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브라인쉬림프

272 posts

TOP POSTS

브라인 거르는중.. ㅋ
.
.
#물생활#브라인쉬림프#물고기밥

오늘 소분받은 브라인쉬림프~매일 팔팔 끓여줘야지~
.
#물생활 #물생활스타그램 #브라인쉬림프
#마이크로큐브 #겨울식량

이름을지어줄수밖에없다...넌 lucky~코리한테고마워해ㅋㅋ#lucky#하품#물스타그램

.
코리도라스 먹방
브라인은 사랑입니다

#팬더코리 #베네수엘라 #아돌포이 #스터바이 #브라인쉬림프

#브라인쉬림프 #물생활 #알테미아 #sanders #separt 양이생각보다적네요ㅎㅎ반찬통에 담아보니까

#하프문베타 #치어#베타치어 #부화 일주일째
더이상의 번식은 싫었으나 암베타의 모성애땜시 ㅜㅜ결국 합사 한방에 성공!
아직어린베타들인데 벌써..넘빠르잖아
결국 #브라인쉬림프 노예로 살고있네ㅜㅜ 숫베타 분리할 어항도없는데 다행히 치어잘크고 안먹는다 숫베타 역시 어려서 그런지 쌩쌩하다 ㅜㅜ번식이싫어서 백마리정도되는구피들 싹다 분양! 어항까지 다처분했구만...다시 어항주문
맘 약해서 탈이다 ㅜㅜ 치어들크면 또어쩌지

셉아트 탈각 시켜 걸내고 ㅠㅠ 아가들 밥 시간 ㅋㅋ#브라인쉬림프 #브라인쉬림프급여통 #브라인쉬림프노예

세마리밖에없었는데... 구피이제그만키울꼰데...😢
#폭번 #구피 #물생활 #치어 #브라인쉬림프

MOST RECENT

브라인먹방
부쩍 발색빠진 코리 안쓰러 브라인투여
꼬꼬미안시가 코리밥상 침범ㅋㅋ
.
.
#팬더코리#안시#롱핀안시#안시유어#브라인쉬림프#아쿠아리움#구피#구피키우기#guppy#물생활#물생활초보#guppyfish

브라인 거르는중.. ㅋ
.
.
#물생활#브라인쉬림프#물고기밥

#냉동#브라인쉬림프#러미노즈#식사중#물생활
쉬림프뜰채로주니 좋네~~ 무럭무럭자라렴

#하프블랙파스텔 #스왈구피 #피딩 #구피피딩 #브라인쉬림프 #맛있다그램 #물생활 #취미 #guppy #feeding #hobby .
.
.
.
.
간만에 브라인 쉬림프 끓여봤당.
3년 (?)만 인듯.
사랑스런 그녀들이 미친듯 먹어주니 뿌듯😎

서울갔다가 집 오니 많은 일이 있었던..ㅋㅋㅋ
한쪽은 산란 한쪽은 우왕좌왕🤔🤔🤔
#열대어 #관상어 #엔젤피쉬 #치어 #브라인쉬림프 #일상스타그램 #취미 #바쁨 #daily #hobb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