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뽀르타블루

148 posts

TOP POSTS

맛있는거 맛있어보이게 찍고싶!!!다!!!!(사진보다 맛있다...
#뽀르타블루 #방이 동네친구만나면좋은친구🙃🙃🙃 #맛집

첫 인스타를 장식하게 만든 사람들~ 소중한 사람들이 오랜만에 모두 모였다! 행복했어~ #뽀르타블루 #방이역 #예뻐

오늘 저녁 넘나 맛있게 먹었으니 피드에 남겨두어야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냠냠
.
.
.
#럽스타 #portablu #뽀르타블루 #KMJWS

2017년화이팅
배즙 광고 아님 😷아픈 나를 위해 초콜릿보다는
배즙과 정관장으로 가득~
그사랑 잘 받았소~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21팔면
#부자되겠쥬
#발렌타인데이트
#뽀르타블루

새동네로 이사가면 must:
첫째 맛있는 빵집을 찾는다🙋🏻
둘째 맛있는 파스타집을 찾는다🙋🏻
셋째 맛있는 동네꽹이를 찾는다?🙀 서비스로 디저트까지 주신 솊!! #방이동맛집 #뽀르타블루 #성탄절에오고싶은집❤️

과함 없이 담백해서 좋았던 #뽀르타블루 의 파스타와 양고기 요리. 인테리어도 예뻤는데 너무 한적한 곳에 있어 손님이 적은 것 같아 안타까웠음. 주인분도 친절하시구 맛은 어떠한지 어떻게 알고 왔는지 계속 관심가져주셨다. 담엔 닭요리 먹으러 가야지😎

#먹스타그램
명란파스타
로제파스타
삼겹살스테이크
#뽀르타블루

MOST RECENT

새동네로 이사가면 must:
첫째 맛있는 빵집을 찾는다🙋🏻
둘째 맛있는 파스타집을 찾는다🙋🏻
셋째 맛있는 동네꽹이를 찾는다?🙀 서비스로 디저트까지 주신 솊!! #방이동맛집 #뽀르타블루 #성탄절에오고싶은집❤️

#10월시작
.
.
#뽀르타블루 정복하기🍽
1. #까르보나라파스타
마늘향이 강해서 알리오올리오 같은데. 일반 까르보나라처럼 느끼하진않음.
2. #이탈리안식치킨
이곳에오면 스텔라를 물처럼.. 치맥🍗🍺
3. #명란리조또 👍
4. #토마토해물리조또
배가 안불러서 또 시킨 메뉴
갈때마다 싹싹비움. 한톨도안남김
넘나 맛있는 맛집! 메뉴정복해가는중🙈
.
#제2롯데월드몰 투어👫
1. #시카고팝콘 #가렛팝콘
스몰믹스. #말차카라멜맛#아몬드카라멜맛
수제팝콘이라던데. 달다.. 달아
2. #탐앤드폴
🐶뿌꾸간식+장난감
3. #고디바 #다크초콜릿데카당스
맛있다. 초코칩. 맛있다.
4. #커플템 7호 #컨버스운동화
시밀러템. 블루/블랙👏
.
.
서현역 롤러장 #롤러와
ㅋㄱㄱㅋㄱ ㅋㅋㄱㄱ휴. 2시간동안 돔💫
.
#추석 #한가위
의미없는 #황금연휴
즐거운하루였다. 🤗🤗🤗

맛있는거 맛있어보이게 찍고싶!!!다!!!!(사진보다 맛있다...
#뽀르타블루 #방이 동네친구만나면좋은친구🙃🙃🙃 #맛집

선명한 파란색 문이 인상적인 #뽀르타블루 with @yunji_0828
내가 제일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그리고 독특하고 새로우면서도 맛있았던 #양갈비스테이크

.
Starry Starry Night 💫
송파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
솔직히 맛집 까지는 아니지만 사람도 많지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이탈리안을 즐기며 모임하기에 괜찮은 장소네요 ~ 🏡
.
.
#송파#송파맛집 #뽀르타블루 #파스타 #스테이크 #송파파스타 #명란파스타맛집 #명란파스타 #커피맛집 #불금 #일상 #데일리 #레스토랑 #푸드스타그램 #방이역 #올림픽공원 #daily #foods #seoul #korea

#덕후할아버지가 #차린 #뽀르타블루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간가는줄 모르고 나눈 대화들🙋🏻 다음에 또 와야지➰ 파스타도, 닭요리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