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콜드컵

20 posts

TOP POSTS

예쁘다ㅠㅠㅠㅠㅠ쥬씨체고❤❤ #쥬씨 #쥬씨콜드컵 #블락비 #블락비콜드컵 #삼성역쥬씨

💛💙💜💚❤💗💓💕💖💞💘 #블락비콜드컵

쥬씨사랑💘
she's a baby노래존좋이고ㅠㅠㅠ기분이좋댜
#쥬씨 #블락비 #블락비콜드컵

.
-
쥬씨에서 블락비 콜드컵이 나왔어요 👏🏻👏🏻👏🏻
-
햇살 가득한 날씨에☀️
아이스 음료 담아먹기 딱 좋은 🍹
블락비 콜드컵 ❤️
-
4월 17일부터 생과일쥬스 XL 사이즈를 마시면,
한정판으로 출시된 쥬씨 블락비 콜드컵이 4,900원
(웬만한 무지 콜드컵도 이거보다 비싸다는🤣)
다음주부터 쥬씨에서 만나요 🙋🏻🙋🏻‍♂️
-
* 블락비 콜드컵은 일반 구매 시 7,900원입니다.
* 생과일쥬스 XL 1잔당 블락비 콜드컵 1개를 4,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매장은 아래 댓글을 확인해주세요!
-
#텀블러도쥬씨다
-
#쥬씨 #쥬씨쥬스 #쥬시 #쥬시쥬스 #쥬시주스 #과일 #과일쥬스 #과일주스 #생과일쥬스 #생과일주스 #쥬씨커피 #커피 #블락비콜드컵 #블락비 #콜드컵 #1일1쥬씨 #삼시쥬씨 #juicy #juicyjuice #fruitjuice #coffee #daily #1day1juicy #blockb #blockbcoldcup #coldcup

🍊🍌🍍🙈🙈🙈🍍🍌🍊
다음엔 머그컵이나 보온병이 나왔으면 좋겠다💕☕
💛💛💛💛💛💛💛💛💛 #쥬씨궁동점 #homemadesmoothie #블락비 #콜드컵 #쥬씨 #블락비콜드컵 #BlockB #coldcup #icecup #tumbler #idontusestraws #빨대안씀

내 거대한 방해꾼과 셤공부🔥
.
.
쥬씨 최애 메뉴중 하나인 파인애플쥬스와 울히 블락비 오빠들 보틀과 콜라보!! 저.. 콜드컵에 먹어도 이쁠거 같지 않아요..? 근데 저 없어요.. 사랑해요
.
.
#쥬씨마시고열공하자 #쥬씨 #셤공부 #with #juicy #파인애플 #고양이 #블락비보틀 #블락비콜드컵 #열공 #빡공 #눈이오길 #비는싫어
.
.
@juicyjuice_official .
.
@xm_hyesu @yeon_njuuu @yeji_ibneda @_semi0303 화이팅해랏~~♡♡

MOST RECENT

💛💙💜💚❤💗💓💕💖💞💘 #블락비콜드컵

#쥬씨 감사합니다😍 #블락비 물병와뜨아 #쥬씨마시고열공하자 응모했더니 당첨이 뙇!!! 이제 #블락비콜드컵 만 남았군🤔😏 #blockb #juicy

쥬씨에서 블락비 콜드컵이 나왔어요 👏🏻👏🏻👏🏻
-
햇살 가득한 날씨에☀️
아이스 음료 담아먹기 딱 좋은 🍹
블락비 콜드컵 ❤️
-
4월 17일부터 생과일쥬스 XL 사이즈를 마시면,
한정판으로 출시된 쥬씨 블락비 콜드컵이 4,900원
(웬만한 무지 콜드컵도 이거보다 비싸다는🤣)
다음주부터 쥬씨에서 만나요 🙋🏻🙋🏻‍♂️
-
* 블락비 콜드컵은 일반 구매 시 7,900원입니다.
* 생과일쥬스 XL 1잔당 블락비 콜드컵 1개를 4,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몇개 남지 않았습니다. 서둘러 주세요~~ ^^*
-
#텀블러도쥬씨다
-
#쥬씨 #쥬씨쥬스 #쥬시 #쥬시쥬스 #쥬시주스 #과일 #과일쥬스 #과일주스 #생과일쥬스 #생과일주스 #쥬씨커피 #커피 #블락비콜드컵 #블락비 #콜드컵 #1일1쥬씨 #삼시쥬씨 #juicy #juicyjuice #fruitjuice #coffee #daily #1day1juicy #blockb #blockbcoldcup #coldcup #과천 #과천청사

