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비대칭삼각형

346 posts

TOP POSTS

당분간 주말 반납.. 6일 메이트 나리언니랑 💐
#화훼장식기능사 #1회차 #비대칭삼각형 @j_florist_school

비대칭삼각형💐
TIP 꼭지점이 정확한 삼각형의 형태로 구성하는 것이 좋다.
#비대칭삼각형 #제네스트라 #백묘국 #덴파레 #어렌지먼트

꽃꽂이 실기시험 D day 9 비대칭 삼각형 형태잡기 힘들당 😂😅😲 조금 감이 잡히는 듯 하나... 틀만 대략 잡고 다른 모양 연습하기 전에 찰칵
#화훼장식기능사 #비대칭삼각형 #비대칭삼각형꽃꽂이 #부등변삼각형 #서양꽃꽂이

MOST RECENT

다음주 핸드타이 넘어가기 전에 본 비대칭삼각형 꽃꽂이 실기평가! "높이를 조금 더 높게, 꽃 사용량을 더 늘리기, 포컬 포인트 확실하게 강조하라."는 독설쩌는 팀장님의 피드백을 들었는데 반에서 일등했다아😆 다른 분들이 축하해줘서 뭔가 민망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구나~~~~! #꽃 #꽃스타그램 #화훼장식기능사 #비대칭삼각형 #이럴줄알았으면 #필기시험볼껄 #😭 #자랑스타그램 #자랑질 #키키

주문,레슨 문의 💕
카톡ID: dejangflower ...📞 02-6462-3000
www.dejangflower.com
.
37.5 DE JANG
BOUTIQUE & FLOWER CLASS______________
.
#비대칭삼각형
어렵기 때문에 데몬을 해드려요 ~!! 집중해서 봐주셔야 하세요😹
지난 시험 과제랑 똑같은 소재로 진행 해 드렸답니다
시험 소재를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도 배워가셔야졍😸
.
.

기능사 주 2회 속성반 모집합니다
주 2회, 2개월 과정이에요 (7.12개강)
수, 금 pm.3시 .
.

2017년 9월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대비반 모집 중✔️ . .
평일반 - 목 pm.6:30 (1자리)
주말반 - 일 pm.1시(1자리) / 토 pm.5시 (마감)
주 2회 속성반 - 수, 금 (7.12 개강) (2자리) .

카톡아이디 dejangflower 로 문의주시는게
가장 빨라요~~!! ^__^
.
.
. .
.

강남역 9번출구 꽃집 #드장플라워
#서초동꽃집 #부띠크모나코꽃집 #부띠크모나코 #꽃집
#해커스어학원 #드라이플라워 #강남역드라이플라워
#플라워부띠크 #예쁜꽃집 #강남역꽃집 #서초동꽃집 #강남꽃집 #서초꽃집 #교대꽃집 #양재꽃집 #플로리스트 #꽃배달 #강남역 #소통 #꽃 #강남역9번출구 #화훼장식기능사 #강남플라워레슨 #강남플라워클래스 #행사꽃다발 #기업출강꽃꽂이

이번 시험에서 출제되었던 비대칭 삼각형 디자인이에요.
.
화훼장식의 기본 바탕이 되는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시험은 한국에서 유일하게 인정하는 국가자격증으로 화훼장식의 기본 및 기술을 잘 숙지하고 익숙하게 제작하는지를 체크하는 시험이에요.
.
페르티만 믿고 따라와주세요.
합격의 길로 안내해 드릴게요.
.
.
수업문의 및 주문예약
01093852901
ferte.official@gmail.com
#ferte #페르티플라워스쿨 #화훼장식기능사 #강남꽃집 #청담꽃집 #삼각형 #비대칭삼각형 #수업문의 #기업디스플레이 #기업강의 #합격할때까지 #아스틸베 #베로니카

나의 색깔을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화훼장식의 기본 바탕이 되는 화훼장식기능사 수업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어요😄
.
페르티만 믿고 따라와주세요.
합격의 길로 안내해 드릴게요.
.
.
수업문의 및 주문예약
01093852901
ferte.official@gmail.com
#ferte #페르티플라워스쿨 #화훼장식기능사 #강남꽃집 #청담꽃집 #삼각형 #비대칭삼각형 #수업문의 #기업디스플레이 #기업강의 #합격할때까지 #아스틸베 #바르카소국

#화훼기능사 #실기 #꽃꽂이 #세상에없는 #날렵한 #비대칭삼각형 만들려고했으나 #실패 성정이 부드러워서 그런가..자꾸 부드럽게 만들어지네^^라며... 😂위로..😥.. #위로 가 될리없지 ㅋㅋㅋㅋㅋ스스로가 답답해죽겠다 잘하고싶엉♡ㅠㅠㅠㅠㅠㅠ

#여수꽃집 #골든플라워 #자격증반
.
#화훼장식기능사 #비대칭삼각형
새롭게 시작된 9월 시험 대비반 🌿
시험날까지 화이팅해요 우리 😊 아자 💪🏼

#아홉번째수업
#제인이좋아
#삼각형#비대칭삼각형
#글라디올러스
#장미
#리시얀셔스
#하이베리컴
#레몬잎
.
.
오늘은 디자인꽃꽃이
여유롭게
사진도찍고
쌤이랑 수다도 떨고
ㅋㅋㅋㅋ
#하이베리컴
너너너 너무 내스탈
볼매야ㅋㅋㅋ .
오늘수업도 짱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