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블러셔발색

308 posts

TOP POSTS

블러셔 종류도 제각각, 사용하시는 방법도 모두 다른데요, 오늘은 동그리/보드리로 양모와 인조모 브러쉬를 이용한 블러셔 발색테스트 해보려고요. .
각각 다른 헤어의 브러쉬가 다른 제스츄어로 발색했을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 곧 보여드릴게요.
.
#더툴랩 #더툴랩브러쉬 #블러셔#블러셔발색#발색의차이

#카노발색
#이니스프리 #마이블러셔 no.14 #포근한라일락 no.17 #아련한목련화
라벤더핑크색의 포근한라일락💕
흰끼 뿜뿜하는 페일핑크색의 아련한목련화💕
@innisfreeofficial
.
12호 향기머문 라벤더를 살까말까 살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결국 눌렀는데 자꾸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
#블러셔 #블러셔발색 #이니스프리마이팔레트 #이니스프리블러셔 #코덕 #코덕스타그램 #swatches

.
양 볼에 가득한 사랑스러운 체리빛💕
#Reposted @cherie_flavor
.
#베네피트 #고고틴트
립과 치크에 모두 고고틴트를 발라준 사진이에요!
체리🍒같기도 딸기🍓같기도 한 발랄한 레드핑크 컬러의 에멀전 타입 틴트인데 이게 생각보다 치크로 발라도 엄청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이렇게 착색 강한 틴트를 어떻게 발라?!'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했던 적이 있었음) 베이스메이크업을 마친 위에 발라주면 아래까지 착색이 강하게 스며들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크림이나 리퀴드 타입 블러셔를 바를 땐 항상 저렇게 일회용(으로 쓰진 않지만) 스펀지를 사용해주는데, 이때 볼에 먼저 내용물을 묻히는 게 아니고!!! 스펀지에 내용물을 묻힌 후에 살살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경계지거나 얼룩지는 것 없이 예쁘고 고르게 발색할 수 있어요😶 너무 수분감이 많은 액상형태의 제품들은 스펀지에 묻힌 후 살짝 기다렸다가 두드려 주면 수분이 어느정도 날아가서 아래 바른 베이스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예쁘게 발려요! 이런 방법을 쓰면 파우더 처리한 위에도 크림치크나 리퀴드 치크를 바를 수 있는게 큰 장점!(간혹 너무 묽은 것들은 안되는 것도 있긴 합니당)

틴트 타입이다 보니 굉장히 맑은 수채화발색이 올라와서 너무너무 예뻤고, 자연스럽게 볼이 붉게 물드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붉은 블러셔가 안 어울려서 레드 블러셔 유행하는 요즘도 잘 못 바르는데, 이게 자연스러운 느낌이어서 제가 발라도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저녁에 화장 지우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피부가 너무 지저분해서 살짝 보정했으니 색감 위주로 봐주세요!

#틴트 #틴트추천 #블러셔 #블러셔추천 #레드블러셔 #리퀴드블러셔 #립발색 #블러셔발색 #뷰티 #코스메틱 #뷰스타그램 #코덕 #메이크업

밀어서 보세요. (동영상 BGM 있음.)
하울 및 발색: 버버리 퍼스트 러브 블러쉬 하이라이터
HAUL & SWATCHES: BURBERRY FIRST LOVE BLUSH HIGHLIGHTER
.
.
의리의 BLOOMINGDALE'S가 무려 4개월 전 주문인데도 잊지 않고 보내준, 버버리 퍼스트 러브 블러셔 되시겠숨돠! 으리!으리!!💪💪
.
일단, 버버리 블러셔는 향기가..!😍❣️ 열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요. 은은한 펄감이 정말 이뻐줍니다.
.
♥무늬는 쿨톤 자몽색 블러셔, 바탕은 웜톤 살구색 하이라이터예요. ♥부분은 채도가 높지만, 수채화처럼 맑고 여리게 발색되고요. 바탕색과 섞어서, 명채도와 톤을 조절할 수 있어요.
.
펄감과 색감이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데일리로 쓰기 좋은 제품이지만.. 이렇게 어여쁜 아이를 매일 쓰는 건 참으로 야만적인 행위라는 게,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버버리 #퍼스트러브블러쉬하이라이터 #퍼스트러브블러셔 #퍼스트러브팔레트 #버버리퍼스트러브 #블러셔발색 #코덕 #코덕스타그램 #burberry #firstloveblushhighlighter #firstloveblush #firstlovepalette #burberryfirstlove #blushswatches #makeupstagram #instamakeup

