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놀이

15992 posts

TOP POSTS

.
왜 이제 널 만났을까
챙겨주고싶은 동생이 생겼다니💚
오늘 귀염둥이 태유니
혼자 스르륵 잠드는데 매력뿜뿜
잠드는 동영상은 간직할테야🙊
#태유니매력에빠져버림
#다음에이모랑또놀자

라임라임해 한주부놀이 👩🏻‍🍳
오늘 하루일과 라임청을 만들었다🍯헤헤헤
엄빠 집에서 만들고 난장판...😨도망가야지
.
.
2-3일 후에 애플민트도 잘크겠다 모히또타임 🍹🍹🍹
.
.
아무래도 사진은 발로찍는듯........
#수제청 #라임청 #라임라임해 #모히또 #라임에이드 #주부놀이 #새댁놀이 #신혼 #한새댁

서울에서는 버스만 타도 재밌다🚌

#제주부부 #서울나들이

.
내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전복 손질...
솔로 문질러 씻고 숟가락으로 따고
내장 잘라내고 이빨 빼고😐
.
#전복버터구이 #쉽게봐서미안해 #그래도맛있다
#토요일에도 #새댁놀이 #냐하하👻

느므느므 듭다🔥🔥🔥이럴땐 #집콕 #인태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스벅.
배고플땐 블렌디드짘ㅋㅋㅋㅋㅋ😎
넘 집에가곱푼대ㅠㅠㅠㅠ
밖에 걸어나갈용기가나지않는댜ㅠㅠㅠㅠㅠ
정말 살인더위..........😤😤😵😵

오랜만에 #주부놀이 #새댁놀이
일주일째 신혼집에 혼자있던 신랑 안쓰러워서
맛난 밥차려주기❤️
맛있게 먹어주는 신랑이 있어서
요리할맛난다~~
저녁은 외식이닷!!!!
.
.
#신혼부부 #신혼 #신혼밥상 #럽스타그램 #계란국 #감자전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셀카 #맞팔 #새댁

MOST RECENT

요즘 잘 안먹히는 계란..
처치방안으로 만들어 놓는 조림 밑반찬..🥚
계속 졸이는구낭~~~~
.
.

#달걀조림 #달걀 #조림
#조림요리 #조림반찬 #밑반찬
#밑반찬만들기 #반찬 #집밥
#신혼 #신혼소통 #새댁 #새댁소통
#새댁놀이 #새댁스타그램
#냉장고파먹기

🌿취미반안내🌿
#땡스얼랏#땡스얼랏수제청
-
-
8월부터 추가로 진행될 클래스입니다 🌿
기존 수강생분들께서 수제청 취미반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
-
창업반 수업이 있다보니
취미반 커리큘럼에 대해 고민이 많았어요 -
취미반 수업은
집에서 건강하고 빠르고 쉽게 만들수 있고, 선물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구성으로 준비를 했어요
-
🌿파인+패션후르츠청 (500ml)
제가 특히 좋아하는 청이고 수업오셔서 드셔보시고 꼭 한병씩 구입해가시는 청이예요
-
🌿밀크잼 (150ml)
그린티,얼그레이,흑임자 잼 등 응용가능해요 :-)
-
🌿 과일잼 (150ml)
: 10분잼이라고 불릴만큼 간단한 잼!
제철 과일을 이용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블루베리 or 복숭아잼) 간단하고 쉬워 선물하시기에도 좋아요 :-)
-
🌿파인애플 코디얼(500ml)
코디얼 만드는 방법을 배워두면 다른 과일로도 응용이 얼마든지 가능하죠:-)
-
🌷4가지를 만들어 가세요🌷
취미반 클래스는 집에서 간단히 만들면서도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하고선물하시기에 손색없고 특별한 아이들로 구성을 했어요🌷
-
다양한 수제청종류와 장기보관 팁 을 배우시려면 창업반 수업을 신청해주세요
-
- 🌹수업문의:010-8991-3071

#macaron#macarons#macaronstagram#대전원데이클래스#대전직장인취미반#인테리어#马卡隆#맞팔#소통#캐논#소통#마카롱#죽동맛집#노은맛집#주부스타그램#새댁스타그램##먹스타그램#새댁놀이#대전죽동#땡스얼랏#홈베이킹#온더테이블#땡스얼랏마카롱#마카롱만들기#죽동공방#마블마카롱#직장인취미#원데이클래스#마카롱#수제청#답례품

라임라임해 한주부놀이 👩🏻‍🍳
오늘 하루일과 라임청을 만들었다🍯헤헤헤
엄빠 집에서 만들고 난장판...😨도망가야지
.
.
2-3일 후에 애플민트도 잘크겠다 모히또타임 🍹🍹🍹
.
.
아무래도 사진은 발로찍는듯........
#수제청 #라임청 #라임라임해 #모히또 #라임에이드 #주부놀이 #새댁놀이 #신혼 #한새댁

.
내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전복 손질...
솔로 문질러 씻고 숟가락으로 따고
내장 잘라내고 이빨 빼고😐
.
#전복버터구이 #쉽게봐서미안해 #그래도맛있다
#토요일에도 #새댁놀이 #냐하하👻

자꾸 먹기만한다....그것도 생선님들위주로..
주말이니까..중복이니까ㅋㅋㅋㅋㅋ

알미가 주고간 방어회 & 어제 산 전복
콜라보 좋고 대박 맛있다💛❤👍
.
집에서 횟집 부럽지 않게 먹었당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당😁
.
#거제#거제신혼#거제도부부#상동우리집#방어회#방어#거제도#거제새댁#새댁놀이#전복#전복회#신혼스타그램#럽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저녁식탁#요리스타그램#요리#회스타그램#밍창밍창

.
심플하면서도 뽀인트가 되는
봉주르 욕실화💦

느므느므 듭다🔥🔥🔥이럴땐 #집콕 #인태기

.
왜 이제 널 만났을까
챙겨주고싶은 동생이 생겼다니💚
오늘 귀염둥이 태유니
혼자 스르륵 잠드는데 매력뿜뿜
잠드는 동영상은 간직할테야🙊
#태유니매력에빠져버림
#다음에이모랑또놀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