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프리제분양

15314 posts

TOP POSTS

🎀
#bichonfrise
#비숑프리제
3 months
Female 💕
1 lbs (485g)
.
.
Bichon Frise Specialty 🥇
-------------------------
20 years of tradition
Worldwide Shipping ✈️
-------------------------
www.puppydaddy.co.kr
-------------------------
KAKAO TALK - ID : jaebuem
puppydaddy1997@gmail.com
WhatsApp : +82 10 6349 2488
.
.
#puppydaddy #pet #dog #dogs #pup #pups
#puppy #puppys #minipup #minipuppy
#puppies #minipuppies #bichon
#minibichon #비숑 #미니비숑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20년 전통 해외강아지분양 전문 #퍼피대디 🥇😉👍🏻

_
우리 이쁘고 귀여운 비숑프리제
여아 "살구"예요🍑
모량이 너무 약하다고 고민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사진 비교해서
보시면 빵빵하게 아주 잘 나오고 잇죠?🙈🙈
점점 크면서 비숑프리제는 모량이 나오구요 또 빗질도 꼭하시면서 관리해주셔야 되세요👍🏻
.
크기는 여전히 그대로 작은데
눈만 커지고 모량도 빵빵해진
비숑프리제 살구💙
좋은 주인님을 기다려보아요🙆🏻‍♂️
.
.
.
.
방문 시 네비에 양재동 402-5번지찍어주시구요!
택시나 대중교통 이용시 구룡사앞삼거리로 오시면 되세요🙇🏻
주차는 네비도착 후 서초미르1층에
가능하세요🚘
. .
.
#commondog#커먼독#비숑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셀피#puppy #pet
#비숑프리제
#비숑#bichonfrise #비숑미용#애견미용
#반려견#강아지분양#포메분양#포메라니안견스타그램
#instadog#비숑프리제분양#puppylove
#petstagram #반려견
#크림푸들#토이푸들

ㅎㅎ오늘은 보솜이 미용하는 날ㅋ요녀석 알고는 있는건지 빗질 목욕 미용ㅠ어찌나 싫어하는지 마냥 천방지축 사고뭉치 보솜~ㅎ난 꾸민모습도 예쁘지만 이런 모습이 더더구엽구 예쁘다는😊😆 함시작해 볼까나 고객님 협조부탁드려요ㅋ #bichonfrise #pet#dogs #pups #puppys #dog #instadog #love #mini #minipup #puppies #teacup #teacuppup #toy #toypoo #bichon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티컵비숑 #반려견 #강아지 #인스타그램 #맞팔 #미용 #펫스타그램 #강아지분양 #독스타그램 #비숑 #애견 #애견미용

혹.. 그대... 천사가 아니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은 외모의 소유자
비숑프리제 아가가 나타나따!!!!!!!
비상이다!!!!!!!
💋💋💋💋 너무 사랑스러워 계속 마주칠 수 없는 
그 눈빛! (사알짝 오바 보태서)
요 눈빛에 빠지면 헤어나오 지못한다는
4실!😂 .
.
사랑둥이 비숑프리제 아가가 궁금하시다면~?
.
. ▶http://minipet-seongsu.co.kr
▶카카오톡 : minipetss
▶TEL : 010.4099.9584
.
.
.
.
.
.
#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 #비숑프리제 #강남강아지분양 #비숑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부천강아지분양 #BichonFrise #멍스타그램 #강아지분양상담 #강아지분양미니펫 #강아지분양미니펫후기 #강아지분양전문 #강아지분양문의 #강아지분양1위 #강아지분양은미니펫#미니펫성수본점 #미니펫부천점 #미니펫수원점 #미니펫강남점 #미니펫성수점 #만남의시작 은 언제나 #미니펫

바나나킥vs구찌
계단 못내려가는 쫄보구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 '도그캐슬' 각 SNS에 '도그캐슬' 검색
💓전국 어디든 담당 실장님께서 직접 데려다드립니다.
💓예약제방문제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전화미리주시고  방문해주세요
💓포메라니안 전문매장 - 방문시 50여마리 분양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서 ''도그캐슬'' 검색
🔹유튜브에서 ''철이앤독'' 검색
🔹카톡문의 dogcastle7
🔹전화문의 02.514.5051
🔹강남 청담동 20-18  1층 도그캐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시태그목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구찌
#미니비숑
#비숑스타그램
#비숑프리제
#비숑
#미니비숑프리제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미니비숑분양
#깨방정
#귀여워
#반려견
#사랑둥이
#딸램
#쫄보