(넘기면 발색 있어요!)
일단 케이스부터 취향저격인 too faced의 하트블러셔입니다💓
.
정식 명칭은 love flush long lasting 16-hour blush인데 진짜 이름만큼 지속력 짱입니닷👍
.
무엇보다 발색이 진짜 역대급이에요!!! 브러쉬로 한 번만 쓸어도 충분해요..👍 그리고 색감이 흔할 것 같지만 은근 찾기 힘든 색들이라 아끼는 블러셔입니당
.
특히 베이비러브!!!!💖💖 따뜻한 인디핑크 색이에요! 제 인생 블러셔 중에 하나라능ㅠㅠㅠ 요즘 같은 계절에 광대 옆 쪽으로 샥 쓸어주면 갑자기 사람이 그윽해지는 매직이 일어납니다🤘🤘
.
러브행오버는 저한테 안 어울려서 잘 못 쓰고 있지만 케이스 색깔이 베이비러브보다 예뻐서 그냥 킵하려구요ㅎㅎㅎ...🌟
.
.
.
#toofaced #loveflushblush #lovehangover #babylove #투페이스드 #하트블러셔 #블러셔덕후 #블덕 #블러셔발색

.
피스 매칭 블러셔 하나면
과즙미 뿜뿜 크리샤츄처럼 상큼 발랄 볼 완성ღ'ᴗ'ღ
크리샤츄’s pick #프레시워터멜론
.
세젤예 컬러만 모은 피스 매칭 블러셔
지금 2+1 행사 진행중!!(~6/11)
.
이 기회에 블러셔 종류 별로 겟챠-★
득템 찬스 놓치지 말기!
.
#홀리카홀리카 #홀리카그램 #피스매칭블러셔 #블러셔 #블러셔발색 #발색샷 #크리샤츄 #예쁨주의 #daily #cosmetics #kbeauty #motd #cute #makeup #holikaholika #ホリカホリカ #惑丽客惑丽客

#이니스프리 #마이블러셔 3호 #노을물든수국 -
이니스프리에서 30분 동안 블러셔 뭐 살지 고민하다 겨우 골라온 제품이에요🙈 그냥 다 사고 싶었지만 제 통장 잔고를 생각해서 천천히 모으기로..! ㅋㅋㅋ 다음엔 그 사과 색 블러셔 살거에요!! 넘 예쁨 ㅠㅠ
요즘 갑자기 오렌지 메컵에 꽂혀가지고 3호로 데려왔어요 흐흐 전 크림 블러셔를 별로 안 좋아해서 파우더 타입만 봤는데 이거 완전 로드샵 발색이라고 안 믿길 정도😲
완전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도 확 잘 돼서 넘 좋아요 이니스프리 이번에 아주 제대로 열일 *.* 항상 열일하지만 ㅋㅋㅋㅋ 하 다음 세일 땐 블러셔만 2개 살래용!!

MOST RECENT

이번 주에 산 블러셔💘
삐아 무배 행사 하길래 #체리블로썸 #피넛블로썸 샀어여!! 그리고 에뛰드도 블러셔 행사하길래 #스트로베리슈 하나 구매(*⁰▿⁰*)
.
발색샷은 위부터 순서대로 에뛰드 스트로베리슈 - 삐아 체리블로썸 - 삐아 피넛블로썸 입니당!
체리블라썸이 스트로베리슈랑 붙어 있으니 라벤더색 같네여💗
둘 다 예쁘당

🌀유자씨 손목발색🌀
.
.
.
☺️이니스프리 마이블러셔☺️
(위에서 아래로)
(발색 1은 보정, 2는 보정❌)
👉🏻6.곱게 말린 장미
👉🏻12.향기 머문 라벤더
👉🏻14.포근한 라일락
👉🏻19.말린 장미 부케
👉🏻20.달콤한 피오니
.
.
.

