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밋

17 posts

TOP POSTS

#vinamit
#비나밋
#선물

@oshiloveyou 진짜진짜 천사 인친님 ㅠ
오빠분 여행다녀오시는길에 부탁하셨다며
부탁하기전에 나생각하셨다며
이렇게 선물보내주신 인친님 ㅠ
시리얼봉지만한 과일칩 3봉이나 😭
하나만주셔도 너무감사한데ㅜㅜ
이렇게나 많이받아도 되는지. . .
너무너무감사해요🙌🙌
사실 진짜 감동 받았어요ㅜ
#복덩이 인가봐요 ㅎ

잘먹을께요!
손편지두 ❤️❤️❤️ 감사해요!

근데 이거 왜이리 맛있는거예요? ! ! 손을 뗄수가 없어요!

#비나밋 #바나나칩
슬리핑 버스에서 먹을라고 샀다가
안먹어서 맛이나 볼라고
봉지 뜯었는데
순삭

.
뭐 이리 쌈빡한 과자가 있나요!!😽
고마워요
@jimin_janemom @moon_jjmom
#베트남과자#vinamit #비나밋 g마켓에도 파네요😀

-
출장갔다가 돌아왔다언🐻💕 에헤리디야당💃🏼💃🏼
베트남먹을거리 바리바리싸들고왔언
#비나밋 하나 부탁했는데 센스쟁이👏🏻
#내일또만나 👋🏻👋🏻

#베트남과자 #비나밋(VINAMIT)
비나밋 #믹스드프룻칩
건강한과자맛 자꾸먹게되는건 왜일까

아빠가 가져온 베트남 과자 :-) 파인애플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할 맛! #나랑동갑 #비나밋 #vinamit #pineapplechips #vietnamsnack

와 이거 진짜 존맛!!
코타키나발루망고젤리만큼 존맛탱
.
.
.
#베트남#드라이망고#비나밋

MOST RECENT

#첫줄
#선물 #베트남 과자 #vinamit #비나밋
감사히 잘 먹을게요~

#vinamit
#비나밋
#선물

oshiloveyou 진짜진짜 천사 인친님 ㅠ
오빠분 여행다녀오시는길에 부탁하셨다며
부탁하기전에 나생각하셨다며
이렇게 선물보내주신 인친님 ㅠ
시리얼봉지만한 과일칩 3봉이나 😭
하나만주셔도 너무감사한데ㅜㅜ
이렇게나 많이받아도 되는지. . .
너무너무감사해요🙌🙌
사실 진짜 감동 받았어요ㅜ
#복덩이 인가봐요 ㅎ

잘먹을께요!
손편지두 ❤️❤️❤️ 감사해요!

근데 이거 왜이리 맛있는거예요? ! ! 손을 뗄수가 없어요!

🎀띵동 택배로보대준 베트남과자랑커피
고마웡잘먹울게❣️❣️ .
.
.
.
.
#선물#택배#먹거리#베트남과자#vinamit
#비나밋#과일칩#인기과자#베트남커피#헤이즐넛#😍

내 돈주고 #샀다그램 !!!!!!!!! #vinamit #sweetpotatochips #mixfruitchips #bananachips
#비나밋 #고구마칩 #믹스후르츠칩 #바나나칩

순수 야채&과일 + 카놀라유 외 아무것도 넣지않아 정말 담백하고 깔끔하고 맛있당 ㅎㅎ
지금 #롯데마트 에서 할인중!! 너무너무 행복하댜 ㅠㅠ 마트에 있는거 다 쓸어왔다는....ㅎ핳ㅎ... 이런 월☆급☆루☆팡☆

아빠가 가져온 베트남 과자 :-) 파인애플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할 맛! #나랑동갑 #비나밋 #vinamit #pineapplechips #vietnamsnack

맛있는 고구마칩!! 수제고구마칩 같은 느낌적인 느낌 #비나밋

.
독거노인하고
맨날놀아주는 성운이
여행갈때마다
작은선물챙겨주는 성운이
복받을겨

#베트남 #하노이
#G7커피 #비나밋
#말린망고 #XOAISAYDEO
어떻게읽는거지

와 이거 진짜 존맛!!
코타키나발루망고젤리만큼 존맛탱
.
.
.
#베트남#드라이망고#비나밋

오늘 6시간 내내 고생한 나를 위해
짬내서 @chael9323 도 만나고 산책도하고
덤으로 2am에 야식 어차피 5시에 잘거였으니까😂
.
.
#비나밋#Vinamit #vietnamsnacks#베트남과자 #고구마스틱#sweetpotatochips #yummy#와구와구 #이날은먹어서그런지#일찍잠들었다😭 #야식

#베트남과자 #비나밋(VINAMIT)
비나밋 #믹스드프룻칩
건강한과자맛 자꾸먹게되는건 왜일까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