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뺄께

664 posts

TOP POSTS

점심시간 이용해서 민갱이언니 회사 앞에 갔다가 벤치가 있길래 앉았는데 부러졌다 #살뺄께

옷이쨍겨가 마니못먹게따이가😔

오빠가 자신감 있게 포즈 잡으라는데
자신이없는걸어쩐다냥

#제일말라보이고키커보이는걸로다가

#가을부터다욧할꺼야

추워서 패딩 입으려니까 자기도 같이 입자고 난리난리🙊 #다다바보 #언닌숨이안쉬어진다 #살뺄께

내년 휴가엔 물노리가자👙 #살뺄께

-
본인이 아니라 내가 살찔까봐
체중계 사줌
-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지🙌
왜 점점 얄미워지지?😞
.
.
#이남자무섭다#살뺄께#아오#잘때머리쥐어박아야지

생일이쟈나 😋
여보 내 생일 까먹었더라? (나도 까먹었으니 올해는 넘어간다 ㅋㅋㅋㅋㅋ)
그리구 봉투가 점점 얇아진다?😏
,
,
,
#내생일#여봉이준돈으로#등록한다#살뺄께#얼굴달덩자나😂

혜진이년에 이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잣을 그려넣었네 미친듯이 살을 빼야겠다!!!!!!
고마워 강제다이어트❤️
#귀여운커플#욕은자제해#살뺄께

MOST RECENT

유일하게 나한테잔소리하는 친구냔...
알겟어 ..살뺄께......😭😭😭😭
.
.
#김해내외동 #마마돈 #더숲 #살뺄께 #그러면서먹은우린머지 #잔소리쟁이

난 분명 개를보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엄마눈엔 #돼지 #개 #개돼지 #개돼지새끼 #미운오리새끼 #엄마나한테왜그래 #살뺄께

-
본인이 아니라 내가 살찔까봐
체중계 사줌
-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지🙌
왜 점점 얄미워지지?😞
.
.
#이남자무섭다#살뺄께#아오#잘때머리쥐어박아야지

산책하러왔는데
내가 살쪄서 혼자 지쳐서 미안해~
#야옹이 #형아들 한테 그만 놀아달라고 하고
그만 자렴 그리고 #살뺄께 #미안
(근데 사진이 더 뚱뚱하게 나온것만 같은 느낌 ㅋㅋ)

#산책 #Yesterday #lastnight #retriever
#labradorretrievers #Lab #3개월 #아가
#래브라도리트리버 #래브라도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야옹이그램 #강아지그램 #코숏 #고양이그램 #개스타그램
#집사그램 #주인그램 #사랑둥이들 #♡ #내새끼들

#하지정맥류
의사선생님께 여쭤봤음
그랬더니 아주 마른사람들도 생길수있다했음
뚱뚱해서 생긴거아님🤔
(그치만 조금빼면 아주좋겠다고했음)🤦‍♀️
마취안먹어서 그냥 레알수술했음
울고불고 비명지르고 ..
수술실나오자마자 오빠는 나보고 쌍수한줄알았다고 쌍커플이 이센티 소시지인줄
이더운여름에 압박스타킹을 오래하고있어야한다는데, (드레스몇벌사야겠어요) 바지가안들어가네요 하하하하하😂
뭐든지 오래묵혀두면 돈도 시간도 건강도 힘들다는
아프면 제때제때 치료하자🙄
그런의미로다가 치과부터가야겠다
#돈덩어리 #그냥덩어리 #미안해 #살뺄께 #운동할께 #건강하게살께

복날 못먹은 삼계탕.. 몸보신 할 필요없는데 말입니다..매일 얻어먹고 사주고 얻어먹고... 사람 사는게 이런것 #삼계탕 #고려조삼계탕 #복날 #초복 #몸보신 #잘먹었어언니 #살뺄께

#무엇에쓰는물건인고 #훌라링 #훌라우프 #고마워 #꼭 #살뺄께 😬
.
무슨 말을 못해 ㅎㅎㅎ😅
모 먹고싶다..가고싶다...하고싶다..갖고싶다..말만하면 뚝딱!! 다 해주는 칭구😭
이번엔 훌라링을 선물로 ㅋㅋㅋ아우 너무 좋으당😍
오늘도 나 집에 데려다줭! 하니깐 망설이지않고 그래..하는 내 친구..짱이야👍🏻
.
#요새 #마음속 #1등 #월급타면 #은혜갚기 #1순위 #행복 #감사 #인연 #인복 #평생가자 #댓글 #소통 #선팔 #맞팔 #팔로미 #수요일밤 #내가 #더 #잘할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