🌀유자씨 손목발색🌀
.
.
.
☺️크리니크 치크팝☺️
(위에서 아래로)
(발색 1은 보정, 2는 보정❌)
👉🏻02.peach pop
👉🏻08.melon pop
👉🏻13.rosy pop
👉🏻14.heather pop
👉🏻15.pansy pop
.
.
.

🌼
크리니크. 치크팝
_
누드팝은 저런 황금빛깔 아닌데,
손가락에 발색하려니 한계가 있다. 😞
_
요즘 듀오블러셔에 관심이 생겨서 (3CE 주문완료 ˃̵͈̑ᴗ˂̵͈̑)
내가 가진 것 안에서 시도해봤는데
누드팝위에 m225를 올렸더니
쿨톤도 가을에 따듯한 느낌으로 보라 블러셔 사용할 수 있는 꿀조합이 나왔다.
_
온 지 몇 주 안된 누드팝 헤더팝 사이에
구르고 굴러 깨지고 분리되고 난리난 멜론팝을 두었더니 😢
_
#소소한화장대 #크리니크 #치크팝 #clinique #cheekpop
#누드팝 #헤더팝 #핑크팝 #멜론팝 #팬지팝
#nudepop #heatherpop #pinkpop #melonpop #pansypop
#슈에무라 #suemura #m225
#블러셔 #블러셔추천 #발색 #블러셔발색

⠀⠀⠀⠀⠀⠀⠀⠀⠀⠀⠀⠀⠀⠀⠀⠀⠀⠀⠀⠀⠀⠀⠀⠀⠀⠀⠀⠀⠀⠀⠀⠀⠀⠀⠀⠀⠀⠀⠀⠀⠀⠀⠀⠀⠀⠀⠀⠀⠀⠀⠀⠀⠀⠀⠀⠀⠀⠀⠀⠀⠀⠀⠀⠀⠀⠀⠀⠀⠀⠀⠀⠀⠀⠀⠀⠀⠀⠀⠀⠀#nars 오르가즘 - 금펄이 있어서 바르면 건강해 보여요. 친구들이 바른 걸 보면, 웜톤쿨톤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marykay always apricot - 가을이 되니까 차분한 립이 정말 좋아요!! 한국에 파는 지 모르겠지만, 추천합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로 바르고 레드나 더 진한 mlbb색 립을 발라도 예뻐요👍🏻⠀⠀⠀⠀⠀⠀⠀⠀⠀⠀⠀⠀⠀⠀⠀⠀⠀⠀⠀⠀⠀⠀⠀⠀⠀⠀⠀⠀⠀⠀⠀⠀⠀⠀⠀⠀⠀⠀⠀⠀⠀⠀⠀⠀⠀⠀⠀⠀⠀⠀⠀⠀⠀⠀⠀⠀⠀⠀⠀⠀⠀⠀⠀⠀⠀⠀⠀⠀⠀⠀⠀⠀⠀⠀⠀⠀⠀⠀⠀⠀⠀⠀⠀⠀⠀⠀⠀⠀⠀⠀⠀⠀⠀⠀⠀⠀⠀⠀⠀⠀⠀⠀⠀⠀⠀⠀⠀⠀⠀⠀⠀⠀⠀⠀⠀⠀⠀⠀⠀⠀⠀⠀⠀⠀⠀⠀⠀⠀⠀⠀⠀⠀⠀⠀⠀⠀⠀⠀⠀⠀⠀⠀⠀⠀⠀⠀⠀⠀⠀⠀⠀⠀⠀⠀⠀⠀⠀⠀⠀⠀⠀⠀⠀⠀⠀⠀⠀⠀⠀⠀⠀⠀⠀⠀⠀⠀⠀⠀⠀⠀⠀⠀⠀⠀⠀⠀⠀⠀⠀⠀⠀⠀⠀⠀⠀⠀⠀⠀⠀⠀⠀⠀⠀⠀⠀⠀⠀⠀⠀⠀⠀⠀⠀⠀⠀⠀⠀⠀⠀⠀⠀⠀⠀⠀⠀⠀⠀⠀⠀⠀⠀⠀⠀⠀⠀⠀⠀⠀⠀⠀⠀⠀⠀⠀⠀⠀⠀⠀⠀⠀⠀⠀⠀⠀⠀⠀⠀⠀⠀⠀⠀⠀⠀⠀⠀⠀⠀⠀⠀⠀⠀⠀⠀⠀⠀⠀⠀⠀⠀⠀⠀⠀⠀⠀⠀⠀⠀⠀⠀⠀⠀⠀⠀⠀⠀⠀⠀⠀⠀⠀⠀⠀⠀⠀⠀⠀⠀⠀⠀⠀⠀⠀⠀⠀⠀⠀⠀⠀⠀⠀#여름쿨톤 #nars #나스 #나스블러셔 #오르가즘 #marykay #메리케이 #alwaysapricot #립발색 #블러셔발색 #메이크업 #makeup #motd #뷰스타그램 #화장품 #코덕 ⠀⠀⠀⠀⠀⠀⠀⠀⠀⠀⠀⠀⠀⠀⠀⠀⠀⠀⠀⠀

