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뿌염잘하는곳

81 posts

TOP POSTS

봄이오네요봄봄봄 🌸
오랜만에 #셀카 오랜만에 #생머리
근데 맷돌손잡이가 빠짐요⁉️
.
Such have finding me
when they need so cheesy, so don't trust youse I don’t care what happens now, was disgusted with it. I begrudge every second I spend try to go they help.
뭐래? good-bye
Let'go party tonight

센스 터지는 부원장쌤 내가 좋아하는 애쉬 넣어서 뿌염 해주시니까 참 좋으다😲💛,,, 그나저나 안경끼구 다니는 요즘 난 세상~너어무우~편해 👓#truth #eyewear ✔️

💈
퇴색이 심하고 극손상모의 얆은 모발을 가지신 고객님!!
화학성분이 없어서 손상이 1도 없는 #와칸칼라크리닉 시술도와드렸어요! 😍😍 일단 뿌리염색으로 톤을 고르게 맞춘후~ 히비스커스를 우려낸 차로 (진짜 드셔도 되는 차에요!)칼라를 만든후 크리닉 제품을 뿌리고 바른 후 와칸 도포들어갑니당~ 얼룩도 잡아주고 은은하게 톤다운도 시켜주는 👍👍! #칼라크리닉 #애쉬브라운#와칸허브애쉬

☆뿌리염색 & 아르간팩☆

예약문의 (055) 336-8253

롯데마트장유점 100m근처
베스킨라빈스 2층 다성빌딩
#비비헤어#장유미용실#장유머리잘하는곳#펌잘하는곳#열펌전문점#매직#염색잘하는곳#톤업#웰라염색#뿌염잘하는곳

💈
단발에서 머리기르시는중인 고객님!! 매달 퀘백워터크리닉과 살짝 다듬기를 반복하며 기르시는데
워낙 머리 자라시는 속도가 LTE급이라.. 벌써 내머리 길이를 추월하셨다.... 😭
그래도 단발머리일때 물결펌했던게 남아있어서
S컬이 남아있네영😍😍 정신없는 주말에 방문해주셔서
오늘도 너무감사합니다! ㅎㅎ #퀘백워터#카나토#크리닉#무코타오리지날#르미네상스#이찌마루#크리닉종류다양해요#크리닉은머리샵에서#머리는머리샵에서

💈
너무감사한고객님👍
매번탈색에염색을저한테맡겨주셔서너무감사해요!앞으로도더오묘하고이쁜칼라로보답해드릴게요!🙇🏻‍♀️인스타구경하다찾았는데너무뿌듯하당ㅎ더열심히감사한마음으로일하겠습니당~#탈색머리#염색#탈색염색#애쉬브라운#애쉬바이올렛#

💈
곱슬이 심하셔서 매번 매직셋팅을 하시는 극손상모 고객님!
염색도 못하시고 건조하셔서 엉킴과 갈라짐이 심하신데
오늘은 무손상 매직+셋팅+아리아뿌리펌까지!!!🤗🤗
곱슬이있으신분들은 매직때문에 뿌리펌은 엄두도 못냈는데
매직을 하기전 뿌리볼륨을 최대한 살린후! 그위에 또 볼륨매직을! 매직을 잡아도 뿌리가 빵빵사는! 효과만빵!!!👍👍말리기만했어요! 고객님이라 얼굴은 안나오게 해드린다 약속을 했기에 너무 이쁜 정면샷을 찍지 못해 안타깝지만 다음에 또 뵈용😍
극손상모엔 무손상#볼륨에어펌 을 추천해드려요🙏
#머리는머리샵에서 #머리샵_지아부원장

MOST RECENT

안녕하세요~👋
저희샵에 오시는 분들은 몇년씩 찾아주시는 손님들인데요~이손님은 오늘 🌈염색이랑 코팅을 하러 오셨어요 🏰롯데월드 어드벤쳐에 계시는 분인데 몸매도 얼굴도 키도...💦💦💦💦💦전 언제 살빠질까요ㅎ
🔴레드로 염색을 하시고 마지막으로 🔴레드로 코팅 시술을 받고 가셨어요~레드는 대부분 탈색시술을 한후에 하지만 전 탈색없이✌️ 모발에 데미지를 덜주고 시술했답니다~얼굴은 살짝만 공개할게요ㅎㅎ
너무 더운 날씨지만 각자의 곳에서 우리 화이팅!!해요
#염색#펌#커트#뿌염#뿌리염색#뿌염잘하는곳#뿌염잘하는미용실#매직#드라이#볼륨매직#셋팅#셋팅펌#매직셋팅#여자헤어스타일#남자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낙성대역#낙성대#낙성대5번출구#살롱드루시아#낙성대미용실#생머리#염색잘하는곳#코팅잘하는곳#코팅잘하는미용실#염색잘하는미용실#레드염색#레드코팅#레드