인형같은 외모의 비숑프리제💛😍💛
모량빵빵!!곱슬곱슬 털이 넘나 매력있는
아가에용~~~😉💟
짧은머즐과 작은체구를 가지 비숑프리제는
아이러브독일산점에 오시면 직접 만나보실수
있습니당~~~😁♫💕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편하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당😘
.
.
. ☏010-4414-7106
주소 :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196-2 1층
.
.
. #일산애견분양#파주애견분양#김포애견분양#아이러브독#아이러브독일산점#일산강아지분양#파주강아지분양#김포강아지분양#애견분양#강아지분양#펫스타그램#instasize#petstagram#pet#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puppy#애견분양#비숑스타그램#독스타그램#일산 #파주#김포#비숑#비숑프리제#비숑분양#비숑프리제분양#bichonfrise#bichon

미니비숑 왕자님~~~♡ ➖➖➖➖➖➖➖➖➖➖➖
🎀킴스켄넬 매니저 수야🎀
분양문의 010 5757 0641
카카오톡 popo6
@popo0532 ◀️ 더많은 아가들보기
강아지분양은? 킴스켄넬😙
분양상담은? 킴스수야😍
➖➖➖➖➖➖➖➖➖➖➖
♦️1년보상제도 실시
♦️잠복기 확인후 안전한 분양
♦️해외수출, 전국 직접배송 가능
♦️순수혈통보장제도 실시
♦️15년차 안전한 분양
♦️자체브리딩 실시
♦️개별브러쉬사용 철저한 관리
♦️박명수,장근석 등 연예인분양 전문
➖➖➖➖➖➖➖➖➖➖➖ #비숑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셀피#puppy #pet
#비숑프리제
#비숑 #bichonfrise #비숑미용 #애견미용
#반려견 #강아지분양 #포메분양 #포메라니안견스타그램
#instadog #비숑프리제분양 #puppylove
#petstagram #반려견
#크림푸들 #토이푸들 #미니비숑

_
비숑프리제 공주님👸🏻"호키"
정말 오랜만에 비숑아이를 데려왔어요😅
요즘 이쁜 비숑 찾기가 너무 힘드네요
호키는 모량도 매우좋구요
외모도 뛰어난 미니비숑이에요💕
이제 케어시작하고 있구요 좋은 주인분 기다리고 있어요🙋🏻
이쁘고 퀄리티있는 비숑 프리제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puppyline또는
다이렉트로 연락 부탁드려요 .
.
.
#애견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애견분양 #강아지분양 #신사동#펫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개스타그램#퍼피라인#신사동#애완견#ビションフリーゼビション
#pet #petstagram #instadog #bichon #bichonfrise #반려견 #강아지#청담#강남#강남강아지분양#압구정역

MOST RECENT

카와카와이해
미니비숑숑😘😗😚
. ------------------------------------
✔️ 1년책임보상실시
✔️ 대소변훈련후분양
✔️ 순수혈통 보장제도시행
✔️ kcc or kkc 혈통서발급가능
✔️ 개별브러쉬,눈빗사용 분양시 제공
✔️ 파보,코로나,홍역 검진후 잠복기확인후 분양
✔️15년차 전문분양
------------------------------------
❤️분양문의 킴스여진 @kimskennel_yj
010-3404-0250
❤️카톡문의 ky9364
❤예약제방문을 실시하고있답니다 방문전연락후 방문해주세요~✌
----------------------------------- .
#비숑프리제 #비숑 #비숑스타그램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미니비숑 #비숑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독 #강아지스타그램 #데일리
#독스타그램 #인스타펫 #펫 #일상
#개스타그램 #강아지 #독스타 #티컵강아지
#멍스타그램 #반려견 #강아지분양
#펫스타그램 #멍스타 #애견분양 #인스타그램

