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살라미피자

1906 posts

TOP POSTS

핏짜핏짜🍕🍕🍻

#부산#광안리#플러머8#살라미피자
휴,, 말해 뭐해. 그냥 돼지 될래🐷 세상은 넓고, 맛있는 건 너무 많아. 몰라. 휴가 내내 헤비업로더, 내 몸무게도 헤비〰〰 오예.

매일 지나치던 곳인데
들어와보길 정말 잘했다 🍕
자기 과식하면 안된다고
1차 2차로 나누어 먹자고 하는 아이와
탁월한 코스
효소만 먹으면 지방 다 분해시키는거 아니냐..
#plumber8 #bluemoon #bigwave #pizza #살라미피자 #플러머8 #광안리맥주 #대륙훠궈 #양꼬치

🍕🍻

2017.09.19.TUE
Last Day in Wien..😭 1) 호프부르크왕궁 투어 후 점심은!
피자 한 판~~~! 피자가 너무 먹어보고싶은데 혼자 먹으면 너무 많냐고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피자 도우가 얇아서 괜찮을 거라 하셔서 바로 주문했당~!
#salamipizza🍕 #살라미피자 를 주문했는데 나는 맛있었당. 살라미가 짭짤하긴 하지만 나는 이런 피자도 좋아해서 폭풍 냠냠냠냠😆 한 접시 비웠슴돠~~^^
.
.
2) 점심 식사 후 지하철을 타고 #빈국회의사당 --> #빈시청사 --> #빈대학교 순서대로 외관을 쭉 구경했당.
국회의사당 너무 웅장해요~~근데 시청사가 훨씬 웅장해요ㅋㅋㅋ아닠ㅋ엄청 커서 카메라에도 다 안담겨요...ㅠ 빈 대학교는 너무 다른 구조물에 가려져있기도하구 공사중인 부분이 있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당ㅠㅠ

해운대에서는 갈곳이 없으면 간단하게 버거앤파스타로 가서 먹으면 돈이 안아깝죠
#버거앤파스타#살라미피자#레드락#해운대

하은이땜시 먹고싶었던 핏자😋🍕
꽁스 이것이 체코피자야 ! ㅎㅎ
#살라미피자#콰트로포마쥐피자
#화덕피자#한판에5000원!

MOST RECENT

매일 지나치던 곳인데
들어와보길 정말 잘했다 🍕
자기 과식하면 안된다고
1차 2차로 나누어 먹자고 하는 아이와
탁월한 코스
효소만 먹으면 지방 다 분해시키는거 아니냐..
#plumber8 #bluemoon #bigwave #pizza #살라미피자 #플러머8 #광안리맥주 #대륙훠궈 #양꼬치

치즈치즈한거 먹구시펐는데 넘 마싯었당ㅋㅋㅋ
해리니랑 연수 일찍 끝난 기념으로 피맥하기♡
요즘 병원에 약속에 계속 치여서 힘들었는데..
간만에 한잔햇네🍕
#경복궁 #경복궁맛집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 #피짜아니라 #빚짜 #쫄깃쫄깃 #살라미피자

#사가정 #사가정맛집 #모모 #momo #눈품닭 #살라미피자

진짜 최고야 진짜 좋아
맛있고 양도 많아 행복해💕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거 다 보이는데 진짜 정성을 다 해서 만드심 흑흑 좋은거
왠만한 음식점에선 마늘꼬다리 제거안하고 음식하는데 여긴 일일이 다 제거해서 마늘통에 담는거 보고 아! 여긴 진짜 주마다 와야되겠구나!!!!!! 싶었다.(겁나진지)

오늘은 과장님찬스♡

육휴급여 서류떼러 사무실 간 김에, 맛난 점심^^
"trattoria"라는 이름의 식당인데, 정장차림이 아닌 캐쥬얼하게 가는 레스토랑이라는 뜻이란다ㅋ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라 더 좋았던^^
살라미피자에 스테이크는 사랑입니다♡
과장님 덕분에 입호강하고, 덤으로 오랜만의 외출이라 기분 좋은 조엄마 ㅋㅋ
.
.
#trattoria #이탈리안레스토랑 #입호강 #스테이크는사랑입니다 #살라미피자 #거제장평 #비싸서내돈으론못사먹음 #잘먹었습니다💕

알모도바르에서 샐러드를 추천받으신다면 저는 언제나 해산물샐러드를 강추합니다. "연주가 있어서 체중에 민감해질때, 
입맛이 없는데 어쨌든 영양소를 채워야할때,
뭔가 입이 궁금한데 칼로리를 따지게 될때 등등 언제든지 먹어도 되는 메뉴"중 하나거든요.

#카페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풍암동이색카페 #광주맛집 #타로카페 #광주타로카페 #광주브런치 #광주타로 #서구타로 #타로가있는브런치카페 #풍암동이색카페 #광주맛집 #타로카페 #광주타로카페 #광주브런치 #광주타로 #서구타로 #광주피맥 #살라미피자

2017.09.19.TUE
Last Day in Wien..😭 1) 호프부르크왕궁 투어 후 점심은!
피자 한 판~~~! 피자가 너무 먹어보고싶은데 혼자 먹으면 너무 많냐고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피자 도우가 얇아서 괜찮을 거라 하셔서 바로 주문했당~!
#salamipizza🍕 #살라미피자 를 주문했는데 나는 맛있었당. 살라미가 짭짤하긴 하지만 나는 이런 피자도 좋아해서 폭풍 냠냠냠냠😆 한 접시 비웠슴돠~~^^
.
.
2) 점심 식사 후 지하철을 타고 #빈국회의사당 --> #빈시청사 --> #빈대학교 순서대로 외관을 쭉 구경했당.
국회의사당 너무 웅장해요~~근데 시청사가 훨씬 웅장해요ㅋㅋㅋ아닠ㅋ엄청 커서 카메라에도 다 안담겨요...ㅠ 빈 대학교는 너무 다른 구조물에 가려져있기도하구 공사중인 부분이 있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당ㅠㅠ

헬리사랑 밥먹으러와서도 엠버 헬리한테 눈을떼지 못해요ㅋㅋㅋ밥먹고 또 장난감산건 안비밀ㅋㅋㅋㅋ이모고마워~
#파이브테이블즈#살라미피자#망리단길#망원동투어#일상스타그램#어린이집하원후#이모랑데이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