오늘의 마지막 시술사진!!이분은 뿌리볼륨매직셋팅시술을 하셨어요~ 이분은 너무너무 이쁘신 분인데 모자이크 하기가 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ㅠㅠ이렇게 이쁜분들은 어떤 기분일까 궁금도 하구요💦
사진을 더업로드 하고 싶지만 너무너무 바쁜하루라 졸면서 업로드 했어요✌️
이쁘게 봐주시고 더운여름 다 같이 화이팅해요~~!!
#염색#펌#커트#뿌염#뿌리염색#뿌염잘하는곳#뿌염잘하는미용실#매직#드라이#볼륨매직#셋팅#셋팅펌#매직셋팅#여자헤어스타일#남자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낙성대역#낙성대#낙성대5번출구#살롱드루시아#낙성대미용실#보브단발#염색잘하는곳#염색잘하는미용#매직셋팅#뿌리볼륨매직#볼륨매직

☆뿌리염색 & 아르간팩☆

예약문의 (055) 336-8253

롯데마트장유점 100m근처
베스킨라빈스 2층 다성빌딩
#비비헤어#장유미용실#장유머리잘하는곳#펌잘하는곳#열펌전문점#매직#염색잘하는곳#톤업#웰라염색#뿌염잘하는곳

💈
로레알에서 아직 미출시된
아직 볼수없는 #파워믹스 케어입니당👍
#일산머리샵 에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염색약에 믹스하는 #본드케어 와 함께 테스트중입니다🤗
.
얼마남지않았어요! 염색하러오세요~
최소한의손상과 더욱 선명한 색감을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머리샵입니다🙇🏻‍♀️💇🏼
#염색은머리샵에서#지아부원장

💈
VIP실에서 신데렐라크리닉을 받는중✌️
.
손상이심하고 심한곱슬+부시시한느낌에
아침마다 드라이하기 너무 힘든 머리라
신데렐라크리닉을 테스트중이에요!
-
직접느껴보고 고객님들한테 더 알맞게
추천해드릴게요!! 👍
#머리는머리샵에서#지아부원장#VIP실#머리샵케어룸#신데렐라클리닉

💈
풍성한 #레이어드c컬펌 #레이어드컷
숱이많고 무거운 머리
층없이 긴머리가 지겨울땐 👍
#머리샵#지아부원장#머리는머리샵에서

💈
#머리샵#복도#👍
머리샵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보실수있어요!! #포토존#인테리어그램
#분위기있는미용실#머리는머리샵에서

💈
여름만 되면 축 쳐지는 뿌리볼륨을 위한
볼륨빵빵 뿌리에드펌!!
자국나는게 싫으신분들은
열펌으로하는 아리아뿌리펌도 있어요🤗
뿌리볼륨 살리고 싶으신분들
걱정말고 방문해주세요👍👍
#뿌리펌전문#뿌리볼륨펌#뿌리볼륨#뿌리에어펌#볼륨에어펌#볼륨에어컷
#머리는머리샵에서#지아부원장

💈
예쁘구웃음이귀여우신고객님😍
너무튀지않은 #초코브라운 #염색
긴머리에 엉킴이 심하신모발이라
#퀘백워터 #수분크리닉 #수분케어 를 같이 하셨어요!
3주뒤에 어머니 모시구 크리닉하러오시기로!!! #효녀#👍
#머리는머리샵에서 #지아부원장🙏🙏

💈
제 인스타에 #블루애쉬옴브레 를 보고 바로 달려오신
소개 엄청해주시는 고객님ㅎㅎ👍👍👍😍😍
직장을 다니시는 관계로 탈색 한번으로 #로레얄본드케어 와 함께 손상을 최소화시키면서 시술하였어요!
너무 화려한 옴브레보다는
내츄럴한 느낌의 #핑크브라운옴브레🤗 -뿌리가 자라도 티가 나지않아요!! 다음주에 더찐한 핑크브라운으로 한번더 하시기루! #옴브레#핑크브라운#옴브레염색#머리는머리샵에서
#지아부원장

💈
#세상열심히파마말아줌#까탈스러움
#2주에한번씩머리바꾸심#👊
뭘해도다잘어울리는머리샵처로실짱님👍

💈
턱선길이를유지하신지1년째!
조금만자라도답답해하시는단발병고객님!ㅎㅎ곱슬이심하셔서담달에볼륨매직하시기로!!ㅎㅎ
고민하지말구짜르세용!!👍💇🏼
#단발병#단발머리#칼단발#단발#머리샵지아부원장

💈
#소유머리
러블리한 레드오렌지!!!😍😍
탈색머리에 요즘 페북에 유행하는 트리트먼트레드염색약을 하셔서 얼룩이 엄청났던 머리였는데 비포사진이....ㅠㅠ
보는시선에따라 레드인지오렌지인지 헷갈릴수있는 색을 해달라하셨어요 😅힘들었지만ㅎㅎ너무빨갛지도오렌지스럽지도않은 레드오렌지가 실제로 너무예쁘게나와서 둘다대만족!! ㅎㅎ 상태가너무안좋앗던관계로 결과가 이정도일줄모르고 비포사진안찍은게너무안타깝....ㅠㅠㅠ이전에 붉은색얼룩으로 고생하시는분에게 추천드려요!!!#머리는머리샵에서#지아부원장#소유머리색#레드오렌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