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삼남매

132547 posts

TOP POSTS

-
3번 배아파 낳았는데 그 기억 다 어디로 갔는지 ,
갑자기 띠용 나타난 것 처럼 , 가끔 낯설지만 새롭고 신기하고 세상 제일 예쁘기도 😊 조금 피곤해서 차에서 쉬었다가 돌아가는 비행기 앞에서 아쉬움 없이 : )
#예남매네 #예남매in제주 #삼남매맘 #삼남매

#삼남매밥

오늘 저녁은 #쉬림프박스 해줘야지 생각하고
미리 일회용 도시락과 유산지까지 다 준비해두고..
평소 버릇처럼 생각없이 그릇에 담았어요..ㅋ

덕분에 설거지 가득~~~ㅠ

진짜 오늘 저녁밥은 대성공~
아이들은 물로
입맛 까다로운 저희 남편은 먹으면서 맛있다를 남발하면서 먹었어요~
기분 너무 좋으네요^^
.

용기변화로 쉬림프박스에서 #쉬림프덮밥 으로..ㅋㅋㅋ

우선 편썬 마늘과 다진마늘은 기름에 튀기듯 볶아요~~
그리고 새우 넣고 버터 한숟가락, 소금, 후추 넣고 다같이 볶아요~

밥은 집에 있는 소세지와 야채 썰어넣고 싱겁게 볶음밥 만들었어요

그릇에 볶음밥 넣고 새우 올리고 구운마을 올려요
먹을땐 살짝 비벼서 냠냠~~~
넘나 맛났어요~
인친님들도 한번 해먹어 보세요^^ .
저도 집에 손님오면 이거해줄꺼예요
무조건 잘먹었단 소리 듣지 싶네요~

그럼 오늘도 모두 수고했어요^^

이건뭔가요...
흐릿한두줄이라
테스트기를 3번이나 했는데
나머지 두번다 정확하게 두줄😂🤣
멘탈 겨우 붙들고 산부인과 갔더니
아직 아기집이 안보인다하시길래
내심 테스트기가 고장이진 않을까?
상상임신일수도 있지않을까?
하며 심난한 일주일을 보냈었는데

임신이 맞대요ㅎㅎㅎ
아기집이 제눈에도 보이네요
글케 피곤했던건 임신해서 그런게 맞았구나😂😂😂
하루에도 몇번씩 기분이 들쑥날쑥
예민하고
언제낳아 언제키우나 한숨부터 나오는데
연달아 지인3분이서 태몽을 줄줄이 꿔주고
굉장한꼬맹이가 나올것만같은 느낌

엄마가 마냥 좋아하지못해 미안
임신한게 넘 오랫만이라
모든게 다 초기화지만
그래도 낳아놓고나면 얼마나 예쁘겠니

늦둥이가 그렇게 이쁘다 하던데
이제부터는 좋은생각만할께요💟

근데 나 아직도 얼떨떨
진짜 다 뻥인것같다구!!!!! #셋째임신 #이제인정할께 #늦둥이 #임산부 #임신초기 #셋째 #삼남매 #육아맘일상 #육아달인 #출산휴가는없나요? #임신 #워킹맘 #살은출산후에빼는걸로 #일상스타그램 #축복이

👦👯👯
.
.
#삼남매
귀요미들 하원하고 목욕하고
셋이 도란도란 앉아서 #하뚱 #놀이수학
세모네모마름모 조각들 이리저리 맞춰가면서 #패턴놀이
재미있는지 돌고래소리연발 입도 귀에걸림 😁😁😁
.
.
.
#유아수학 #유아학습지 #수학워크북 #엄마표 #유아워크북 #홈스쿨교재 
#엄마표수학 #도형놀이 #처음수학 #홈스쿨수학 
#퍼즐놀이 #칠교놀이 #펜토미노 #첫수학 #수학공부 #수학놀이 #처음교육 #하뚱처음수학 #하뚱시리즈 #쌍둥이 #세살쌍둥이 #일곱살오빠 #즐거운저녁

.
.
은서 학교 홈피에 들렀다가 은서반 학급까페에 지난 현장학습때 사진에 은서가 크게 나온 사진이 있길래 내려 받았다 ㅋㅋ
.
.
은서한테도 사진을 보여줬더니 이상하게 나왔단다.. ㅋㅋ 자긴 사진이 정말 안나온다면서.. ㅎㅎ .
내가 봐도 실물이 훨~씬 나은 것 같긴하다.. 흠흠~~ ㅋㅋ
.
.
#삼남매 #첫째 #이쁜딸 #세젤예 #흠흠 #내눈엔 #딸바보 #딸바보아빠 #초등학교 #현장학습 #소풍 #이젠덥다정말

MOST RECENT

.
4학년때까지 핸드폰절대안된다고했더니, 어젯밤에 동생들모아놓고 쓱쓱 그려서 종이폰으로 서로 통화도하고 게임도하고 광고흉내도내보고
#짠한데#아직안되#사랑해
.
.
#삼남매#삼남매맘#5세#7세#9세#아들#딸#아들둘#딸하나#주무그램#워킹맘#애스타그램#육아#육아일기#일상#금요일