.
분양중인 #홈브리딩
#비숑프리제 공주님 윙크 💋
홈브리딩 비숑 다섯쌍둥이 중 가장 첫째딸 윙크예요~~
가장 엄마랑 많이닮은 아가예요😳 생김새도 성격도 가장 비슷한듯한 우리 윙크ㅎㅎ 다른 형제들은 아직 애기인데도 까불거리고 장난끼가 많은편인데
윙크는 다섯마리들 중 유난히 얌전한편이예요😘😘 .
🔸네이버에 <드림퍼피> 검색해보세요💜
🔹여름맞이 드림퍼피&쥬티펫 특별할인분양 진행중이랍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마시구!! 언제든 연락주세용!
.
❤ 분양 및 상담문의
❤ 010 4317 4758 / 042 526 0974
❤ 카톡 kpm8497
연중무휴 24시간 실시간상담가능
.
💛 반려동물 분양계약서 작성!
.
💚 분양 이후 질병발생시 100% 업체부담으로 치료 후 완쾌시켜서 강아지 인도 해드립니다
.
💙 타견종 맞춤분양, 예약문의 받습니다
.
💜 http://www.dreampuppy.kr
.
🐶동물판매업 제 3640000-037-2016-0002 안심등록🐶

#대전강아지분양 #대전애견분양 #강아지 #비숑 #비숑프리제 #대전비숑분양 #대전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대전애견샵 #분양샵 #대전 #맞팔 #소통
#petstagram #dog #puppy #bichonfrise #bichon #bichonlove #애견분양 #반려견 #반려견스타그램 #비숑스타그램 #드림퍼피 #쥬티펫

.
분양중인 #홈브리딩 #비숑프리제 공주님 뽀뽀 💞💞
홈브리딩 비숑 다섯쌍둥이 중 막내공주님이예요~~
제일 쪼꼬만한 애기가 제일 까불까불 얼마나 장난꾸러기인지 ㅎㅎ😝
태어날땐 완전 분홍색이던 코가 색소가 올라오면서 조금씩 진해지고있어요
분양직전까지 엄마와 함께 있으면서 더~~욱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수있는
드림퍼피만의 큰 장점 홈브리딩아가들! 동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
🔸네이버에 <드림퍼피> 검색해보세요💜
🔹여름맞이 드림퍼피&쥬티펫 특별할인분양 진행중이랍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마시구!! 언제든 연락주세용!
.
❤ 분양 및 상담문의
❤ 010 4317 4758 / 042 526 0974
❤ 카톡 kpm8497
연중무휴 24시간 실시간상담가능
.
💛 반려동물 분양계약서 작성!
.
💚 분양 이후 질병발생시 100% 업체부담으로 치료 후 완쾌시켜서 강아지 인도 해드립니다
.
💙 타견종 맞춤분양, 예약문의 받습니다
.
💜 http://www.dreampuppy.kr
.
🐶동물판매업 제 3640000-037-2016-0002 안심등록🐶

#대전강아지분양 #대전애견분양 #강아지 #비숑 #비숑프리제 #대전비숑분양 #대전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대전애견샵 #분양샵 #대전 #맞팔 #소통
#petstagram #dog #puppy #bichonfrise #bichon #bichonlove #애견분양 #반려견 #반려견스타그램 #비숑스타그램 #드림퍼피 #쥬티펫

혹.. 그대... 천사가 아니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은 외모의 소유자
비숑프리제 아가가 나타나따!!!!!!!
비상이다!!!!!!!
💋💋💋💋 너무 사랑스러워 계속 마주칠 수 없는 
그 눈빛! (사알짝 오바 보태서)
요 눈빛에 빠지면 헤어나오 지못한다는
4실!😂 .
.
사랑둥이 비숑프리제 아가가 궁금하시다면~?
.
. ▶http://minipet-seongsu.co.kr
▶카카오톡 : minipetss
▶TEL : 010.4099.9584
.
.
.
.
.
.
#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 #비숑프리제 #강남강아지분양 #비숑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부천강아지분양 #BichonFrise #멍스타그램 #강아지분양상담 #강아지분양미니펫 #강아지분양미니펫후기 #강아지분양전문 #강아지분양문의 #강아지분양1위 #강아지분양은미니펫#미니펫성수본점 #미니펫부천점 #미니펫수원점 #미니펫강남점 #미니펫성수점 #만남의시작 은 언제나 #미니펫

