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줘서고마워

MOST RECENT

18.05.23
오늘은 미안해 ❥ ❥
#사랑해 #우태동이

休みの日はカフェからのドコモショップでウィンドウショッピングで決まり(・∀・)
쉬는 날엔 카페에서 멍때리다가 도코모샵에서 아이쇼핑👀
내일까지 쉬고 이번주도 힘내야징
#카페 #먹스타그램 #사줘서고마워 #ごちそうさま

-
언제부터 줄서서 먹는 마카롱이 된거지?
한번 먹기 너무 힘들다😧
콩한쪽도 나눠먹는 우리들💗

#까까마카롱 #사줘서고마워 #마카롱대란 #하늘의별따기 #맛있다 #쫀득쫀득 #좋아요

_
💑부부의날💑

소고기사주는 남자 최고🍖🥩
부부의날 그냥 넘어가긴 아쉬우니 맛있는저녁

#부부의날 #소고기 #굽굽
#구디맛집 #한우정육마당 #한우자부심
#가격대비 #진짜쵝오 #🥩
#내가내려고했는데 #사줘서고마워

.
.
마카롱마카롱마카롱👍💓💕😭🐽🐷
쫀득하고 덜달고 맛도 여러가지🙈
오만원어치사서쟁여두고머거야지☺️
.
.
.
.
.
#꼼므뚜아#분당#분당맛집#마카롱#뚱카롱#카페#마카롱맛집#엄지척#쇼콜라마카롱#흑임자인절미마카롱#디저트#존맛탱#하루에한개씩 #살찐다#꿀꿀#사줘서고마워#잘먹을게요💕

주말에는 역시 #카페 다녀오기
근데 먹자마자 배아파서 급하게 뛰어가다가 폰을 떨어뜨렸다.;
-
#주말 #카페 #자몽에이드 #사줘서고마워 #일상

아점은 코다리~~~!오예~~맛있넹 그리고 설봉공원.바람이 시원하고.데려가줘서 고마워요 #코다리조림 #설봉공원 #사줘서고마워 #이천

비가 많이 와서 안타깝다..근데 같이 있으면 어디서나 재밌음!
구경 많이 안해도 나에겐 하나하나가 신기해 ㅎㅎ

#김밥 #갈비만두 #사줘서고마워 #수내역

한국에서 스시 ㅎㅎ スシロー!!
배불러서 조금만 먹었는데 역시 난 스시 좋아~^^
타임즈스퀘어도 처음 갔는데 고마워~

#스시로 #타임즈스퀘어 #영등포타임스퀘어 #영등포 #스시먹었다 #맛있는데 #일본인이 #한국에서스시 #사줘서고마워

돈까스~맛있었어요.일본이랑 다른 스타일 ㅎㅎ 조금 매운 소스도 신기해~ㅎㅎ サクサクだった!だけどー最後までスープが何味かわかんなかった。
一体このスープは何味?

#돈까스 #얇은고기가짱 #서울대근처 #바삭바삭 #사줘서고마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