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비시즌

12086 posts

TOP POSTS

2017년 9월 21일
77.9kg
몸무게는 오르는데 복근이 더
잘 보이는건 기분탓인듯 ㅎㅎ
나도 이제 나만의 노하우와 기술로
몸무게는 올리면서 복근 선명도를 올리는 방법을 개발해서 어쩌고 저쩌고..
이딴 말도 안되는 개소리로
양심 팔아서 돈벌고
인스타그램에 외제차
자랑하면 되는건가?
홍보도 능력이고
어떤 사기를 쳐서 팔아도 상관없으니까
멀쩡한 걸 팔았으면 좋겠다
난 솔직하게 팩트만 전달해서
돈 받고 싶은데 아는 팩트가 없어서
받을 돈이 없는듯;;

이사진 보니깐 나 스스로 에게 자극이 되고
그러고 보니 태닝도 다시 해야겠다. 지금은 얼룩덜룩 누런색
어디서 태닝하지🤔
.
.
.
#강남태닝#기계태닝#운동복#레깅스#탑브라#신논현역#강남역#비시즌#새마을휘트니스#폰케이스제작#강남트레이너

불금은 찌찌운동으로~~
인스타보면 벤치막 180키로으쌰으쌰어찌하는지 모르겠다ㅜㅜ
120키로도 나에겐 삶의무게만큼무겁다ㅋㅋㅋㅋㅋㅋ
바지에 오줌아님....땀임🤣🤣
@dar_darmir 보조잘하넹ㅋㅋ
.
.
#트리아이나#불금#금요일#운동#가슴운동#벤치프레스#동영상#운동영상#돼지한마리#파트너#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트레이닝#보디빌딩#피트니스#비시즌#즐기자#버티자#해내자#화이팅

#bodybuilding #피트니스 #헬스 #몸스타그램 #운동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벌크업 #머슬 #근육 #일상 #소통 #선팔 #맞팔 #daily #광운대 #광운대학교 #mr광운 #찬조 #긴장 #돼지 #비시즌 #슬릭프로젝트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몸은 덮히고 돼지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욕은하지마세여 학생분들..ㅋㅋㅋㅋ 이따봐여👍

쑤언니 생일축하
수민이언니 결혼축하
영은이언니 검사결과 축하
꽁시스 Hush 입양축하 .
진짜 간단히 집앞에서 한잔한다는게
소주9병 청하3병 막걸리3통

길고길었던 여자들의밤.
개그우먼 집합소ㅋㅋㅋㅋㅋㅋ

#존버정신 #게임의신 #밀크띠뜰
Ladies night out yes!!
We are the Soju warrior fam♥ .
.
.
#셀피#얼스타그램#친스타그램#술#소주#청하#일상#비시즌#먹방#먹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selfie#selca#homesweethome#drink#night#friends#instafood#foodie#hangout#lifestyle#yolo#l4l#f4#

풀자풀자 운동으로 다풀자

.
비시즌에도 닭가슴살은 잘챙겨먹기!

유청함유로 100g당 단백질함량31g 실현!
미스트가공으로 촉촉함은 두배! 나트륨은 최저!
가격은 놀랍게도 3kg당 28,900원..ㄷㄷ
역대급 닭가슴살이 될 듯.. #피트니스스토어 #닭가슴살 #피트니스 #운동 #다이어트 #비시즌 #군산헬스장 #군산PT #어베인휘트니스 #수송동헬스장 #개인레슨 #닭가슴살추천 #군산헬스장추천

MOST RECENT

화장을 하고 옷을 입어봐야하는 이유.

