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살뺐다그램

20 posts

TOP POSTS

😆
호옹~😍
집나갔던 복근이 돌아오는 중 ㅋㅋ
역시 #리빌드스트렝쓰 짱임 🖒
#복근만들기 필수품 맞아용 😗
.
#33개월 #딸가진엄마 이자
#키작은여자 이자 #흔녀 지만
이렇게 변할 수 있답니다!!
.
#출산후다이어트 #18키로 감량하고
#복근만들기 도전 중이랍니다 💕
.
안빠지는살 빼드려용😆
톡주세요 ☎☏📞
.
.
#허벌라이프 #고맙다그램
#날씬줌마 #살뺐다그램 #살스타그램
#좋아요 #허벌라이프효과 🖒🖒🖒
#여름휴가 끝나고 찐살 빼러오세용 🤗
#다이어트 #어렵지않아요 🙅

#비포애프터
#눈바디
#살뺐다그램
이제는 앞으로 유지어터가
되리라 굳게 다짐을 해봅니다.
식단 안하고 먹고 싶은거 다먹으며
유산소는 하나도 안했을때 어마어마..
관리 안하면 다시 또 저모습이겠지😲
먹으면 찌는 체형이라 관리해야하겠지..
진짜 비포 애프터 하기 참 좋은 바디야...
#짱쎄이 #인간개조의용광로
#변화#사진으로비교샷
#다이어트전후 #관리의중요성
#구미 #구미PT #운동
#구미헬스 #헬스타그램
#인동 #최재원피트니스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MOST RECENT

박지윤의 욕망스무디~~♡
몸이너무 무거운듯 하여 디톡스를 시작!!
5일프로그램 끝나고 마지막 스무디 ㅋㅋㅋ
4kg빠짐 ㅋㅋ
잘유지합시다!! .
.

#디톡스#욕망스무디#맛있다그램#살뺐다그램#할만하다#배고픔은#덤#내년에또하자#뱃살운동#운동하는여자#해보자#화이팅#일상#일상스타그램#육아소통#워킹맘#워킹맘인스타그램#럽스타그램#셀피

#세부여행 #날이좋아서 #비키니 #살뺐다그램 #열심히운동하고 #물놀이 #선글라스 #비치가디건 #여름스타그램 #필리핀 #가비리조트 #날씨스타그램
#수영장

6월26일
패키지 일정 나가기전 수영장에서 즐기기
너무너무너무 날이 좋았다
놀고 나오니 비왔다...ㅋ
이걸 위해 4월말부터 운동하고 식단조절하고...

#2017_6_9
.
오늘로써
홈트시작한지 6개월되는 날이네요✔
.
윗줄 양옆사진은
2016.12.9 사진이고 홈트시작한 날이에요✔
윗줄 가운데 사진은
2016.여름이고 박스티만 입고 다닐때죠✔
.
아래사진 3장은
홈트시작한지 5~6개월된 사진입니다
현재 모습이에요
.
다이어트결심하고
아침.점심은 그냥 먹고 저녁만 안먹고
운동은 매일매일 시간날때마다 #맨몸운동 했어요
.
예전 배로 돌아가고싶지않아 지금도 틈만 나면 운동하고 있답니다😆😆
.
본격적인 여름이 이제 한달남은것같은데👙👙👙
좀더 식단조절하고 선명한 복근 만났으면 해요💕💕
.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같이 화이팅해요 열운합시다😘😘🏋🏋🏃🏃
.
.
.
#복근운동#틈새운동#하체운동#운동하는여자#힙업운동#어깨운동#스트레칭#근력운동#운동스타그램#살뺐다그램#단백질#스쿼트#파워워킹#꾸답#11자복근#복근만들기#여자복근#다이어트#식단조절#헬스타그램#운동#옆구리운동#엉밑살#소소한일상#등살#비키니#불금#금요일