지난번 #장영실과학관 우리집 #삼남매 #구글포토 가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나 잘했지하고 알람을 해줬다
제목 : 좌로번호
#가연양 하나
#승연군 (까딱거리며) 아몰랑
#동연군 (승연군을 보며) 좌로번호 하라고 아빠는 될때까지 한단 말이야

잘다녀와잉~ 👋🏻
#딸 #7살
#동그라미마켓

해준이는 이제 나와 말싸움을하기 시작했고~
해인이는 해준이와 제법 같이 잘 놀고!
해윤이는 신생아 졸업~! 원투보다 이쁘군...ㅎ
시골아가들 등원길은 흙장난과 함께😅
땅에 뭐가 있니? 둘 다 바닥보느라 정신없음ㅎ
.
원👦 투👧 등원하고나면 너무나 조용~
쓰리👶는 배부르면 잠만자니 내 세상이다!
하나 다르고 둘 다르고.. 셋은 너무나 다르다~
몸이 힘들고😢 오후면 피곤이 몰려온다...
셋찌도 쑥쑥 커라~ 엄마 자유 좀 줘랑😎
.
#개구쟁이#삼남매#항상#고맙고#사랑해

귀파주면 바로 골아떨어지는 애
아침에 일어나서 울지도않고 혼자노는 애
진짜 신기할정도로 너무너무 순한 애 ♥️⠀⠀ ⠀⠀ ⠀⠀ ⠀⠀ ⠀⠀ ⠀⠀ ⠀⠀ ⠀⠀ ⠀⠀ ⠀⠀ ⠀⠀ ⠀⠀ ⠀⠀ ⠀⠀ ⠀
올여름은 콩순이같은 딸이잇어서
괜히 행복하고 설레고 좋네에 🙈
⠀⠀ ⠀⠀ ⠀⠀ ⠀⠀ ⠀⠀ ⠀⠀ ⠀⠀ ⠀⠀ ⠀⠀ ⠀⠀ ⠀⠀ ⠀⠀ ⠀⠀ ⠀⠀ ⠀
#금쪽같은우리딸내미
#아빠빨리휴가가요_떠희비키니준비됫어요🙋🏼

새벽6시 부모님 유럽가시는거 다같이 배웅해드리고
오랜만에 삼남매끼리 뭉치자고 해서
문센도 빠지고 함께 한신포차에서 같이 한잔하고!
성심당케익 사고 스벅에서 음료하나씩 먹고!
같이 스노우로 귀여운척 사진도 찍고!
포동포동 살찌우는 삼남매👩‍👧‍👦
어릴땐 내꺼 뺏어가는 존재들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나에게 많은걸 주는 내동생들💕
우리애기들이 이제 다 커서 밥벌이하며 사는거 보면 신기하고
기특하고 예쁘고 든든하다!
내새끼들!! 지금처럼만 우리 돈독하게 행복하게 살자😘

#일상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삼남매 #동생들
#내새끼들 #궁디팡팡 #지금처럼행복하자
하지만#승호야게임은줄여줘

그렇게 소원하던 우리 다섯식구 첫가족사진~
드디어 이루었다!!!ㅋㅋㅋ

지금은 매제와 조카가 생겨서 일곱식구!! 130여장 찍었는데 포즈잡고 한다고 너무 힘들었음ㅜㅜ
.
.
.
.
.
#마산 #창원 #가족사진 #소원 #일상 #가족 #삼남매

너무 잘 웃는 도빈이
손에서만 자려고 해서 너무 힘든데...
이렇게 웃어주니 피로가 싹 다 없어지는건아니고ㅎㅎ
힘이난다.
으쌰으쌰
D+63
#미소남
#태명이 행복이
#육아
#육아스타그램
#삼남매
#다둥이맘
#힘내자

#goodmorning
아침부터 #햇살좋은날
완전무장하고나가야겠다~~~~
#딸램 #리폼 한거입고출근(´⊙ω⊙`)
#너 가맘에들어하니좋아 #고마워
#이게뭐라고 <<---허접한데잘입어줘서🐶
.
.
#오늘의감성 #글짓기
#허접
허. 언증들이있으신가봐
접. 시물에코박아버리기전에헛소리들좀작작하셈~
제목. 정치하면변하는사람들
.
.
#japan #kyoto #instapoem
#sunny #tobehot #parenting .
.
#おはよう
娘が #リフォーム ワンピース着てくれました
気に入ったようで #何より #良かった
朝から #気分るんるん で〜〜す
#ありがとう
#アラフォーママ 頑張れる(@ ̄ρ ̄@)
.
.
#소소한일상 #삼남매 #육아맘
#소품사랑 #발품파는아줌마 #내맘대로

#꿀모닝 #🍯
어제 둘째가 미친듯이 깨는 바람에 나 너무 힘들었지만
피곤해 미치겠지만, 내일이 주말이지만
나 그래도 이 세 아이들을 위해 힘내봅니다
(Feat.더자고싶다왜래일찍일어나니)
.
.
.

#오늘의아침
#소불고기전골 #당면 듬뿍
오늘은 내가 먹어도 진짜 맛있..🙊
#새우브로콜리샐러드 #감자
사랑하는 남편님 중요한 날
#정성가득마누라표집밥 #집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