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코

MOST RECENT

-
-
#브리코
#수영장
#베이블레이드
#편지💌
-
-
저번수업때 만들어온 수영장ㅎㅎㅎ
물담으면 수영장된다며ㅎㅎ
그리고, 깜짝편지라며 베이블레이드
이쁘게 접어서 넣어주심ㅎㅎ귀여웡
팽이를 갖고싶다는 의지ㅇㅇ
이빨요정님이 갖다주실수도😻
-
-
오늘은 친구들만나러 인천고고
신혼집 조으네 부럽드아아ㅏ
챙아랑 갈라만나고
이제 집가는길
강아지연탄이도 졸귀ㅎㅎ
역시 새집엔 중국집👍🏻 잘먹고간다리
-
집가기시로요 더놀고시포요ㅠㅠㅠㅠ
-
-

브리코 고글 코받침 사망.. .
.
버프쓰다가 떨군 뒤 뒤따라오던 MTB아저씨가 즈려밟아주심
또르르..😭
.
.
2년 전 중고로 업어와서 너무 잘 써왔는데.. 아쉽 ㅠ.
그냥 쓰고다닐까봐.. .
.
.
.
.
.
.
.
.
.
.
.
.
.
.
.
#브리코#briko#브리코고글#고글#고글사망#코받침#라이딩#자전거#라이딩그램#MTB#흑흑#중고#또르르#버프

교복이었던 #팀양갱 팀복 🚲

어느날 현정 언니가 라이딩 끝나고 내게 물으셨다.
"꿀유림 넌 옷이 이거밖에 없니?" 😂😂
.
꼬질꼬질 때가 타도 이것만 입고 다녔었는데 🎓
.
.
.
.
#팀양갱꿀유림 🐝 #꿀유림 #cycle #cycling #bike #bikegirl #roadbike #roadcycle #자전거 #자전거라이딩 #자덕 #로드자전거 #로드싸이클 #로드사이클 #로드여자 #로드녀 #피세이코리아 #피세이고글 #브리코 #피세이브리코 #poc #콜나고 #colnago #꿀나고 #화천대회 #화천dmz랠리 #화천dmz 작년사진

갬성의 우중 라이딩!!

야라의 갬성샷!

세계 최대크기의 실내스키장인 완다스키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영상은 출발부터 스킹활주까지 촬영한 영상 입니다~

중국이라는 나라의 특성상 혼자 걱정이 많았는데 시설도 깨끗했고 음식도 별 탈없이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였고 2차투어 (6월6일~6월10일)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풀영상 : https://youtu.be/M3zPeoNiGVQ

#김현민인터스키스쿨 #김현민데몬 #완다스키장 #실내스키장
#로시뇰 #데상트 #브리코 #봄내스포츠 #트리니티필라테스

2018 봄 웅진 플레이도시&어반슬로프 강습 100회차 돌파~!!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현민인터스키스쿨 카페
http://cafe.naver.com/skier99

#웅진플레이도시 #어반슬로프 #실내스키장 #스키강습

#로시뇰 #데상트 #브리코 #봄내스포츠 #트리니티필라테스 #김현민인터스키스쿨

주전 라이딩!!

18/05/10 라이딩🚴‍♂️🚴‍♀️
아라마루 알포인트벙 3회차
함께한멤버❤️❤️
왼쪽부터 @my.__.no @상원 @chungh_s @mr.zzangs
@춘근형님 @buti_hy @우철형님 @도연형님 총 9명^^
파워체크는 10km마다 기록!! 2,4번 석진이형이랑 로테구간
3번 오픈구간 (@buti_hy 페이스)
@buti_hy 너 왤케 잘타니😱😱👍👍
나머지는 9명 전체로테 기록~~
멀리서 온 성현이 겁나 멋잇엇어~~😍😍
흐르면 버리고 가는~~ 알포인트벙 고고씽하실분들은
매주 목요일 작은안합으로 21시까지 오셔서 박돌프를 찾아주세요^^
의류 및 용품은 반미짱스에서👍👍
#첼로케인 #듀라에이스c50 #피직r1b #methelmets #metmanta #kaskprotone #카스크프로톤 #홍진헬멧 #hjc #아이벡스
#피세이 #blacksheep #블랙쉽 #스피드트랩
#오클리 #죠브레이커 #브리코 #아웃웻 #아라마루 #strava
#겁클 #짱스 #짱스샵 #짱스라이딩
#박돌프 #알포인트벙 #손씨네비디오 #soncinevideo

