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삐뽀삐

448 posts

TOP POSTS

뽀삐뽀삐의 시간이 돌아오고 있음을 느낀다 #뽀삐뽀삐 #학교 #다닐때해야 #더기여운법 #착각인가아

🐱
#뽀삐뽀삐 #스노우 #야옹야옹 #아이디카드인식 #똑띠스노우캠 .
.
너무심심하쟈냐옹
이제서야 재미를 알게되었댜옹
아이디카드를 인식하다니 신기신기

살구 꿈에서 춤추나봐
#뽀삐뽀삐 #고마운살구

앞머리까지 핑크색👑지나공쥬💖💖😻
#뽀삐뽀삐#긔요미💕

뽀삐뽀삐🐹
눈에 머들어갔나? 조마이 깜박거리지
_
#뽀삐뽀삐 #희귀친구 #지선이 #상수동 #나들이

중간에 비가 무쟈게 쏟아졌지만 굴하지 않고 만남 ! 근데 앞에서 밀크티 쏟고 난리 .. 💓 #뽀삐뽀삐

MOST RECENT

뽀삐뽀삐의 시간이 돌아오고 있음을 느낀다 #뽀삐뽀삐 #학교 #다닐때해야 #더기여운법 #착각인가아

終於買到了
正歸一輯絕版了
找好久才買到
芝妍solo專之前也絕版
不知道是哪天它再版了
What's my name芝妍版
決定要買的時候 已經缺貨
還在電腦前崩潰(滾來滾去
還好官方補貨了😆
#感動 #tara #專輯 #absolute
#neverever #whatsmyname
#티아라 #내이름은 #뽀삐뽀삐
#지연 #1분1초

국민은행에서 전화올때마다 못 받아서 오늘 전화해서 왜 전화를 했는지 물어봤는데 마지막 전화가 2016년이라고 했다..............#뽀삐 #뽀삐뽀삐 #보피

모찌모찌 기모찌~♥ 기분좋은가부다 짱아ㅋㅋ
쿨매트 위에서 대자로 뻗어가지고는 팔자좋네~~ 아쥬!!😛
개팔자가 상팔자여ㅋㅋ 우리 짱아찌!!😜 #개팔자가상팔자 #여름 #쿨매트 위에서 #요다 #뽀삐뽀삐 #힐링중ㅋㅋㅋㅋ

이제 대화가 되나부다
장하다
내고양이 잘컸다 🎀
#뽀삐뽀삐

#뽀삐뽀삐 #뽀삐뽀삐뽀삐앙 ㅠㅠㅠㅠㅠ크흑 이러더니 자고있다. 밥먹고 똥싸고 주무심
근데 왜 꼭 잘때 내 손을 베고 자는거니.......
#고양이 #애묘 #아깽이 #애묘인 #내새끼 #cat #catsofinstagram

#용구비어 #잠실동집앞 #비오는날 일요일내일은 월요일 #회사가기싫은날 #맥주 #아이시원해~ #티아라 노래가 나오는곳 #듣기싫게 씨끄러움 #뽀삐뽀삐 #사람 짱 많 #다들 낼 출근 안하는 듯 #장마 #오징어 #감튀 #청포도 맥주 #크림생맥주 #효리네 민박보러 가야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