#블락비 #블락비보틀 #블락비콜드컵 #쥬씨 #한정판 #콜드컵 #지코 #피오 #태일 #재효 #비범 #유권 #박경 #BBC #꿀벌 #🐝 #🍯 판매 시작한날 바로 택시타구 2개 구입한 구입해서 콜드컵💞 하필 그날 비와서 힘들었지만ㅜ 너무 이삐다💋

내 거대한 방해꾼과 셤공부🔥
.
.
쥬씨 최애 메뉴중 하나인 파인애플쥬스와 울히 블락비 오빠들 보틀과 콜라보!! 저.. 콜드컵에 먹어도 이쁠거 같지 않아요..? 근데 저 없어요.. 사랑해요
.
.
#쥬씨마시고열공하자 #쥬씨 #셤공부 #with #juicy #파인애플 #고양이 #블락비보틀 #블락비콜드컵 #열공 #빡공 #눈이오길 #비는싫어
.
.
@juicyjuice_official .
.
@xm_hyesu @yeon_njuuu @yeji_ibneda @_semi0303 화이팅해랏~~♡♡

아진짜 쥬씨맨날마시는데ㅜㅜㅜ사진찍어놓은게 저것밖에 없어서 아쉽...시험기간이라 하루에 하나밖에 못먹지만 여전히 싸구 맛잇구 가성비 갑👏👏 왜우리동네에는 콜드컵을 안파는거야ㅠㅜㅠㅠㅠㅜ너무너무가지구싶따...ㅠㅜㅠ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요!!시험공부하느라 힘들어 죽겟아요...솔직히 요거트 딸기 먹으려구 삽니다...ㅇㄱㄹㅇ
..사랑해요쥬씨💕 저주세요제발..😭오빠들 보구 힘내게...💙💙
1일1쥬씨사랑해요쥬씨💙
저주세요 이쁘게 실용성잇게 잘 쓸자신잇습니다ㅜㅜ
💕💕💕💕❣💕❣💕❣❣💕
.
.
.

#쥬씨마시고열공하자#쥬씨#블락비#사랑해#중간고사#요거트딸기#존맛#배고프다#1일1쥬씨#블락비콜드컵#저주세요#쥬씨#사랑해요💜

내가 좋아하는 옥시랑 신랑이 좋아하는 후리지아
채은이가 좋아하는 블락비와 자나장미 ㅋㅋ
#옥시화병 #옥시다발 #후리지아 #꽃그램🌸🌻🌹🌺🌷🌸💐 #블락비콜드컵 #비비씨 #최애돌지코

🍊🍌🍍🙈🙈🙈🍍🍌🍊
다음엔 머그컵이나 보온병이 나왔으면 좋겠다💕☕
💛💛💛💛💛💛💛💛💛 #쥬씨궁동점 #homemadesmoothie #블락비 #콜드컵 #쥬씨 #블락비콜드컵 #BlockB #coldcup #icecup #tumbler #idontusestraws #빨대안씀

블락비 콜드컵이 완판되었습니다!!! 이제 쥬씨 전주 서신점에서는 블락비 콜드컵을 만나보실 수 없으세요ㅠㅠ 전주 고사점도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가지고 싶으신 분은 얼른 뛰어가세요!!ㅋㅋ 고고!!!👉👉 #블락비콜드컵완판 #전주고사점도얼마없는 #블락비콜드컵 #수량ㄴㄴ해 #많은사랑감사합니다💕 #완판 #soldout #쥬씨 #전주서신점 #juicy #일상 #daily #일상스타그램 #인친🙌 #맞팔🙆 #완판스타그램#쥬씨#인스타#팔로우#소통#선팔#전주쥬씨#서신동#서신동쥬씨#생과일주스

예쁘다ㅠㅠㅠㅠㅠ쥬씨체고❤❤ #쥬씨 #쥬씨콜드컵 #블락비 #블락비콜드컵 #삼성역쥬씨

맛있는 쥬씨쥬스 마시고 블락비 콜드컵 받자! 지금 쥬씨에서 생과일쥬스 XL 사이즈를 드시면 블락비 콜드컵이 무려 4900원....!!!! 다들 너무 이쁜 블락비 콜드컵 구경하시고 가세요~~😁😁 조기소진 전에 얼른얼른 구매하세요💕 (해당 이벤트는 포스터부착매장에서만 진행됩니다)
#일반구매시_7900원 #생과일쥬스XL마시면_4900원 #블락비콜드컵 #블락비 #blockb #coldcup #한정판 #limited_edition #조기소진전에얼른얼른 #요즘쥬씨너무열일하자나😃😃 #열일 #열일쥬씨#인친🙌 #맞팔🙆#쥬씨#인스타#맞팔#팔로우#소통#선팔#전주#전주쥬씨#서신동#서신동쥬씨#인테리어#일상스타그램#데일리#juicy#생과일주스#일상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