#비포애프터
#눈바디
#살뺐다그램
이제는 앞으로 유지어터가
되리라 굳게 다짐을 해봅니다.
식단 안하고 먹고 싶은거 다먹으며
유산소는 하나도 안했을때 어마어마..
관리 안하면 다시 또 저모습이겠지😲
먹으면 찌는 체형이라 관리해야하겠지..
진짜 비포 애프터 하기 참 좋은 바디야...
#짱쎄이 #인간개조의용광로
#변화#사진으로비교샷
#다이어트전후 #관리의중요성
#구미 #구미PT #운동
#구미헬스 #헬스타그램
#인동 #최재원피트니스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
호옹~😍
집나갔던 복근이 돌아오는 중 ㅋㅋ
역시 #리빌드스트렝쓰 짱임 🖒
#복근만들기 필수품 맞아용 😗
.
#33개월 #딸가진엄마 이자
#키작은여자 이자 #흔녀 지만
이렇게 변할 수 있답니다!!
.
#출산후다이어트 #18키로 감량하고
#복근만들기 도전 중이랍니다 💕
.
안빠지는살 빼드려용😆
톡주세요 ☎☏📞
.
.
#허벌라이프 #고맙다그램
#날씬줌마 #살뺐다그램 #살스타그램
#좋아요 #허벌라이프효과 🖒🖒🖒
#여름휴가 끝나고 찐살 빼러오세용 🤗
#다이어트 #어렵지않아요 🙅

#몸무게

홍여우디톡스 1차로 무게 3키로감량
라인변화 장난아니라는 고객님💪
건강하게 해독하면 다이어트는 덤입니다!
.
후기로말하는 홍여우디톡스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
📞010.8735.5930 vlfry019
.
#데일리#레깅스#페티큐어#발가락#전후사진#사이다#탄산땡김#우울터짐#살뺐다그램#살빼그램#인친구함#맞팔#선팔#대환영#원피스#키는#165#어머님이누구니#다이어트대성공#홍여우#신규사업자#모집#디톡스후기#살뺌그램

-(긴글주의🚨)
-
-
#눈바디 (대략 18kg감량)
👈왼쪽사진 15.5.26 /156cm 71.×kg
👉오른쪽사진 16.2.13 / 156.8cm 53kg
-
-
#흑역사 사진 처음 공개라 두근두근😶
왼쪽사진은 남친 군입대 시킨날 #논산훈련소
에서 찍은사진📷 남동생이 찍어줘서 더더 사
실적인 사진😅 왼쪽오른쪽 신발은 다르지만
굽높이는 동일하답니다~ 옷이 완전 다르지만
딱 보기에도 엄청난차이🙊 얼굴도 엄청 다른
데 그건 비밀 쉿😎 지금은 저때 입었던 청바
지 못입어요 👉👈 물론 위에 남방도 헐렁헐
렁ㅋㅋ 지금 눈바디가 여리여리한건 아니고
딱 표준상태 몸무게도 표준중간 쪼꼼 아래에요↘
#체지방 대략 12.5kg?!(조만간 보건소가
서 인바디 잴꾸에요😶) 눈바디를 지금 올리
는이유는,, 당분간은 #유지어터 하려구요🌝
제몸에 만족해서가 아니라 더이상 안빠져요😂
여기저기 상담해본 결과 더이상 안빠지는 자
#최저몸무게 가 따로있다더라구요😰
그러니까 지금 제몸은 지금몸무게가 한계치인
거같아요ㅜㅜ 운동이랑 식단바꿨는데도 거의
4개월째 몸무게 동일😏 사실 살뺀거 1년동안
유지못할확률이 90프로가 넘는데요😱 유지만
해도 다이어트성공인거👌 1년동안 유지하고
그담에 다시 다이어트하면 최저몸무게가 그땐
내려갈수가있다더라구요😶 넘나 신기한 인체
의신비💡워낙 #모태뚱뚱이 라서 더 그런듯해
요~~ 🐷 일단 #유지어터선언✋ 해도 사실
식단은 거의 변함없을꺼에요😅 왜냐묜 지금
4개월째 유지어터중이기때무네🌚 이대로 쭉
가면 그게 유지식단일거같아서요 ㅋㅋㅋ점심
#일반식 먹고 아침저녁 조절해서 먹구 만약
#한끼외식 한다면 최대한 점심에! 입터질땐 가
#치팅데이 도 하구 담날 #비우는날 하면되
구... 무튼 지금처럼 할꺼같아요🙆 저는 옛날
에 살 다 빼면 세끼 다 밥먹거나 맛있는거 먹을
수있는날이 올수있을줄 알았던 1인🙋 그렇게
되려면 체질을 바꿔야되는데 그게 몇년 걸린다
네요😂 앞으로 명목은 유지어터지만 이대로
쭉~ 하다보면 올해안에 몸무게 앞자리 4를 볼
수있을거란 희망을 갖고는있어요🙆 우리 꾸준
하고 유지하고 감량하고 건강한 다이어터가
되보자구요💙 여기까지 읽으신분들 제가 매우
매우 애정합니댜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일기 #비포앤애프터 #다이어트그램 #살뺐다그램 #감량후기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di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