㅋ
혼자 카페 오는거 오랜만이다.
.
문득 든 생각.
6일이나 13일 휴일인데..
아탕학원도 다 문닫는데
마이솔클래스 하시는 분들이랑 우리 학원에서 같이 아탕해볼까....이런생각이...(무료로!)
나도 마이솔클래스처럼 내가 지금까지 했던 아쉬탕가요가를 전해주고 싶다.
.
사실 마이솔클래스 한 번 해보고 싶음ㅋㅋㅋ
내가 잘 하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이제 이사도 가고 할 기회가 앞으로 없을듯....
한다고 하면 나만 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
1분이라도 오신다면 생각해보겠음ㅋㅋㅋㅋ
풀세컨을 드릅게 못하지만
한지도 오래되지 않았지만(몇년?)
받다 하스타 시르샤사나d까지는 어떻게 하는 건지 방법은 알려드릴 수 있음
.
사놓고 아직 읽지 못했던 바가바드기따의 가르침.
마음공부가 필요해.
.
.
.
.
.
.
.
.
.
.
#요가 #아쉬탕가요가 #yoga #ashtangayoga #mayurasana #스타벅스 #서초스타벅스 #카페모카 #바가바드기따 #덥다💦 #더운날씨☀️ #일상 #장안동 #아트요가짐 #운동 #사장님 #생일축하해여

박쥰씨♡ 20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추카해용♥ 앞으로 황금길만 걷구 사랑해여♡♡♡ #박지훈 #생일축하해여 #사랑해여♥♥ #뚱시뚱시

첫줄----- 2018년05월28일 월요일
:)
🎈지호'S 성장일기
👶지호'S D+230

여보야 생일축하해💕
지호파파로 내 신랑으로 옆에있어줘서 고마워유
아프지말구 언제나 지금처럼
행복하게 즐겁게 신나게 살자요!
저는......
신랑생일이라서 오랜만에 요리했어여
지호데꾸 음식하다보니
어떻게 만들었는지도 모르겠음
그래도 우리여보야는 맛나게 잘먹어줬다는

파트너
- 인스타안하는 지호파파

#우지호 #럭키지호 #생후230일 #7개월아가 #B형남자
#지호맘 #아들맘 #닭띠맘 #꼬꼬맘 #도치맘
#이천맘 #창전맘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보야 #지호파파#생일축하해여 #소박한생일상
#묵은지등갈비찜 #갈릭버터새우 #소고기미역국 #계란말이

비파티세리(,,๏ ㅅ ๏,,) ⠀⠀⠀⠀⠀⠀⠀⠀⠀⠀⠀⠀⠀⠀⠀⠀⠀⠀
⠀⠀⠀⠀⠀⠀⠀⠀⠀⠀⠀⠀⠀⠀⠀⠀⠀⠀
⠀⠀⠀⠀⠀⠀⠀⠀⠀⠀⠀⠀⠀⠀⠀⠀⠀⠀
#신사 #신사카페 #비파티세리 #비파티세리서울 #bpatisserie #빵 #케익 #빵순이 #생일축하해여 #또영언니

.
비너스모임에서
어쩌다 보니 오늘은
언니랑 둘이 데이트🧡
근데 오늘 언니 딱 생일🎂
언니 생일축하해여!
너무 좋은 우리 비너스모임
살림초보인 나한테 물어보면
척척 이것저것 다 알려주는
예쁜언니들에...! 귀여운동생들에 친구까지😍
@xx.estel 언니 축하해영💙
.
.
#비너스2기 #생일축하해여
#예쁜언니생일 #레드브릭

김준면 ~ 수호 리더아~ 생일 축하축하 :))) 🍀👍
우리 엑소의 소중한 리더 ! 오빠 덕분에 우리는 이 자리에 올수 잇구 항상 멤버들에게 많은 감정을 주시구 , 햇빛처럼 오빠의 미소를 보면 저희는 힘을 굉장히 생길 것 같대!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수호아 ~ 저희 와주셔서 고맙구 사랑해 ~ 영원히 응원할게!!!!!!🌸❤️👍 #생일축하해여
#수호_김준면게
#Chym🐸

앞머리 진짜 어떡하짘.. 너무 이상해
.
.
.
.
//여러분 오늘 아로니 생일이에여 ㅋㅋ
.
.
.
#생일축하해여#뉴이스트#아로니

인천 차이나타운 엄마 생일이라서 디같이 함께!엄마 사랑해요 ㅎㅎ
#일상 #먹스타그램 #인천 #백짜장 #연가 #차이나타운 #인천 #맛집 #엄마 #생일축하해여!!

_
새언니가 아픈관계로 엄빠의 작지만 큰마음인 생일 선물♡
나도 아파서 생일 잘못챙겨줘서 미안하지만ㅎㅎ 맘은 잘알아주기에♡.♡ #생일축하해여#새언니
#평생사랑할꺼야❤️❤️❤️❤️
#꽃케익🌸

#지현 #생파 #겸 #내생일🎂 #생일축하해여 #병점맛집 #병점 #더파크 #패밀리세트 #비오는날

망원동갈려다 비와서 루트바꾼 더파크
힘들게 도착함
비오는데 너무좋은거 아니야?
분위기좋다
잠시만 쉬어가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