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못빼는

18 posts

TOP POSTS

-
송파방이드라이브스루 자주 갈까 했는데
네 넘나 자주 가고요
녹차프라푸치노를 됴아하는 나를 위해
매번 사오는데
난 이제 콜드부르가 더 좋고요...
-
#스타벅스DT #녹차프라푸치노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달달하고요 #살못빼는 #다이어터

봄신상 찍을게 많은데 오늘은 진짜 너무너무 춥잖아요ㅠㅠ 이제 그만! 싱그럽게 입고싶은데 😖#닐라마켓 #데일리룩 #살못빼는 #탄수화물중독자 #헿 #셀스타그램

저녁,
운동 후 닭가슴살에 마늘간장소스 얹고
단호박과 파프리카를 더해 굽굽
이래봤자 살 안빠짐
왜때문이냐면 낮에 회사에서 겁나 먹음🙈🙉🙊
#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살못빼는#다이어터#저녁#닭가슴살#에브리닭#무염훈제#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
운동이라는거 좀 하고 왔는데
또 저런거 내방에 넣어놨어....
.
감사.....😭
.
.
#살못빼는 #우리집
#저팝콘은하루종일먹겠네 #내베개만해
#팝콘버터솔트 #고소한맛짱 #노브랜드
#신세계스타필드 #하남

MOST RECENT

#살못빼는.. 이유

#맞팔#소통
#그만해진짜
#엄마 그만먹자

#한장만 먹자더니.. #잔치하는줄.. 그만해 엄마

등운동(월요일)
바벨로우-15kg

휘트니스센터 등록기간이 끝나서
당분간은 집에서 홈트합니다.
새로산 탑 개시했는데 그날이 센터 끝😁

#운동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웨이트트레이닝 #등운동
#barbell row #바벨로우 #허접한 #상체
#살못빼는 #다이어터 #간신히 #유지어터
#운동복패션 #트레이닝복 #탑
#아디다스 #레깅스패션 #삼선레깅스

-
송파방이드라이브스루 자주 갈까 했는데
네 넘나 자주 가고요
녹차프라푸치노를 됴아하는 나를 위해
매번 사오는데
난 이제 콜드부르가 더 좋고요...
-
#스타벅스DT #녹차프라푸치노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달달하고요 #살못빼는 #다이어터

봄신상 찍을게 많은데 오늘은 진짜 너무너무 춥잖아요ㅠㅠ 이제 그만! 싱그럽게 입고싶은데 😖#닐라마켓 #데일리룩 #살못빼는 #탄수화물중독자 #헿 #셀스타그램

저녁,
운동 후 닭가슴살에 마늘간장소스 얹고
단호박과 파프리카를 더해 굽굽
이래봤자 살 안빠짐
왜때문이냐면 낮에 회사에서 겁나 먹음🙈🙉🙊
#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살못빼는#다이어터#저녁#닭가슴살#에브리닭#무염훈제#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
운동이라는거 좀 하고 왔는데
또 저런거 내방에 넣어놨어....
.
감사.....😭
.
.
#살못빼는 #우리집
#저팝콘은하루종일먹겠네 #내베개만해
#팝콘버터솔트 #고소한맛짱 #노브랜드
#신세계스타필드 #하남

#모임 #한우 #흡입 #허리의고통#장미공원🌹 #일심동체 #나=꽃
오랫만에 모여서 흡입!
역시 한달에 한번은 먹어줘야되는...😂😂😂
고기는 사랑입니다~~~
#살못빼는 이유#고기=♡♡♡♡
장미공원에서 산책한바리하고...
차한잔하고 집으로 고고~~
허리 아픈 차주고생했어ㅎㅎㅅㅇ
웃으면 안되는데 왜 웃기는지 모르겠음ㅎㅎㅎㅅㅇ
@ju_yeon_c 넌나의 사랑입니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