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사교적인외교관

22 posts

TOP POSTS

조직내 인기쟁이 #나야나 #사교적인외교관

오랜만에 MBTI 검사를 했는데요-
늘 ENTJ가 나오다가 오늘은 ESFJ가 나왔네요! 누가 셜록 덕후 아니랄까봐 이 유형에 있는 유명인중에 허드슨부인..🤔😏😘
#성격유형 #MBTI #ESFJ #데일리스타그램 #성격유형검사 #사교적인 #사교적인외교관 #외향적인건 #변함없음

성격이 많이 바뀐것같다
.
.
#mbti#성격유형테스트#ESFJ#사교적인외교관

언니들과의 모임😁
오홍홍홍 신나네 이 모임 ㅎㅎㅎ

학창시절에 했던 기억은 나는데
어떤 유형인지 1도 기억안난다고 하니 다시 보내줌📋
나는 #ESFJ-A #사교적인외교관
#MBTI #성격유형검사
주소👇
https://www.16personalities.com/ko/검사-결과-보기

#bts #정호석#이력서 2 지민이를 베고 태형이를 안고 정국이를 덮고 주무시는군요...... 소름돋는형은 뭐냐 ㅋㅋㅋ #esfj 유형 #사교적인외교관 천성적으로 사교적인 #인기쟁이 #이타주의자 유형

MOST RECENT

조직내 인기쟁이 #나야나 #사교적인외교관

학창시절에 했던 기억은 나는데
어떤 유형인지 1도 기억안난다고 하니 다시 보내줌📋
나는 #ESFJ-A #사교적인외교관
#MBTI #성격유형검사
주소👇
https://www.16personalities.com/ko/검사-결과-보기

#bts #정호석#이력서 2 지민이를 베고 태형이를 안고 정국이를 덮고 주무시는군요...... 소름돋는형은 뭐냐 ㅋㅋㅋ #esfj 유형 #사교적인외교관 천성적으로 사교적인 #인기쟁이 #이타주의자 유형

#심리스타그램 #성격유형검사 #사교적인외교관 #잼난다그램 "사교적인 외교관" - 타인을 향한 세심한 관심과 사교적인 성향으로 사람들내에서 인기가 많으며, 타인을 돕는데 열성적인 세심형... 짝꿍 요정이 알려줘 해본 성격유형검사...
맞는 부분도 있고.. 내가 이런가?? 🤔싶은 부분도 있는데 짝꿍 요정이 나랑 잘 맞는 거 같단다...ㅎㅎ
그럼 그런가보지..
제3자의 시선이 더 맞을테니까...😝

오랜만에 MBTI 검사를 했는데요-
늘 ENTJ가 나오다가 오늘은 ESFJ가 나왔네요! 누가 셜록 덕후 아니랄까봐 이 유형에 있는 유명인중에 허드슨부인..🤔😏😘
#성격유형 #MBTI #ESFJ #데일리스타그램 #성격유형검사 #사교적인 #사교적인외교관 #외향적인건 #변함없음

"사교적인 외교관" = 친절과 현실감을 바탕으로 타인에게 봉사하는 사람들 이래😝😝😝 신기방기

언니들과의 모임😁
오홍홍홍 신나네 이 모임 ㅎㅎㅎ

.
나 이런사람이야😗
애매한거 중립했던 문제 두개가 있었는데 그거 다시했는데도 이렇다며...(...)
.
#mbti #유형검사 #사교적인외교관 #ESFJ #테스트

복 받은 나란여자👭👭
아침에 문득 훅 하고 들어오는 나의 그대들의 카톡 정말이지 참 감사하고 행복한 사람이구나를 느끼게 해주는 사람들😍 고맙고 감사해요 나의#오만상
#자유로운영혼의연예인 #용감한수호자 #사교적인외교관 #재기발랄한활동가 #이래서 #항상 #즐겁나봅니다 #ㅋㅋㅋㅋ #출근길카톡 #일상 #천운같은인연 #감사합니다 #설레입니까? #나름 #럽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