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비

19 posts

TOP POSTS

고객님께서 새해선물로 주셧던 선물💕💕 #인턴 인 설아생각까지 해주셨던 예쁘신고객님 이제야 올리네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께요👍👍 #살롱드비 #설아 #메이크업설아쌤 #금호동미용실 #금호역미용실 #헤어메이크업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돌잔치 한달도 안남았는데
싹뚝🙈
세상에 너무가볍당🤔
#살롱드비#금호역3번출구#금호역미용실
#아들이랑엄마랑#모자샷#아들맘 #토요일 #일상 #소통

엉엉😫😫
내손.......혹더 커지면 수술 해야한다는데... 우째하노😤
#살롱드비 🌸사이트 만들고 온라인 홍보지 만들려고 컴터를 밤낮 끼고 살았던 벌😭
앞으로 갈길이 더 많이 남았는데 ㅠㅠㅠㅠㅠㅠ 미치겠꾼 😡😡😡😡😡
.
.
#데일리#한의원#금호동한의원#손#금호역미용실#옥수동#옥수동미용실#일상#맞팔#선팔#공유#소통#인친#미용인#미용#머리#여자

오랜만에 #백주부 등장👧🏻✌🏻️
연말이라 #살롱드비 🌸 식구들한테 내손으로 직접 음식해서 대접해주고 싶었음🍳🍝🍲🍙🍣 연기인지 진짠지 알수 없는 표정으로 맛잇게 잘먹어주고 맛잇다 해줘서 넘 고마워용😘
.
.
#요리#연말#파티#셀프요리#먹방#맛스타그램#인친#팔로우#팔로미#금호역#옥수동#맞팔#선팔

MOST RECENT

ㅋㅋㅋㅋㅋㅋ입벌리면 나비나온다는데 아쉽네😁
.
.
#사진어플#미용샵#살롱드비#금호동#약수동#헤어샵#선팔#맞팔#심심해서그램

다시 바가지 윤성.
너의 볼이 더욱 돋보이는 구나🤗
#21개월25일 #윤성기록 #바가지머리 #탐스러운 #볼따구 #한살림 #팝콘 먹는중 #결혼식나들이 #살롱드비

매장 앞에 #벚꽃 이🌸
이러다 금방 벚꽃 떨어지고 금새 더워지겠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
.
#ottd#fllower#selfie#fllowme#팔로우#팔로미#금호동#금호동미용실#살롱드비헤어살롱#살롱드비#미용실#미용인#머리#여자#일상#약수동미용실#옥수동#맞팔#선팔

#데일리 #일상 #팔로우 #금호역 #브라운스톤 #살롱드비 #마사지 #선호케어 #휴무백배즐기기 #포메인베트남쌀국수 #먹방 #스타벅스 #셀카 #셀스타그램 #인 #친 #맞 #선 #공유 #소통해요

휴무 즐기기~~ 몇달동안 쌓인 피로 마사지로 풀어주고 꿀꿀한내머리 기분전환 시켜주고 세자매+지똥이랑 모여서 배고픈 내배 맛잇게 쌀국수흡입~😄
오늘하루도 즐겁게 고생많아쏘ㅋㅋㄱㅋ

#데일리 #일상 #팔로우 #금호역 #브라운스톤 #살롱드비 #마사지 #선호케어 #휴무백배즐기기 #포메인베트남쌀국수 #먹방 #스타벅스 #셀카 #셀스타그램 #인 #친 #맞 #선 #공유 #소통해요

휴무 즐기기~~ 몇달동안 쌓인 피로 마사지로 풀어주고 꿀꿀한내머리 기분전환 시켜주고 세자매+지똥이랑 모여서 배고픈 내배 맛잇게 쌀국수흡입~😄
오늘하루도 즐겁게 고생많아쏘ㅋㅋㄱㅋ

#데일리 #일상 #팔로우 #금호역 #브라운스톤 #살롱드비 #머리하러 #한결같이레드 #질리지않음 #기분전환 #역시원장님짱 #시술후인증샷 #필수 #포토존인가요 #맘에듬 #인 #친 #맞 #선 #공유 #소통해요

나영원장님 밖에 할수 없는 컬러~
역시 원장님은 내맘을 잘알아ㅋㅋㅋ
감사해용~ 다신배신안할게염..😅

4일동안 열에 시달렸다가
드뎌 외출😂
집에만 있다가 나와서 그런지
기분좋아보임😄😄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아들램 #아들스타그램 #아들 #외출 #도규니일상
#금호동 #인테리어이쁜 #살롱드비

생각이많아지는밤🌙 #자취생 서울생활도 벌써 6년째 #서울 #나름 #열심히 #생활중 #일상 오늘도 교육가서 많은걸 배우고 온듯한 #뿌듯 💇💇 #화장대 #캔들 #캔들워머 #쟈스민 어김없이 편두통🤕 #대구 언제쯤?... 😭 #미용인 내일도 메이크업예약💋#금호역미용실 #금호역미용실 #메이크업설아쌤 #설아쌤 #헤어메이크업 #만능인 #욕심쟁이 #살롱드비 #살롱드비설아쌤#핑크 #선팔맞팔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