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운전

MOST RECENT

#고속도로#사고
트럭이 전복됐어요
이 구간 빠져나가는데 30분 걸렸는데
기다리는동안 사고현장을 보며 지나갈 게 두렵다는 생각을..
이분 어쩌나..ㅜㅠ
지나가던 트럭 운전수들이 쫙 주차하고 도와주시더라고요
트럭들 일렬주차하고 그 빈틈으로 일반차들이 지나가는 식으로 사고처리하는 거 보고 존경심이..
저도 운전하고 다니는 일이 많아서 조심해야겠다는..특히 졸음😴
인친님들 안전운전하세요!
.
.
#지방#사업설명#디톡스프로그램#대전#청주#세종#나와바리#새벽운전#사고무섭#내일#미팅#아자아자화이팅

ㅋㅋㅋ이름 불릴때마다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ㅋ#스크린골프#첨해봣는데 재밌다 #찌찌 연습하장 #난 자꾸 헛스윙🏌️‍♀️ #넘열씸히 햇는가 허리가 뻐근 #새벽까이 #약7년전 운전면허 따고 첨 운전했다 떨려서 완전집중 #새벽운전 #옆에서 어찌나 뭐라뭐라 하는지. 혼날라꼬 #골프 #주말 #토요일 #일상 #소통 #데일리

새벽에 4시간째 운전하다 쳐서 그런가,
동전야구장, 스크린야구장, 친구가 던진거 등등
태어나서 이때까지 쳐본 공 중에 체감상 여기가 젤 빠른듯
#i30 #장거리운전 #새벽운전 #파견근무 #살려줘 #동전야구 #빠따질

#첫줄안녕 -
-
-
엔진 오일관리 좀 해주시지.. 새벽에 지방에서 오일 경고등 떠버리면

땀 삐질삐질 납니다..😂😂😂
-
-
-
#롤스로이스 #고스트 #rollsroyce #ghost #engineoil #편하드라고
#기름괴물 #고급유 #난 #유지못해
#강산탁송 #일상 #새벽운전 #경고등

새벽 운전 죽는줄 알았다..
그치만 루키를 봐서 힘이난다.. 먹는거 아니야 루키야..
Midnight drive is seriously crazy. But when I saw Rookie my mouth was up and noticed I was smiling.
.
.
.
#새벽 #새벽운전 #운전 #강아지 #강아지그램 #멍멍이 #멍스타그램 #댕댕이 #댕댕이그램 #루키 #일상 #일상스타그램 #likes #dog #dogstagram #daily #midnightdrive #drive #tired #rookie #소통 #communication

#오랜만에 #새벽운전 #대전나들이🚗
새벽에도 밝고 저녁에도 밝은 계절이 왔구나 실감햇따>_<
#필수코스 #성심당시리즈 #앙떡타르트 #대전부르스떡
가운데 밤이 콕! 들어잇고 찰떡이 콩을 감싸며 겉부분은 바삭해서 넘나맛잇따!! 쑥떡사왓는데 맛잇기를🙏
#vr존 #크레이지바이킹 #개스릴만점 #존잼꿀잼 #무서버😱
VR존 가서 "크레이지바이킹" 꼭해봐유 또해봐유@-@ 놀이기구 타는기분을 뛰어넘음🤤🤤
나눈 처음부터 끝까지 만세자세로 타봤다
계속 소리 질렀따^^;;:
#오랜만에 #기분좋은토요일 #이렇게만 #사이좋게지내자

작은 할아버지 뵈로 전북 부안 가는 길.. 휴게소에서 식사분인 엄마아빠!! ㅋㅋㅋㅋ 남은 거리 130키로!! 드시고 다시 출발 합시다요
#전북부안 #새벽운전 #부모님 #모시고 #작은할아버지집 #가는길 #엄마 #아빠 #휴게소 #충무김밥🍙 #식사중

예전에 #새벽운전 해가며 #서울에서 새벽1시쯤 출발해서 #졸음과의사투 를 벌여가며 새벽5시쯤 도착한 #정동진 해뜨기를 기다리다 들었던 #바다소리좋다 #파도소리좋다 다른데 안들리고 #해돋이 보고 다시 #서울로고고 잠시 였지만 바람도 쐬고 나름 좋았다. 기회되면 #여자친구랑💕 같이 가보고싶넹ㅋ

새벽 두시반에 베프 전화 받고 부산 아난티로 혼자 급 출발 ㅋㅋ
약4시간반 걸릴 듯..
괴산휴게소 들렀는데 사람 일도 없어서 무서워서 안내리는중..ㅡㅡ
걍 가야지 ㅋㅋ
네비랑 대화하면서 가보장ㅎㅎ
.
.
#급출발 #베프 #우정
#혼자운전 #심심 #부산 #해운대
#아난티 #팬트하우스 #휴계소
#새벽운전 #고고씽 #혼잣말
#대박 #기대기대

혼자라디오디제이인척해본사람있쬬 #새벽운전 #졸음방지 #게스트티맵누나

비가 계속오던 5월어느날
비만 오지말아라~했는데 다행히 해가 이쁘게 올라와주었다~
생각보다 추워 힘들었지만 시간맞춰올라오는 해를 보니 새벽에 일어나 운전하면 온 힘든게 다 사라졌네~
다음에도 문득 떠나두 이쁜해가 떠줬으면 좋겠다~^^
.
.
#해 #일출 #행복 #설렘 #신남 #즐거움 #새벽운전 #다시한번 #소소한일상💕

급 바다 졸립네... #여행 #새벽바다

강수빈 노래 세월은세월대로 들으며#선배님들과함께 운동#새벽운전#장시간 운전끝 헉헉~운동하는 곳 도착

#MoonRiver #새벽운전
-
👶가온이 보고 집에 오는 길...
비도오고🌧 노래도 좋고🎶🎶
왠지 🏡집으로 가기 싫다...
-
밤길운전 무서웠는데~
혼자 생각하기💭 좋은시간...
-
🚘혼자 가고싶다 .. 어디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