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항공

MOST RECENT

앞으로 다시는 못 와 볼 지잔
그리고 이륙 전에 기도하는 사우디항공도 아마도 오늘이 마지막이겠지😌 #🇸🇦#지잔#사우디항공#saudiairlines

지뇽이언니 인스타에 있었던
나의 비행캐리어 ㅋㅋㅋㅋㅋ
내 사랑 짱구랑 비행다니던 시절

에미레이트❤사우디아💙
나와 함께 20대를 보낸 유니폼

💙

스크립트 발음해보고 또 해보고~
열심히 하는 우리들~~
참외 먹어가면서 하기도 해용~~
.
잘 안외워지지만 열심히 하면 금세 외운답니당

미리미리 준비해서 klm 네덜란드 항공과
쿠웨이트항공에 대비하자구용~~
.
올해 안에 붙기~~!!
.
수지쌤과 함께

턴비행이라 대충대충 눈썹그리고 입술만 발랐는데
사랑스러운 베이비와 💜
이쁘게하고다닐걸..ㅠㅠ
아가엄마가 왓츠앱으로 보내준 사진💌

아이고 예뿌심~
.
립은 이렇게 깨끗하게 발라야 합니당

더워🌵🌴♨️😈
일하기시져시져시져

#비행#스탠바이#유니폼#스머프
아주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내 갤리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갤리버리고 뒷갤리에 숨었지ㅠㅎㅎㅎ

세상만사 정규직원의 거만함✈

커리큘럼 리스트예용~~ 나만의 답변을 차곡차곡 완성해 보아용~~

유독 어린이승객과 찍은
사진이 많다 대화되는 쪼꼬미들이 조으다😘

이쁘고 이쁜 동기언니랑 데뚜😍
러블리한외항사준비➡@flywith.co.kr

내가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보내게 되어서 내심 뿌듯하다 넌 알겠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