포토샵0.1도 없능 실사에요😊
너무너무이쁜 "블리" 랍니다
사진옆으로넘겨주세요.><
공주 구요~
국내혈통견이에요. 혈통서발급되구요
모질모량비율 전부좋아요👏🏻👏🏻
다리가 짧아서 더귀엽다는.ㅋㅋ
엄마젖을 마니먹고온아이라
배도 빵빵하구 엄청 튼튼하답니다!
.
전국분양문의
010-6693-7973
.
#비숑분양 #비숑프리제분양 #비숑프리제 #부산비숑분양 #대구비숑분양 #창원비숑분양 #포항비숑분양 #울산비숑분양 #대전비숑분양 #대구강아지분양 #애견분양 #미니비숑분양 #dogstagram #dogoftheday #puppy #bichon #bichonfrise

5959 장난감아냐 숑숑아😙
. ------------------------------------
✔️ 1년책임보상실시
✔️ 대소변훈련후분양
✔️ 순수혈통 보장제도시행
✔️ kcc or kkc 혈통서발급가능
✔️ 개별브러쉬,눈빗사용 분양시 제공
✔️ 파보,코로나,홍역 검진후 잠복기확인후 분양
✔️15년차 전문분양
------------------------------------
❤️분양문의 킴스여진 @kimskennel_yj
010-3404-0250
❤️카톡문의 ky9364
❤예약제방문을 실시하고있답니다 방문전연락후 방문해주세요~✌
----------------------------------- .
#비숑프리제 #비숑 #비숑스타그램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미니비숑 #비숑그램 #쪼꼬미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펫 #인스타독 #bichonfrise
#bichon #instapet #minipet #pets #puppy #dogs #dog #dogstagram #petstagram #teacup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반려견

5959 장난감아냐 숑숑아😙
. ------------------------------------
✔️ 1년책임보상실시
✔️ 대소변훈련후분양
✔️ 순수혈통 보장제도시행
✔️ kcc or kkc 혈통서발급가능
✔️ 개별브러쉬,눈빗사용 분양시 제공
✔️ 파보,코로나,홍역 검진후 잠복기확인후 분양
✔️15년차 전문분양
------------------------------------
❤️분양문의 킴스여진 @kimskennel_yj
010-3404-0250
❤️카톡문의 ky9364
❤예약제방문을 실시하고있답니다 방문전연락후 방문해주세요~✌
----------------------------------- .
#비숑프리제 #비숑 #비숑스타그램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미니비숑 #비숑그램 #쪼꼬미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펫 #인스타독 #bichonfrise
#bichon #instapet #minipet #pets #puppy #dogs #dog #dogstagram #petstagram #teacup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반려견

비숑프리제 왕자님 블링이 좋은 주인 기다립니다😎 ♥PET_RELIEF_SALE♥ ▶대행문의/분양문의
▶010 2672 6266 / DM메시지
▶건강 검증된 강아지만 분양! 부담없는 낮은 분양금!
▶포토샵안된 실사진만 업데이트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비숑분양 #펫세이프 #petsafe #강아지분양 #도그스타그램 #개스타그램

_
우리 이쁘고 귀여운 비숑프리제
여아 "살구"예요🍑
모량이 너무 약하다고 고민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사진 비교해서
보시면 빵빵하게 아주 잘 나오고 잇죠?🙈🙈
점점 크면서 비숑프리제는 모량이 나오구요 또 빗질도 꼭하시면서 관리해주셔야 되세요👍🏻
.
크기는 여전히 그대로 작은데
눈만 커지고 모량도 빵빵해진
비숑프리제 살구💙
좋은 주인님을 기다려보아요🙆🏻‍♂️
.
.
.
.
방문 시 네비에 양재동 402-5번지찍어주시구요!
택시나 대중교통 이용시 구룡사앞삼거리로 오시면 되세요🙇🏻
주차는 네비도착 후 서초미르1층에
가능하세요🚘
. .
.
#commondog#커먼독#비숑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셀피#puppy #pet
#비숑프리제
#비숑#bichonfrise #비숑미용#애견미용
#반려견#강아지분양#포메분양#포메라니안견스타그램
#instadog#비숑프리제분양#puppylove
#petstagram #반려견
#크림푸들#토이푸들

