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십리도화

MOST RECENT

#소설 #책 #중드 #삼생삼세십리도화 #삼생삼세침상서 #三生三世十里桃花 #三生三世枕上书
십리도화 영화보다 드라마 추천!!
영화표지 따위 필요없다고ㅠ

#pied #커피 #케익 #카페 와웅ㅋㅋ #말차케익 #마카롱 달다구링 #한남동
_
三生三世十里桃花
_
#삼생삼세십리도화 #맥주 케미 긋긋잉ㅋㅋㅋ 😍 야화. . 달다구리. . .ㅋㅋㅋ 미쳣어, 영상이 글을 따라가기 정말쉽지않지만. .큰강점은. . . 감정. .얼굴표정이랄까. . 미묘히 웃는 입꼬리나. . 눈빛이나. . 아우라? ? 좋구먼 #중드 #중드추천

ㅋㅋㅋㅋㅋ나도 천녀유혼하고 양양같은
남자 만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삼생삼세십리도화보고 중국남자는
우몽롱이 젤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미미일소흔경성보니까 양양이 핵존잘이야ㅠㅠㅠㅠㅠㅠㅠ와씨 텐덕......초내...ㅠㅠㅠ
.
.
.
.
.
.
.
.
.
.
.
#천녀유혼 #미미일소흔경성 #삼생삼세십리도화 #양양 #우몽롱 #초내 #일소내하 #🐏🐏

;;;;;리웨이같은년 개빡친다😡😡#중드 #삼생삼세십리도화

현망진창😭 야화😭😭😭😭😭 해피엔딩인데 맴찢😭😭😭😭😭😭 #삼생삼세십리도화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동안 복사꽃이 십리 가득 피길 빌어요’
#삼생삼세십리도화#三生三世十里桃花#🌸
#세번의생하나의사랑

#남산 #라이딩 사실? 오늘 정말. . 샤방히. . #평지 #반미니 돌고 오려했는데. . 초보라던 너희들 너무빨라졌다. . . 흐르고흐른 날ㅋㅋㅋ 그래도 살살타려던거. .안지려고 한달만에 발악발악. .
_
일. . #직딩 바쁨. . . 바쁨. . . 한달여만에 탄듯. . . 남산9분으로 넘어간 오늘은 슬품슬품. . 내기 어쩌지. . . 헷ㅋㅋㅋ 조금만하면 넘겠는데. . . 참 탈시간이 없구먼. . 쁍. . . . 🤔🤔🤔😱😱😱🤔🤔🚴🚴🚴 아. . 신경성 뾰루지. . 얼굴뒤집힌닼ㅋㅋㅋ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6월 중순의 한탄ㅋㅋㅋ
_
#운동 후, #맥주 #흑맥주 #쏘세지 #삼생삼세십리도화 미쳤네. . .미쳤네. . 자야되는데, 너무좋다. 이 야밤 늦은 새벽, 또다른 행복찾기 ㅋㅋ 출발할땐 피곤하고 힘들었는데 #바람 쐬니 좋네, #중드 미쳤어, 너무 멋져 #묵연 #사음 😘😘😍😍😍♥️♥️♥️♥️♥️ #스페셜라이즈드 #specialized #핑그레 #tarmac #뉴타막 #beer #ride

시~푸~~~ .
부요는 왔던데 시푸는 언제 오실껀가요~~ㅠㅠㅠㅠ .
시푸우~~~ .
부디 재오실땐
시푸 본체육신으로 와야하...ㅇㅏ.....시이~프우~ㅠㅠ~~~😭😭😭 .

ㅎㅏ아..💬 불러도 대답없는 그이름이여..... .

당칠공자는~~~
젭알 일을해라 일을~~~((고래고래~~🐋🐋)) .

#삼생삼세십리도화
#三生三世十里桃花
#조우정 #趙又廷 #赵又廷  #markchao #Zhaoyouting
#양미 #양멱 #楊冪ㅇ

달콤달콤 목소리 ..😘😘
马克的嗓音听好了。
A sweet voice. (네이버 조우정 팬카페 OurHERO赵又廷韩国)

네이버 팬카페 바로가기 프로필링크 터치
#조우정
#삼생삼세십리도화
#조우정한국팬카페
#赵又廷
#赵又廷出道十周年
#三生三世十里桃花
#夜华
#markchao
#zhaoyouting
#ourhero赵又廷
#ourhero赵又廷韩国后援会
#赵又廷韩国后援会 
#电影狄仁杰之四大天王
#平凡的荣耀

와.. 하다하다 요딴 분장으로도 사람 야하게 보이는건 또 처음이네...
#삼생삼세십리도화 #인생망했다 중국에 가야하나....

1편에 비하면 뒤로 갈수록 글자가 작아진다. 한자가 손에 익으니 속도도 빨라지고 얼추 눈으로 읽을 수 있는 중국어도 늘었다. 영상 자막 따라쓰기가 끝나면 원서와 한국어판 비교하며 단어 공부해야지. 삼생 끝내고 #미생 중국판 나오면 그걸로 다시 공부할 예정.

아무래도 사극 보다 현대 드라마가 회화에 도움이 되겠지?

#삼생삼세십리도화_三生三世十里桃花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 #자막 #따라쓰기 #중국어 #취미
#오늘의덕질 #덕질 #덕질스타그램 #오늘의기록 #일기 #기록 #하루중 #기분좋은시간 #혼자놀기 #덕질하기 #기분전환

내가 가지고 있는 우정이 일부 굿즈들
I have mark's some goods
네이버카페 OurHERO赵又廷韩国后援会
https://m.cafe.naver.com/markzhao
#조우정#삼생삼세십리도화#조우정한국후원회#조우정한국팬카페 #赵又廷#三生三世十里桃花#夜华#markchao#ourhero赵又廷韩国后援会#赵又廷韩国后援会#电影狄仁杰之四大天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