#예뻐지는마법의주문 #홀리카홀리카이수점 입니다
가을가을한 블러셔는 홀리카에 다 있다지?

그윽하고 차분하게-
#블러셔덕후 를 사로잡을 컬러는!? 요새 난리난 화제템! #카인드누드 부터
#텐더핑크 #멜로우오렌지 #페미닌로즈
#이노센트레드 까지٩(・ิᴗ・ิ๑)۶✨✨✨ 홀리카홀리카 이수점 에서 구매하고 할인받자 (2개 구매시 3000원 즉시할인)

#홀리카홀리카피스매칭블러셔 #홀리카홀리카
#홀리카블러셔 #블러셔추천 #가을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홀리카그램 #블러셔 #블러셔덕후 #블러셔발색 #블러셔그램 #가을

이번에 상하이여행중에 #미니소 에서 사온 키티블러셔!!!!!!
찾아보니까 상해미니소랑 콜라보한 제품인것 같더라구요ㅠㅠㅠ한국 홈페이지에는 없었어요🤔
귀엽게 새겨진 키티 양각때문에 살 수 밖에...😂
색상은 1호 2호 두가지 있었고 1호는 오렌지빛도는 코랄 2호는 제가 산 꽃분홍🌸 입니다!!!!!!
.
본통색만 보고 흰끼좀 있는 어퓨블러셔 느낌인줄 알았는데 피부에 올리면 그냥 분홍이 느낌이 더 강해요!!! 사진엔 안찍었지만 블러셔부분 열면 거울이랑 미니브러쉬가 내장돼있어요!
그치만 브러쉬는 너무 거칠어서.. 쓰지는 않는걸루👆
키티양각이 넘나 귀여워서 슬슬 써야할것 같아요😂
.
발색샷도 찍어보았지만.... 저정도 느낌만 봐주세여....
시간이 지나면 색감이 좀 날라가긴 해요
나갔다와서 사진찍으려고 한번더 올려줬슴댜
.
사실 4구 섀도우도 팔았는데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안 산 나년을.... _:(´ཀ`」 ∠):_

가지고 있는 rmk 블러셔들 발색🌟🌟
.
프로스티로즈랑 페일핑크는 보는 것만큼의 예쁨을 잡기 진짜 힘들어요ㅠㅠ 프로스티로즈는 은은한 광이 촤르르한 게 포인튼데 사진에 하나도 안 잡혀서 화난다...🤢 확대해서 봐도 보일랑말랑😞😞
.
페일핑크는 속에서 차오르는 거 같은 핑크빔 뿜뿜하는 신기한 블러셔에요! 요즘 손이 자주 가는 아입니당. 화이트코랄은 예전엔 자주 썼는데 요즘엔 손이 잘 안 가긴 하지만 그래도 상큼해지고 싶을 때(?) 종종 바르고 싶어지는 고런 블러셔에요🍒
.
요즘 들어 예쁜 블러셔들이 많이 생겨서(많이 사서) 화장이 너무 재밌숨니다 헤헷... 대체 왜 볼은 두 개밖에 없는 걸까요!! 요즘같은 마음으로는 바르고싶은 블러셔 다 그라데이션해서 바르고 다니고 싶어요😆😆
.
.
.
#블러셔덕후 #블덕 #블러셔발색 #rmk #알엠케이 #rmk블러셔 #프로스티로즈 #페일핑크 #화이트코랄 #코덕스타그램

