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바나나우유

MOST RECENT

#다이어트#D58#다이어트식단#머드스콘#떡국#빙그레바나나우유
+ 블루베리요플레 , 복숭아 2개
ㅤㅤ
오늘은 그 날이라 아침운동 빠짐,, 대신 저녁운동은 했다... 몸무게는 거의 그대로..ㅠㅠ 황금기만 기다린다.......

바나나우유 카페🍌
아기자기하고 뚱바가 음료에 들어있어서
익숙하면서도 새로움
바나나우유라떼가 생각보다 존맛

전에 누가 나한테 조선시대에
홍시 좋아하는 양반댁 막내딸같이 생겼다 했는데
그거 생각하면서 바나나 스무디 먹는짤ㅎ
.
.
.
.
.
#daily #ootd #food #cafe #bananamilk #instalike #travel #여행 #제주도 #제주도여행 #중문 #빙그레 #빙그레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카페 #카페 #제주 #제주카페 #제주도카페

망했다...
몰래뜯어봤는데...
니가원하는게안들어있다...
실뜨기,공기,공기...
팽이야...구슬아...어딨니?ㅜㅜ
#빙그레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뽑기 #뽑기실패😫

#호기심
#빙그레오디맛우유 💜 .
#빙그레바나나우유 🍌 로 사먹을껄 ㅋㅋ

몸에는 좋을꺼같으나
뭔가 부족한 맛

누군가는 유니콘 찌찌맛이라는데 -_-
난 그냥저냥

#우유 #오디 #빙그레 #milk #간식 #간식스타그램
#신상 #신상우유

바나나우유 뽑기
팽이 갖고싶었는데 품절😭😭
공기 2개 실뜨기 걸렸다ㅋㅋㅋ 오빠랑 실뜨기 한판! 내보다 잘해....;;😅😅
.
.
.
#빙그레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바나나우유뽑기#인증샷#공기#실뜨기#랜덤박스
#팽이갖고싶다#팽이주세요
#울산맘#둥이맘#다둥이맘#일상

#일요일 목욕후 목탕에서 마시는 #바나나우유🍌
#빙그레바나나우유 에 빨대 꽂아 마셔야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은 #진리
라미🤰🏻임신후 가지 못했던 #목욕탕♨️
이게 드뎌 몇달만➰ 둘찌 라미는 남편에게 맡기고 류니와 함께👩‍👦근데 륜아 다음부터는 아빠랑 다녀야 할듯해 5살부터 #여탕금지🔞 래 ㅋㅋㅋ 엄마 몰랐옹👅 ㅋㅋㅋ

역시 사우나 후에는 빙바 ㅋㅋㅋㅋㅋ
#안산 #선부동 #비방 #빙그레바나나우유

-
#바나나우유🍌 뽑기
아쉽다 #팽이 나오길 바랬는데😭
#뚱바🍌
#빙그레바나나우유
#빙그레
#먹깨비 장난감 추가요!!

밥먹고 카페 갈려고 했는데
친구가 갑자기 회사 가야된다고 해서 회사가고
난 집으로
회사 근처 까지 갔는데
멀리 갔는데
일 때문이지만
조금 짜증이
집에 오는 길에
과자랑 우유
요새 엄청 먹는다
간식
이러면 안되는데
딱 한개만 먹어야지
#간식 #과자 #우유 #빙그레바나나우유 #칸쵸 #빼빼로 #칙촉

#카페수민 27번째
바닐라라떼 아니고 -
바나나우유라떼🍌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지
.
.
.
#홈카페 #카페 #바나나라떼 #바나나맛유유라떼 #바나나우유라떼 #바나나우유 #빙그레바나나우유 #라떼

.
내사랑💕
한시간동안은 온전히 써여니의 시간.
기분도 최고였던 시간.
또 봐요^^
.
#바나나맛우유 #바나나우유
#빙그레바나나우유 #단지우유
#바나나맛우유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세기미술관 @_wuzzzup
#대구 #교동
#이색증명사진 #대구증명사진 #증명사진 #인물사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