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빅팜불닭

106 posts

TOP POSTS

마음도 하는 일도 다 서툴다

아등바등하다가 제풀에
혼이 반쯤 나갔다😱

이런 날은 한숨 돌리고
이런 날은 한 잔 축여야한다😋

가난한 나는 #클라우드 #빅팜불닭 #혼술

잘모굴께😛😛
.
.
.
.
.
#포카리스웨트분말 #빅팜불닭

#빅팜불닭 이거이거 맛있네

<17.09.07.Thu> #gs25 #편의점 #빅팜불닭 (₩1200) 🔥🐔🥓 군대에서 많이들 먹는다는 #빅팜 #소세지 ! #불닭 이라니 #매운맛 져아해서 언젠가 꼭 먹어보리다 했는데 그게 오늘! 누차 말하지만 원래 이런 거 돈 주고 잘 안 사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더블링 이후로 자꾸 사먹게 됨🙊 벗기자마자 드러난 약간 주황빛의 표면이 기대감 증폭〰 긍데 실제로 진짜 #매콤 👍💯 다 먹고나도 입 속에서 매운 감이 남아잇어서 오 진짜 #불닭맛 을 먹었구나! 싶은 ㅎㅎㅎ 덕분에 물리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음💯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군것질 #간식 #빵소리_gs25

#gs25 소세지 생각나서 기웃기웃... 요즘 매운게 땡기네요. 허리도 아프고....(ㅎㄷㄷ 그건데?)
아무튼 #빅팜불닭 롯데햄 2+1하는 중임다.
빅팜 첨 먹어봤어요.
다른 어육소시지보다 스팸스러운 맛이 나고,퍽퍽하네요.
저는 촉촉~하고 탱~글헌게,,좋은지라 ㅎ, 쓰흡,,,,
제법 매워욧. 다 먹고나니 입이 얼얼 ; v ;)
매운건 좋은데 넘 짜요....ㅡㅡ
내일 아침에 계란후라이랑 구워먹는걸로^^;; 짜부러라.. 밥반찬이니?
+ 뭘 발견했네요...
총량 60g, 1회제공량 30g ❓❓ 개념 상실했네
소세지는 까면 다 먹는 음식이잖아요 😤
애가 기본이 안되있어!!!!!!!

헿 매운맛을 느끼게해주는 통증감각이 없어졌나...
편의점에 보자마자 샀는뎅 음ㅋ
안매워!!!!!!!!!!!
#세븐일레븐#빅팜불닭#불닭소세지#불닭볶음면#능멸하는가

PX큰손들
면세점온줄
#피엑스#빅팜#빅팜불닭#쇼핑

MOST RECENT

2017.9.21.목

내일은 시험 마지막 ~,,
서영이가 찍어준 나 뒤에 수진 킼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사ㅇ한 필터
하굣길

#오늘의사진 #오늘하루 #시험 #짜증 #빅팜불닭 #노맛

잘모굴께😛😛
.
.
.
.
.
#포카리스웨트분말 #빅팜불닭

#예비군 #선물 #빅팜불닭 #ㅋㅋㅋ 불닭에서 내생각 했다고 ㅋㅋㅋ #귀요미 #일상 #직딩 #먹스타그램 #간식 한입거리

못볼줄 알았던 이번주 주말.. 봐따아~ 예비군갔다와서 사다줘따! 사진찍자니 저표정ㅠ 결국은 서로 엽샄ㅋㅋㅋ
.
#daily #데이트 #예비군 #올해 #마지막인여부 #빅팜불닭 #먹어봐야지 #사진 #닮음 #못생김 #엽사 #남자친구 #남자친구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여부야 #또보고싶다 #사랑해

마음도 하는 일도 다 서툴다

아등바등하다가 제풀에
혼이 반쯤 나갔다😱

이런 날은 한숨 돌리고
이런 날은 한 잔 축여야한다😋

가난한 나는 #클라우드 #빅팜불닭 #혼술

#충성
예비군 간 동생..좀 기대함ㅋㅋ퓌엑쓰👌
몽쉘딸기케이크 밖에 파는가??
여튼 px에서만 판다고 한때 유명했던🍓🍩
마니사오랬더니 돈이 없었데 슬푸네 ㅋㅋ담엔 돈줄게

그리고 올만에 맛다시랑 첨보는 빅팜+빅팜불닭+참골드 와 기타등등 💙
.
.
#예비군#동생아#고생했어#몽쉘딸기#몽쉘딸기케이크#🍓#px#px쇼핑#빅팜#빅팜불닭#참골드#무순맛일까#맛다시#좋아함#조미료맛#일상#몽쉘#간식#봉지샷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