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거천지

MOST RECENT

#생후153일차#사랑둥이#효녀휘정#다람쥐볼#오뚜기구입#장난감#살거천지#후아후아

울애기 오늘 동네 리퍼샵 구경하다가 5.700원 주고 구입한 오뚜깈ㅋㅋ
트위티가 붙어있어서 너무 귀엽다^^
유니클로가서 애기옷 세일득템해서 기분도 좋다~
오빠옷도 아래위 가성비갑 구입해서 좋다~
내껀 하나두 안샀는데 기분이가 좋으다~
나도 이제 진정한 주부가 되어가는건가~?ㅋㅋㅋ
그나저나 여름너무 싫다.
생애 첨 에어컨 매일 트는듯...
어여어여 흘러라 시간아~

#출산준비#빨래#또빨래#몬드#34주#예비맘#예비대디#아기용품#살거천지#9개월#임산부#먹고#자고#일상#베짱이
오빠가해준냉모밀,
너무맛있어서두그릇먹어따♡
몬드나올때되서살것도할것도천지다
친절한환철씨가다해줘서고맙다♡

아들과 이케아쇼핑~^^
원숭이인형 고르고 좋아하는 크림파스타까지 먹고~~
기분좋구나!^^
.
#광명이케아#살거천지#원숭이사랑#아들점심#27개월아들#원숭이띠#인스타베이비#아들맘#맘스타그램

이제 이유식도 시작하고 과자도 먹고
날도 더워지고 목마를까봐 맹물주니 잘먹길래
⠀⠀⠀⠀⠀⠀⠀⠀⠀
급하게 마트가서 주혁이 먹을
보리차 사오기 ◡̈
⠀⠀⠀⠀⠀⠀⠀⠀⠀
물병도 급으로 사고 물때끼는거 찝찝해
최대한 뚜껑 깔끔한걸로 주문 ღ
⠀⠀⠀⠀⠀⠀⠀⠀⠀
곧 빨대컵도 구입해야겠어여 😂
#살거천지
#상전님
#우리집대장
#순작 #아기전용보리차 ⠀⠀⠀⠀⠀⠀⠀⠀⠀

우체국서 편지보낸다고 하도 스포를 해서
서프라이즈 없는 편지 도착.
발레복 한 달 검색해서 네 벌 샀는데
이제 또 수영시즌 하아ㅠㅠ

#만사가귀찮다 #수영복어디가이쁜가 #수영가방뭐사나
#귀찮다 #엉엉엉 #살거천지

.
거실 청소 끝 힘둘힘둘 🤮
금방 지저분해지겠지...
수연아 매트왔으니 이제 뒹굴뒹굴하렴 🤗
#주부그램 #집순이 #일상 #거실 #아기공간 #쥬다르매트
#한달째 #집정리중 #살거천지 #끝도없는집안일

#보행기신발

베이비페어에서
한켤레 오천원주고
득템한 보행기화
두시간 세시간 돌아다녀도 시간가는줄 모르겠군
10월베키도 고고고

#대구엑스코#대구베키#유아용품#베이비용품#살거천지#눈이휙휙돌아간다#시간가는줄모름#그래도힘듦#보행기신발#득템#득템샷

둘째가 열이 심해서
집콕한 오늘...마침 패밀리침대가
배송된다는 전화에 멘붕ㅡㅠ
예상보다 빠른배송! 🚛
부랴부랴 기존침대 회수할 업체찾고..
신혼때 장만한 내가 애정하는
까사미아 허드슨을 보내는...ㅠ
침대하나 버리는데 괜히
만감이 교차..요즘 감정선 참..😢
가구버리는데도 돈많이 드는구나..
새삼 느끼고, 새 침대 맞이할 준비..
.
.
.
첫째가 늘 아빠랑 침대서 단둘이 자는데
엄마랑 자는 동생을 늘 부러워해
장만한 패밀리침대..생각보다 공간차지
많이 안하고 한등치하는 우리 네식구 누워도 여유가 있어 좋당😍
.
.
.
#패밀리침대#침대처분#폐가구수거
#내가애정하는#허드슨잘가
#맴찢#이제라텍스사자#살거천지
#라텍스는판다림#인생템
#허리통증이사라짐#강추

동대문 가고싶어하던 너!! 오늘도 엄마아빠는 너와의약속을 지키기위해 투표후 동대문고고~~
엄마도 쇼핑하고 싶지만 참았다..!
기운도 없고.. 니꺼 은근 많이 사서..돈없어ㅋㅋ

#7살딸 #33살맘
#우린단짝 #모녀의셀카
#조카사진은덤
#동대문종합시장 #5층 #악세사리부자재
#살거천지 #다사고싶다
#옥수동 #어반스푼
#하루의마무리는 #맥주한잔

이제 D-7남았는데
아무것도 준비안함😮
부랴부랴 인터넷검색만하다
하나도주문못했는데 새벽3시반... #망했다 #살도못빼고 #암것도못사고
#가긴가는거냐 #살거천지 #결정장애

-
이사 한달전..
가구부터 보러다니기👀
뭔가 조금씩 실감이 나기시작함ㅋ
.
.
#4년만에분가
#살거천지
#그래도좋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