털만지면 죽는줄아는 애기비숑
말을 1도안듣는 귀여운녀석ㅋㅋ
바비브라운비숑프리제
#배넷미용
예약문의 010 4759 9341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는 수입 비숑입니다^^
사이즈 아담하고 웨이브 좋고 미색,부정교합 없는 수입 비숑프리제를 분양 후 1대1 맞춤 캐어하는 VIP DOG에서 만나보세요.
.
처음 강아지를 접하는 분들을 위해 1대1 맞춤 지도 캐어 서비스를 진행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
분양 문의 : 010.2254.9996 Kakao : master911
분양 금액 : 99만원 (암컷)
.
.
.
#애견 #애견분양 #애견인 #강아지분양 #강아지 #강아지그램 #반려견 #인천 #부천 #부평 #전국 #반려견🐶 #반려견그램 #직접배송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비숑프리제그램 #수입비숑프리제 #수입비숑 #수입비숑프리제분양 #수입비숑분양 #VIP독 #VIPDOG #맞춤분양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는 수입 비숑입니다^^
사이즈 아담하고 웨이브 좋고 미색,부정교합 없는 수입 비숑프리제를 분양 후 1대1 맞춤 캐어하는 VIP DOG에서 만나보세요.
.
처음 강아지를 접하는 분들을 위해 1대1 맞춤 지도 캐어 서비스를 진행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
분양 문의 : 010.2254.9996 Kakao : master911
분양 금액 : 99만원 (암)
.
.
.
#애견 #애견분양 #애견인 #강아지분양 #강아지 #강아지그램 #반려견 #인천 #부천 #부평 #전국 #반려견🐶 #반려견그램 #직접배송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비숑프리제그램 #수입비숑프리제 #수입비숑 #수입비숑프리제분양 #수입비숑분양 #VIP독 #VIPDOG #맞춤분양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는 수입 비숑입니다^^
사이즈 아담하고 웨이브 좋고 미색,부정교합 없는 수입 비숑프리제를 분양 후 1대1 맞춤 캐어하는 VIP DOG에서 만나보세요.
.
처음 강아지를 접하는 분들을 위해 1대1 맞춤 지도 캐어 서비스를 진행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
분양 문의 : 010.2254.9996 Kakao : master911
DM,다이렉트
분양 금액 : 99만원 (암컷)
.
.
.
#애견 #애견분양 #애견인 #강아지분양 #강아지 #강아지그램 #반려견 #인천 #부천 #부평 #전국 #반려견🐶 #반려견그램 #직접배송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비숑프리제그램 #수입비숑프리제 #수입비숑 #수입비숑프리제분양 #수입비숑분양 #VIP독 #VIPDOG #맞춤분양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는 수입 비숑입니다^^
사이즈 아담하고 웨이브 좋고 미색,부정교합 없는 수입 비숑프리제를 분양 후 1대1 맞춤 캐어하는 VIP DOG에서 만나보세요.
.
처음 강아지를 접하는 분들을 위해 1대1 맞춤 지도 캐어 서비스를 진행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
분양 문의 : 010.2254.9996 Kakao : master911
분양 금액 : 99만원 (암컷)
.
.
.
#애견 #애견분양 #애견인 #강아지분양 #강아지 #강아지그램 #반려견 #인천 #부천 #부평 #전국 #반려견🐶 #반려견그램 #직접배송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분양 #비숑프리제그램 #수입비숑프리제 #수입비숑 #수입비숑프리제분양 #수입비숑분양 #VIP독 #VIPDOG #맞춤분양

발내리고 가만좀잇어봐 머리이뿌게해주께ㅇ
바비브라운 비숑프리제
미용.교배.분양.예약문의 010.4759.9341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