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타

55 posts

TOP POSTS

.
#한의원

한시간째 기다리는중ㅜㅜ
#정형외과 가서 #디스크 검사하려했는데
애들이 오래기다려야해서ㅡㅡ
급한데로 한의원

#삼성서비스센타 도. 가야하는데

갓만에 수업안잡았더니
또이렇게 #바쁘구나😥

.
#딸
후니 핸폰 액정 갈아주러가요.
교복바지 수선
운동화 세탁
맞기고..
#대전#용전동#삼성서비스센타

.
엄마 액정이 또 깨져서 서비스센타 방문
설문조사하면 S8에 들어가는 이어폰 준다고 합니다 ㅎ좋은거래요 ㅎㅎ
막귀라 좋다면 좋은줄암 ㅎㅎ
.
#삼성#갤럭시#삼성서비스센타
#요금내리면나도폰바꿔야지😋

#일상스타그램 #육아맘 #갤럭시노트5
#아들래미 두리 카메라 박살내서 수리한지 하루밖에 안됐는데..초점이 안맞다..
#삼성서비스센타 다시가야댐.😣😧

오랜만이쥬? 환절기 알레르기로 고생고생 하고잇쩌여😵 #윤지해 #삼성서비스센타 #이곡점 왔다가 #칭구짬뽕 #불짜장 #점심 😋 #3900원 밖에 안한당😲 사실1도 안매워서 우리는 가루가루 #고춧가루 짜장짜장한 맛이당👍ㅎ.ㅎ

MOST RECENT

짜증ㅠ 액정이 개박살ㅠ 수리비가ㄷㄷㄷㄷㄷㄷ199000넌ㅋㅋㅋ 뭐이리 비싸누 파손액정 반납해야 이가격 반납않하믄 30마넌이 훌쩍 넘으ㅠ 짜증ㅋㅋㅋ 다행이 보험을ㅋㅋ 휴우~핸드폰 쓴지 오래되었지만 액정파손은 첨임ㅋㅋ#삼성서비스센타#액정파손#개짜증#넘나비싸#보험처리#휴우#다행이다#월욜그램#

.
엄마 액정이 또 깨져서 서비스센타 방문
설문조사하면 S8에 들어가는 이어폰 준다고 합니다 ㅎ좋은거래요 ㅎㅎ
막귀라 좋다면 좋은줄암 ㅎㅎ
.
#삼성#갤럭시#삼성서비스센타
#요금내리면나도폰바꿔야지😋

고3칭구 너무나 가볍게 커트되어있던 일자머리를 학생인것을 감안해 가벼운 레이어드를 했어요..
아직까진 레이어드를선호하지않은 학생이라 모발 데미지에 관해 설명후 .; 시술 들어갔어요😁
이쁘게 드라이 하지않아요
내츄럴한. 볼륨을 표현하기위해 마아악 말렸답니다~^^ 3개월후 아님 수능 끝나고 밑선의 가벼움은 제거하기로 하고~~😀😀 #청주#청주미용실#산남동#핫남동 #삼성서비스센타#산남동 맛집#항아리보쌈앞#플랜에이치#플랜H
#planH헤어#레이어드컷#볼륨펌#c컬펌
#고3#너무 #이쁜#여학생#감사합니다🙏

오늘 난..하루종일 저런 폰을 갖고댕김😭😢😅 ㆍ


#액정이 깨졌음
#수리비 비싸요😢
#삼성서비스센타
#노트5 잔고장 많음요
#맘에 안드는 서비스😢
#평생써야하는 핸폰😅
#딸래미는 이제 핸폰 접근 금지
#손이 허덜덜😣
#접근금지
#속상한 하루

-
분노의 마음을 커피로 푸는중😂
.
우리 사.랑.스.러.운 아드님.. .결국 대형사고 치심....하...
.
핸드폰을 가져갔음 곱게 볼것이지
집어던질때부터 알아봤다💨
그리 던지지말라고 아빠엄마가 이야기했건만..
아스팔드바닥에 던져버리더니
내핸드폰 카메라가.. 운명하심😭
.
셀카모드로 찍어야되는 슬픈 현실ㅠ
고치자니 부담스럽고 안고치자니 불편하고...
아오진짜💢💢💢💢💢💢💢💢
.
.
.
#육아스타스램 #아주미일상 #삼성서비스센타
#운명하신카메라렌즈😂 #이노무아들아!!!!
#막막하다 #일산 #GATE대화점☕ #베이글

학부모님 전화받고 앞치마에 넣다가 깨진ㅠ
드폰이 액정ㅋㅋㅋ망했구나ㅋㅋㅋㅋ
#핸드폰 #액정나감 #마음아픔 #슬픔
#신경쓰임 #주말까지만 #잘버티자 #조심조심 #살살 #삼성서비스센타

.
#딸
후니 핸폰 액정 갈아주러가요.
교복바지 수선
운동화 세탁
맞기고..
#대전#용전동#삼성서비스센타

전화한통을 받았다
#삼성전자 #갤럭시s8 #어제 #불량 #판정 받은거 #교환 #가능 하다더니 #삼성서비스센타 갔더니 그런 연락 받은적 없단다 #아놔 #똥개훈련 시키네 ㅡㅡ

#갤럭시6s엣지 #아몰레드 잔상이 생겼는데 다 그렇단다... #오래쓰면 고장난단다 #삼성갤럭시 #엣지 #삼성스마트폰 역시나 믿음이 없다 #처음들어봄 #액정잔상 이럼 어찌쓸라나 #삼성서비스센타 갔다가 이렇게 #서운 하긴 또 #처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