어제 러브조이 구매하고 너무 행복하게 집에 돌아왔는데 갑자기 소프트브라운이랑 똑같은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어서 비교해봤다. 소프트브라운은 볼발색은 신기하게도 코랄빛+핑크빛이 오묘하게 들고 rmk 특유의 볼에 물이 꽉 찬 광이 난다. 내가 두 번째로 아끼는 블러셔❤️ 난 렌즈를 빼면 눈동자 색이랑 내 화장이 너무 안맞아서 화장이 좀 웃겨보이는데 (촌스럽다!) 러브조이는 렌즈를 빼도 너무 잘 어우러지고 예뻐서 의문의 톤찾기 성공 같기도 하고 😳 결론은 둘 다 너무 예쁘다. rmk나 나스의 펄 블러셔를 부담스럽다 생각하지 마시고 한 개씩 사보셨음 좋겠다. 한 개가 두 개가 되고 세 개가 될거다 분명 😉
#나스#러브조이#rmk#소프트브라운#블러셔#발색#우야발색#데일리#블러셔발색#코덕

밀어서 보세요. (동영상 BGM 있음.)
폴 & 조 치크 컬러, 07호 프리마돈나 발색
PAUL AND JOE CHEEK COLOR, 07 PRIMA DONNA SWATCHES
.
.
구형 치크 컬러, 07호는 웜톤 브론즈 컬러와 자몽색 구성. 둘 다 펄감이 이뻐요.
.
두 컬러를 섞으면, 채도가 적당히 낮아지면서, 크리니크 진저 팝이랑 비슷한 컬러가 되네요.👏👏❣️❣️
.
.
#폴앤조 #폴앤조보떼 #폴앤조치크컬러07 #폴앤조프리마돈나 #폴앤조치크 #폴앤조블러셔 #블러셔발색 #코덕 #코덕스타그램 #paulandjoe #paulandjoebeauté #paulandjoecheekcolor07 #paulandjoeprimadonna #paulandjoecheek #paulandjoeblush #blushswatches #makeupstagram #instamakeup

🎶#매트의소소한덕질
오늘은 오렌지 블러셔를 모아보아써요
완전 오렌지는 아니구 핑크가 한 두 방울 들어간 듯한 느낌의 블러셔들입니다! ❤️❤️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토니모리 #파우더치크3호
#슈에무라 #M521 #아오이유우 블러셔
#더페이스샵 #소프트피치
#토니모리 #플레져피치
#나스 #섹스어필

임다! 색은 역시 슈에무라가 가장 채도높게 붉은 코랄 오렌지 색이구용 차분하게 올라가는 건 더페이스샵임당☝🏻☝🏻 전 개인적으로 여기있는 블러셔 다 좋아하지만 슈에무라랑 더페 제일 많이 써요!
아마 더페는 지금 단종됐을 수도 있어요ㅜㅡㅜ -
전 플레져피치가 나스 섹스어필 저렴이로 매우 적당하다고 봅니다,,,⭐️ㅋㅋ 돈없으시면 어서 가서 플피 사세여~~~~ -
저렴이 둘! 슈에무라 아오이유우는 토니모리 파우더치크 3호랑 아주 다름이 없음임다👌🏻 저것도 사세여~~
가만 보니 토니모리가 아주 색을 잘 뽑아. 백화점 브랜드 못지않아여 힝힝
.
.
.
#블러셔 #저렴이 #블러셔백개 #더살래 #다음은 #립리뷰 #블러셔발색 #발색 #화장품 #메이크업 #엠오티디 #motd

