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사회자

27885 posts

TOP POSTS

.
.
10월 결혼식 10건 클리어
11월 결혼식 10건 클리어
.
전국 결혼식장은 수재 열풍
박수 함 치자 👏
.
.

CJ가 주관한 성화봉송 행사! 이번에는 순천에 다녀왔어요🙊 너무 추웠지만 #노을#b1a4 를 보니 괜찮아졌네요ㅎㅎㅎ😛🔥
.
.
.
.
#아나운서 #행사 #영어아나운서 #mc #사회자 #순천 #평창올림픽 #2018olympics #pyeongyang #winterolympics #pyeonchang2018 #torchrelay #torch #workstagream #일스타그램 #kfba #성화봉송축하행사 #한국방송진행자연합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정원에서
주최,주관 하는 가족밥상 가족사랑
TV조선 마지막 촬영!!

오늘의 행사👉도농상생 2017 심포지엄
도사와 농촌이 함께 잘 살아가기 위한 주제발표와 토론으로 꽉 채워진 포럼💑

행사를 진행하다보면
내가 모르고 있던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어 참 좋다.
사회도 보고 전혀 다른분야 전문가들의 강연도 듣고 그 사람들과 또다른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게 MC라는 직업의 가장 큰 장점인듯 하다.🤗
@shiny_mc
.
.
#빛나는MC #오늘의행사 #심포지엄사회 #도농상생 #공식행사 #행사MC #아나운서섭외 #빛나는엠씨 #MC아카데미 #MC에이전시 #아나운서 #MC #사회자 #박민주아나운서 #MC박민주 #일상 #행사 #1일1행사

2017.11.20(월)
눈이 내리는 월요일이네❄️

MOST RECENT

늦게나마 #사회자

매주 월요일 #전주 유닛미팅
오늘은 울 류디님이 #커리어패스 #제품교육
우와~~~^^ #멋지다
#사회자
#승승장구 하고 있는 울 류디🖒
나두 아자아자
울 팀들 아자아자 #화이팅

#논산 #미팅 #소통 #회사 #감사 #프리랜서
#월요일 #즐기기 #일상생활 #일상그램

2017.11.16
이공일칠 아인하이트 끝-!
.
#한국교원대 #독어교육과 #학술제 #아인하이트 #einheit #오즈랜드_뒷이야기 #Nachgeschichte_des_Ozlandes
.
#사회자 #Moderatorin 나름 #시밀러룩👭
#Wann_fängt_mein_Leben_an #Rapunzel
무대에서 헤어롤 해버리깅 #수면잠옷원피스
.
무대에 많이 나오지두 않는데 학교까지 보러와줘서 넘 고마웠어ㅎㅎ❤️
.
Nächtes Jahr gibt es ein weiteres Einheit😁 ㄷㄷ,,

#가든지기는
#소리바다 #장지은회장 (#부산 #채소가게왕엄마)
#판타스틱듀오 #왕중왕전 #파이널진출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파이널우승 을 축원합니다 ■#가든지기는 ●2006년부터 #지하철 #서면역 #연산동역 문화공연 주최하는 #전문예술법인 #레일아트 #운영본부장 으로
활동하면서 ●《#가요제수상자출신주부들모임》
#소리바다 로 활동하던 #장지은 회장을 만났습니다
●《#대학생들모임》 #블루웨이브 멤버로활동하던
#스타킹스타 #서준교 도 그맘때 만나
지금도 그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1.제주행사 사회자로 #장지은 #소리바다
2.판타스틱듀오 파이널진출 #채소가게왕엄마 #장지은
3.해운대에서 #스타킹스타 #서준교
4.제주도행사 진행
5.제주도행사 진행 ■가든지기의 가을 단상(2008년5월11일)
#제주선교100주년기념
제주시민을 위한 열린 음악회》
#지하철 #서면역 #연산동역 문화공연 주최하는 #전문예술법인 #레일아트 #운영본부장 으로~
#사회자 로~제주가서? 5시간 진행? 철인? ●#가요제수상주부가수 #장지은#소리바다#스타킹스타 #서준교#블루웨이브 와 함께
#이어진 행사 #성결교전국목회자축구대회 관계자로

돌잔치 스냅 이제서야 나옴 ㅠㅠ
늦게나온거치곤 너무 맘에들어서 다행이당 👍🏻
울 수혁인 어떻게 찍어도 넘나 이쁘구 ㅎㅎ
엄빠만 잘 나옴 최곤데 ㅋㅋ 그치 채수채수얌🤣
_
엄마의 바람대로 마이크 잡아주신 아드님 🎤
노래부르고 춤출때부터 너의 끼를 알아봣다 이엄만
비록 허밍과 팔,다리구르기지만 ㅋㅋㅋ😅😅😅
_
와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드리구
사회 너무너무 잘봐주신 우리 사회자분 너무 감사드립니당🙏🏻👏🏻손편지까지 써주신 사회자님 넘나 감동 👍🏻
_
지금까지 그랬던것처럼 튼튼하고 씩씩하고 이쁘게 커주길바래 울 똥강아지 ❤️❤️
_
#일상#줌마그램#젊줌마#돌끝맘#돌아기#12개월아기 #돌잔치#돌스냅#한복샷#가족사진#돌잡이#마이크#🎤 #더파티스타 #군산점#하이브리드이벤트 #사회자 #MC님#최고#👍🏻#감사합니다 #남아정장 #아들맘#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
내 입에는 스타벅스 커피가 제일 맛있다.
그 다음으로는 직접 태워먹는 카누.

무슨 커피 좋아하세요? *******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프로필에 링크가 있습니다.

-
#키즈스피치마루지발표회 #사회자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는 있다고, 나의 유일한 재주인 스피치.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아이들.
-
잘 하는 일,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돼서 감사하고, 행복하다. ‘말’을 가르치는 일이라, 책임과 고민이 무겁지만, 아이들과 수업을 할 때는 ‘어떤 일이 나에게 이런 행복과 열정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싶은.
-
더 공부하고 고민하고, 오늘보다 나은 내가 되기를!
.
#우리원장님팀장님❤️ #키즈스피치마루지 #화이팅🤞🏻#selfie #데일리

색다른 느낌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요즘 축가곡으로 인기만점!!
더쑈이벤트/웨딩쑈에서도 요즘 축가 문의가 많습니다
더 좋은 곡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갑니다
#축가 #축가섭외 #축가댄스 #웨딩싱어 #더쑈이벤트 #웨딩쑈 #사회자 #제니스마린컨벤션 #제니스마린웨딩홀 #결혼식 #달달 #영상스타그램 #행복

CJ가 주관한 성화봉송 행사! 이번에는 순천에 다녀왔어요🙊 너무 추웠지만 #노을#b1a4 를 보니 괜찮아졌네요ㅎㅎㅎ😛🔥
.
.
.
.
#아나운서 #행사 #영어아나운서 #mc #사회자 #순천 #평창올림픽 #2018olympics #pyeongyang #winterolympics #pyeonchang2018 #torchrelay #torch #workstagream #일스타그램 #kfba #성화봉송축하행사 #한국방송진행자연합

오늘은 강원도 홍천에 공무원분들과 워크샵!
오늘도 행복한 시간
항상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mc하루 #공무원 #워크샵 #비발디파크 #홍천 #송년회 #사회자 #빨간바지 #소통환영 #행사 #이벤티스트 #감사속에서 #하루를품다

foralice wedding
.
그 날의 모든 것을 온전히 담는 사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