#셀카 찍고 싶으니까ㅠㅠ
🐱🐶고양이상이 강아지상으로 변하는 마법ㅎㅎㅎ

WEEKEND IS COMING SOON,
HAVE A NICE DAY EVERYONE🙆
.
.
.
.
.
.
#daily#lunch#dailylook#pink#white#dresscode#home#selfie#instagood#yolo#ootd#workout#bikini#model#거울샷#얼스타그램#흰색성애자#쌩얼주의#비시즌#비키니선수#스포츠모델#다이어트#식단#바디체크#운동하는여자#오오티디#l4l#f4f

불금은 찌찌운동으로~~
인스타보면 벤치막 180키로으쌰으쌰어찌하는지 모르겠다ㅜㅜ
120키로도 나에겐 삶의무게만큼무겁다ㅋㅋㅋㅋㅋㅋ
바지에 오줌아님....땀임🤣🤣
@dar_darmir 보조잘하넹ㅋㅋ
.
.
#트리아이나#불금#금요일#운동#가슴운동#벤치프레스#동영상#운동영상#돼지한마리#파트너#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트레이닝#보디빌딩#피트니스#비시즌#즐기자#버티자#해내자#화이팅

#bodybuilding #피트니스 #헬스 #몸스타그램 #운동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벌크업 #머슬 #근육 #일상 #소통 #선팔 #맞팔 #daily #광운대 #광운대학교 #mr광운 #찬조 #긴장 #돼지 #비시즌 #슬릭프로젝트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몸은 덮히고 돼지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욕은하지마세여 학생분들..ㅋㅋㅋㅋ 이따봐여👍

이사진 보니깐 나 스스로 에게 자극이 되고
그러고 보니 태닝도 다시 해야겠다. 지금은 얼룩덜룩 누런색
어디서 태닝하지🤔
.
.
.
#강남태닝#기계태닝#운동복#레깅스#탑브라#신논현역#강남역#비시즌#새마을휘트니스#폰케이스제작#강남트레이너

평일오전엔 항상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팀복#이쁘당#좋당#머슬암드#불금#레그데이#비시즌

#기아타이거즈 #기아챔피언스필드 #그물망 #김주찬 #나지완 #목요일 #비시즌 #야구 #야구없는날 #우울함 #팔찌오늘은 야구 없는 날이라 우울😰 그물망 뒤로 주찬선수와 지완선수😆 기아 팀컬러로 팔찌나 여러개 만들어볼까🤤 시간나면 야구보면서 만들어야지👍🏻 (선수들 사진은 내일😅)

74키로 예전이는 71키로때도 다리갗완전 둥둥햇는뎇그래도 이번시즌끝나고 나니 살이 쪄도 각이보인다 내년에는 더욱더 파낸다 폭포처럼 파내자
#운스타
#운동
#운스타그램
#운동그램
#헬스
#헬스장
#헬스타
#헬스타그램
#pt
#양산
#울산
#부산
#경남
#노력
#벌크
#업
#비시즌
#관리
#선파#맞팔
#선팔하면맞팔
#m

#지금쯤 다른 #운동인들은 #저녁 #운동중이겠지 그래서 나도 #운동중 ㅋㅋㅋ😆😆😆 #은근히중독 #은근힘듬💧
오늘 오전에 어깨운동했으니... 괜찮아..ㅠ 괜찮아.. #자기합리화중👉👈

.
비시즌에도 닭가슴살은 잘챙겨먹기!

유청함유로 100g당 단백질함량31g 실현!
미스트가공으로 촉촉함은 두배! 나트륨은 최저!
가격은 놀랍게도 3kg당 28,900원..ㄷㄷ
역대급 닭가슴살이 될 듯.. #피트니스스토어 #닭가슴살 #피트니스 #운동 #다이어트 #비시즌 #군산헬스장 #군산PT #어베인휘트니스 #수송동헬스장 #개인레슨 #닭가슴살추천 #군산헬스장추천

-
대회끝나고 일주일 보름정도가 몸 제일 잘나온다
들었는데 진짜 운동잘되고 펌핑도 미쳤다...
차근차근 체중도 늘리면서 운동 열심히하자!!
하루에 한끼는 클린하게~
오트밀70g 닭안심400g 양파한개 마법의가루
얼른 토요일이되길...

풀자풀자 운동으로 다풀자

.
#💪
#비시즌
#wbff dia
#조남흔 선수에게
#어깨운동 배운날🤗
역시 DIAMOND TANK !!👍

작년영상에 공개되었던 맵 컨셉...#게임회사 #conceptart #conceptdesigner #illustration #illustrator #wacom #mobilestudiopro #snowboard #snowboader #비시즌 지금은 망한 프로젝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