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에첫미용실

MOST RECENT

#지인지우 #생에첫미용실 #똑단발 #얌전히잘있네
생에 첫 머리컷 ㅎㅎ 걱정했는데 정말 얌전히 있어서 놀램 ㅎㅎㅎ
다음엔 파마도전!! ㅎㅎㅎ

지난피드올리기😁

다인이의200일추억만들기성공🤷‍♀️
곱슬머리.
긔엽다😏

단점.
머리가고르지않다🙀

정리되지않은머리는.
삐뚤삐뚤해보이지만.

정리하면나름일자.ㅋ

건강하게무럭무럭잘커서
300일가즈아~~~~~♡ 👧200일성장기록👧
어디든기어서갈수있고,
혼자서잘앉을수있고,
이빨은아랫니하나는반쯤올라오고,
하나는올라오려는중,
어푸하고.요즘자꾸혀를씹는,,
이유식은잘안먹고,
잡고일어서려는중,제법잡고서있다.
여전히잘웃고,여전히잘놀고,
오빠들노는곳에관심가져자꾸간다
벌써부터오빠들자동차에더관심가고
뭐든지입으로가며,자기맘대로안될땐,
짜증도낸다..오빠들없을땐낮에잘자고
있을땐오래못자고,밤잠은잘잔당.
졸리거나배고플때빼고는낯을가리진않는편.
머리묶는거시러해.지지배🤔

#200일아기#정다인#생에첫미용실#앞머리자르기#곱슬미녀#캐캐오톡아이스크림케익#기분내기#

#생에첫미용실 #135일
로희도 안자른 머리카락을 동생 로아가 먼저 잘랐다. 제발 헬멧만은 쓰지 않기 바랬지만 선생님이 쓰란다..하필 이 더위에 써야하지만 이쁜 두상을 위해 고생좀 하자!

2018.07.27 금요일

#4살아이 #두번째농가진 ....번지지만말자ㅠㅠ 대덕아가들 입원해있는곳 가서 있다가 예고없이 작은소율이랑 !! 만나에서 고기뿌시고!!! 미용실Gogo💇‍♀️ 💨 #4살아가 #생에첫미용실 #장흥뽀대헤어 #뽀대헤어 첨치곤 #성공적 ? #반성공적 ....소율이 다말구 하율이 차례에... 잠이 꾸벅꾸벅 비닐캡이 답답했는지 벗겨달라고 울고불고ㅠㅠ 결국 벗고 기다림ㅎㅎ 생각보다 컬이 잘나왔넹♡ 4살아니고 8살이 되버림ㅋㅋㅋㅋ#성숙소녀 #성숙아기

#생후273일
미용실에서 머리잘랐다😆
울지도않고 아빠품에 안겨서 잘 자름
다들 얌전하다고 놀램
세가족 다 머리자름
그 중에 서우가 최고👍
-
#헤어크루 #haircrew #머리마음에쏙듬 #내머리도굿 #생에첫미용실 #좀더길면또잘라야지 #바가지머리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RH #서우스타그램

앞머리 자를 때 움직여서 쥐파먹음ㅋㅋ

#20180703
담주에 돌촬영도 해야대고~
더워지니 땀을 많이 흘려서
처음으로 미용실에 갔찌용~~
너무 쉽게 생각했던건지..
울고불고 난리난리ㅜㅜ
아빠랑 엄마는 멘붕😢😰😱
무서웠지?ㅠㅠ
그래도 잘겨뎌줘서 고마워 아들♡
#10갤15일
#320일아기
#생에첫미용실
#나름모히칸스타일
#더잘생겼다
#단발의꿈은저멀리
#안녀엉

울 애기 생에 첫 미용실❤️ 안고 자르려했는데 실징님께서 잘 할 것 같다며 혼자 앉아서 머리자르기 도전!ㅎㅎ 실장님의 능숙한 스킬덕에 울 애기 뭣모르고 자름ㅋㅋ 아기머리자르려면 우리 동네 미용실 강추!
.
.
.
.
.
#19개월아기 #생에첫미용실 #혼자서머리자르기 #실장님짱 #코라인오천점 #아기바가지머리

#생에첫미용실
난리도아니였던 머리다듬으로...
처음이라 잘할수있을지 겁났는데
갠한걱정... 완전잘한다 내딸~ㅋㅋ
#이쁜딸
#키즈미용실
#생후829일
#27개월6일

삼촌이랑 외할미랑ㅋㅋㅋ
삼촌이 묭실가서 머리해줬어용ㅋㅋㅋ
ㅋㅋㅋ산발 탈출
#생에첫미용실

머리자른심모찌
#생에첫미용실#극복😊
#부자하린깨알출연
춘삼이머리 단정하게 자르고 #냥이랑놀기
#블루래빗#토끼펜
혼자서도이제잘한다#많이큼
#16개월아기

자고 일어났더니 머리가. .
귀여워 귀여워❤️

.
울 찌호 머리 너무 많이 길어서 생에 첫 컷트 💇🏻‍♀️
컷트 하기전에 머리도 잘 감고 정말 기특했쪼 오구오구
애교쟁이 울 찌호 백만번 사랑행 찌호 찌호 ❤️❤️❤️
#은찌호스타그램 #생에첫미용실
#이와중에사진찍는애미 #남는건사진뿐이라며 #예뽀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