18/04/26 라이딩
알포인트벙 2회차 (아라마루) - 67km
함께한멤버❤️❤️
왼쪽부터 진혁, 상원, 용기, 성미, 화크형,
동규, 원주, 미경, 노훈 총 10명^^
흐르면 버리고 가는~~ 알포인트벙 고고씽하실분들은
매주 목요일 작은안합으로 21시까지 오셔서 박돌프를 찾아주세요^^
의류 및 용품은 반미짱스에서👍👍
#CKT568 #듀라에이스c75 #피직r1b #카스크프로톤
#라파 #rcc #blacksheep #블랙쉽 #스피드트랩
#오클리 #죠브레이커 #브리코 #아웃웻 #아라마루 #strava
#겁클 #짱스 #짱스샵 #짱스라이딩
#박돌프 #알포인트벙 #손씨네비디오 #soncinevideo

2018.04.27(금)
점심먹고 가벼이 운동겸 군포시청 우체국 다녀올겸 미벨로 금정에서 한얼고개 넘어갔다가 오기!
날이 좋아서 자전거타기 신난당!~
#군포지역자활센터 #미니벨로 #군포시청 #한얼고개 #시티크루져 #운동하는 #사회복지사 #브리코 #가스헬멧

🤗여름학기 신규강좌🤗
.
🐳바른자세 척추교정클리닉!
화 14:30~15:10(성인)
3개월 70,000원
.
🐳날아라 병아리
화 16:20~17:00(12~18개월)
화 17:10~17:50(18~30개월)
3개월 70,000월 재료비 30,000원
.
🐳두뇌발달 어린이 바둑교실
화 16:10~17:00(5~7세)
화 17:10~18:00(초등)
3개월 80,000원 교재비 10,000원
.
🐳브리코 건축교실
토 15:10~16:00(6~7세)
토 16:10~17:00(8~9세)
3개월 60,000원 교재비(4주)20,000원
.
#18여름#이문센#여름학기#신규강좌#신설강좌#척추교정#유아수업#날아라병아리#브리코#바둑#어린이바둑#별내점#별내문화센터

2018.04.13(금)
접었더니 아침이 편하구먼~
#미니벨로 #접이식 #시티크루져 #브리코 #헬멧 #민트깔맞춤😛

18/04/11 라이딩🚴‍♂️🚴‍♀️
잠실철교 - 46.5km
함께한멤버❤️❤️
왼쪽부터 미경, 혜영, 석진이형, 노훈, 박돌프,
봉철, 원준, 서림누나 총 8명^^
한소라&짱스커플 연합라이딩^^
전체로테이션 성공~~^^
내일은 짱스커플이랑 남산-사직공원-북악으로 사진찍으러 갑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반미 짱스샵으로 20:45분까지 오세요😁😁
의류 및 용품은 반미짱스에서👍👍
#첼로 #첼로케인 #이퀴녹스 #피직r1b #홍진헬멧 #HJC #퓨리온
#라파 #rcc #blacksheep #블랙쉽 #스피드트랩
#오클리 #죠브레이커 #브리코 #아웃웻 #잠실철교 #strava
#한소라 #짱스 #짱스샵 #짱스라이딩
#박돌프 #손씨네비디오 #soncinevideo

18/04/09 라이딩
알포인트벙 1회차 (아라마루) - 63km
함께한멤버❤️❤️
왼쪽부터 노훈, 진혁, 영환이형, 성미, 응열이형,
석진이형, 혜영, 금룡, 선천이형 총 10명^^
흐르면 버리고 가는~~ 알포인트벙 고고씽하실분들은
매주 수요일 작은안합으로 21시까지 오셔서 박돌프를 찾아주세요^^
의류 및 용품은 반미짱스에서👍👍
#CKT568 #듀라에이스c75 #피직r1b #카스크프로톤
#라파 #rcc #blacksheep #블랙쉽 #스피드트랩
#오클리 #죠브레이커 #브리코 #아웃웻 #아라마루 #strava
#겁클 #짱스 #짱스샵 #짱스라이딩
#박돌프 #알포인트벙 #손씨네비디오 #soncinevideo

#ilovebonghwa
.
2018 상반기 단기특강 강좌가 열렸어요!
이번에도 재미있는 수업 함께 들어볼까요?
.
#경상북도 #경북 #봉화 #봉화군 #브리코 #청소년센터 #한국사 #국내여행 #봄나들이 #좋아요 #맞팔 #팔로우 #선팔 #셀카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