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무한리필

MOST RECENT

#대구#동성로#슈만앤클라라
.
.
#최애카페 올해 첫 방문💕 작년에 분기별로 갔는데 올해는 늦었군... 못보던 #빵 들이 좀 있었당!! 떡이랑 콩 들어있는 #식빵 맛있졍 글구 #마늘식빵 엄청 부드럽고 소스 많이 발려있어서 좋았다👍🏼 #앙버터 야 늘 나의 베스트 ㅎㅎㅎㅎ #브레첼 이랑 #크림치즈 들어있는 부드러운 이름모를 빵도 존맛탱 오늘도 #행복한빵수니 근데 카페나오는데 새로 나온 초코빵 발견해서 못먹은 거 눈에 아른거림 #🐷 #빵파티

지난주말🌷
캠핑놀이에 빠져 엄마아빠없는것도 모르고 한참을 놀던 주아 ㅋㅋㅋ
캠핑가고프당~⛺️
.
.
.
#자두찡#주말#지난주말#기록#토렛사#민들레홀씨#맛있는런치#빵무한리필#빵순이#빵먹방#아이#아이스크림

스테이크 비주얼에 사진10장 찍고 스파게티는 딱한장찍었는데.. 스파게티가 진짜 핵맛😂
#빵무한리필 #감사 ~

슈만앤클라라에서 남들은 수다떠는데
우린 피크닉왔어요.
진정한 블로그사랑^^
.
.
.
#슈만앤클라라 #따뜻한봄날 #빈언니
#피크닉 #포스팅거리 #대구동성로카페 #빵무한리필 #1인1음료필수

비오는 날 잠깐의 여유☕
#수성못까페
#빵무한리필

.
헨젤과 그레텔이 떨어뜨리고 간 빵 부스러기는 새가 아니라 오레오가 다 먹었나보다...
.
.
.
.
.
#캣스타그램#냥스타그램
#오묘다이어리#다섯고양이#막내오레오#빵돌이
#빵무한리필#앉은자리에서#빵반개는거뜬

빵굽는 카페 파우스트

따뜻한 봄날 봄 꽃을 닮은 달콤한 머랭쿠키와 커피 한잔.

상인동 빵굽는 카페 파우스트는 매일 새로운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음료 주문시 15가지가 넘는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무제한 공짜!! #파우스트 #빵굽는카페 #상인동맛집 #대구맛집 #빵스타그램 #빵무한리필 #예가체프 #아메리카노 #빵순이 #빵집투어 #빵맛집 #대구 #모임 #학부모모임 #커피맛집 #기본투샷 #베이커리 #머랭쿠키 #맛스타그램 #봉사활동 #남는거없음 #막퍼주는집

파우스트#투샷#빵무한리필
맛도진짜맛나#담엔같이오자

내 거지같은 사진실력이
이곳의 아름다움을 담지 못함이 너무 슬프다
세상사람들이 여기 이쁜거 알아줬으면 😢😢
.
.
.
.
.
.
.
#부산 #카페 #장전동카페휘게 #카페휘게 #이쁜카페 #빵무한리필 #셀스타그램 #selfi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