오늘의 소소한 지름 🎶멜론팝🎶
매트의 소소한 블러셔 덕질입니다,,
위에 건 핑크허니팝 밑에게 멜론팝입니닷
넘나 유명템을 품절때문에 이제서야 갖게 됐다요ㅜㅜ 색은 오묘하게 누드핑크인 핑크허니랑 달리 아주 뽀얗고 채도 높은 붉은 핑크입니다☝🏻 누구에게도 잘어울릴 색입니다 말그대로ㅎㅋ 어서 사세요 안사신분들!
.
.
.
.
#치크팝 #멜론팝 #핑크허니팝 #매트의소소한덕질 #블러셔 #핑크블러셔 #누드블러셔 #가을메이크업 #블러셔발색 #크리니크치크팝

#가을블러셔 #웜톤 #블러셔 #블러셔추천 #맥웜소울 #블러셔발색 #swatch #blush #autumnblush #macwarmsoul
금펄 촤르르한 코랄베이지
덧바를수록 주황빛이 올라온다 채도가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아서 늦여름에서 가을 넘어갈때까지 너무 이쀼댜,,,가을 블러셔 잘못 택하면 생기를 잃을 수도 있는데 이 아이는 그럴 걱정이 없어서 👍👍👍가을에 뭐 바를지 생각하기 싫을 때 많이 바를듯ㅎㅎㅎ
.
.
.
#뷰티 #뷰티스타그램 #beauty #beautygram #메이크업 #makeup #데일리메이크업 #dailymakeup #화장품 #cosmetic #코덕

#어퓨마리몬드에디션 🌸.
너무너무 예뻐서 코덕들의 마음을 훔쳐버린 패키지 🌿.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발색한 컬러는 #디어매그놀리아 🌺.
.
🌷PK07 하얀끼가 베이스인 베이비 핑크로 하이라이터 용으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
🌷정석핑크 자연스럽게 얼굴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예쁜 핑크 .
.
🌷로즈핑크 쨍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화사한 핑크 .
.
3가지 컬러를 레이드해 사용해줘도 너무너무 예쁜 파스텔 블러셔입니다. 소장가치 최고 👍🏻👍🏻.
.
#어퓨 #마리몬드 #어퓨블러셔 #블러셔 #마리몬드에디션 #파스텔블러셔 #블러셔추천 #beauty #뷰티스타그램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디어매그놀리아 #코덕 #블러셔발색 #코덕스타그램 #화장품그램 #핑크볼터치

#카노발색 #비교발색
다이소에서 0720 블러셔 사온 김에 팬색 기준 비슷해보이는 섀도우들 비교발색해봤어요😘
역시 하같색없은 진리네요!
셋 다 소녀소녀스러운 볼을 연출해줘요(ღˇᴗˇ)。o♡
.
#클리오 #노블렌딩 #다이소 #러브핑크 #머스테브 #오드핑크 #블러셔발색 #코덕 #코덕스타그램 #swatches

🐥앤아더스토리즈블러셔🐥.
Cendal Pink: 톤다운된 핑크브라운느낌이라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블러셔에요. 영롱한 실버 펄들이 자잘자잘하게 들어있어서 얼굴에 얹으면 더 이쁜 블러셔에요. 가을이니까 요런 블러셔에 손이 가네요

#도에발색
-
-
🌸 페리페라 맑은 수채화 벨벳 치크 🌸
-
1호 설램가득 장미꽃
5호 소프트 쿨 라벤더 -
1호는 매장에서 봤을 때는 진달래핑크색? 치크였던 것 같은데
집에와서 편집하려고보니 레드여서 당황. 왜 편집할때야 눈치챈거지?!?
공홈에도 레드로 소개되어있었던 걸 보면 롭스 조명 때문에 다르게 보였나보다.
그래도 예쁜 핑크레드라 손이 자주 갈 것 같다. 아, 그리고 1호는 착색이 된다(!)
바를 때는 부드럽게 잘 발리고 말리고 나면 뽀송해지는 걸 보며 립으로도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떤 건 안비밀ㅇ<-<
-
-
#코덕 #블러셔발색 #페리페라 #맑은수채화벨벳치크 #설램가득장미꽃 #소프트쿨라벤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