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뷰투

1089 posts

TOP POSTS

또르르..😭😭
겨우 들어가보면
이미 눈밭이거나,
혹은
이선좌님이 계시거나...😰
영화예매에서도
이선좌님 만나게 될줄을
꿈에도 생각못했어요.😠
뷰투상영끝나면
씨지비는 빠이빠이야👋
.
.
.
#뷰투
#씨지비 나빠
#이선좌
나 이제구만 따라다녀요.😠
이 와중에 겟하신 분들
👍👍

13시간동안 잠도 거의 안 자다시피 하면서 어플이랑 웹사이트 새로고침만 눌렀는데 한 장도 못 잡음
🌳🌲🌳🌲🌳🌲🌳🌲평생 누른 새로고침보다 오늘 누른 횟수가 더 많을듯
진짜 처음이야 처음!!!! 표 못잡은게 처음이야!!! #뷰투#박효신#뷰티풀투모로우#cgv소울트리

어젯밤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내모습..
씨집 느므흐드으아!!!!
#박효신 #parkhyoshin #대장 #대장나무 #뷰투

씨발라머글 씨집아....날밤새고 헬요일...혐요일....출근했다....나언제까지...새로고침 해야하니....한손에는 카드들고. 한손에는 폰들고있다..... #뷰투#무인#티켓팅#cgv #바쿄신 님 한번보기...너무 힘드라요~~~~ 티켓팅망하면 같이 마포대교 가기로 @juliana.ek 율리언니 ~~~지금 살아계시져???ㅋㅋㅋ

#
여행 다녀오자마자 야간은 힘들지만 그래도 딱 티켓팅 전 날 도착하고 밤새도록 CGV를 돌려볼 수 있으니 다행이라 여깁니다. 💪🏻💪🏻
티켓팅 화이팅, 날 밤 새는 츄리 화이팅! 예약 기다리는 분들 다 화이팅!

와 하하하 준비중에서 매진으로 바뀌는 신기술 시전...
#박효신
#뷰투
#씨집
#대단해

D-4
👩🏻‍💻드디어..오늘..피켓팅...제발🙏🏻..내자리..
.
#박효신
#뷰투
#무대인사

야 씨지비 전화받아봐
야..아!!!
아무시간 아무자리 안가리고 다 받아요..
#박효신 #뷰투 #양도는 #효신쓰에게~~

MOST RECENT

#
2 열이라니!!!! 자리 잡은 것만으로도 기특하고 예쁜데 2 열이라니... 오빠 2 번 보게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 나무남친 진짜 최고다👍🏻👍🏻 전 아무래도 26 일 날 계속해서 서울에 있을 것 같아요!

#
이거 실화 맞음?ㅠㅠㅠㅠㅠㅠ 우와 남치니 대박...!
사랑합니다, 나무남친이여. 💚💚💚💚💚 암울해서 야간 출근인데 못 자고 있는데 이런 희소식을 주다니 사랑합니다! #월차각

코딱지같은 #CGV 덕분에 #예매실패 가만안둬. #뷰티풀투모로우 올해의 낙은 없을 예정ㅎ

시간차 공격 ㅎㄷㄷ
간만에 피켓팅에 심장이 쫄깃해졌네 😵
.
.
.
#박효신 #정재일 #뷰티풀투모로우 #뷰투
#씨지비 #씨집 #글러브엔터 #글럽
#무대인사 #무인 #용산

교환 원합니다!
사진에 있듯이 제가 가지고 있는표는
용산 3시타임이구요!
영등포 11시30분타임이나
왕십리 둘 중 아무타임으로 교환원해요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표가 중앙 5열이내라서
비슷한 자리였으면 좋겠어요!
자세한건 디엠주세용😂
(양도는 안합니다.)
.
.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뷰투 #교환

또르르..😭😭
겨우 들어가보면
이미 눈밭이거나,
혹은
이선좌님이 계시거나...😰
영화예매에서도
이선좌님 만나게 될줄을
꿈에도 생각못했어요.😠
뷰투상영끝나면
씨지비는 빠이빠이야👋
.
.
.
#뷰투
#씨지비 나빠
#이선좌
나 이제구만 따라다녀요.😠
이 와중에 겟하신 분들
👍👍

야 씨지비 전화받아봐
야..아!!!
아무시간 아무자리 안가리고 다 받아요..
#박효신 #뷰투 #양도는 #효신쓰에게~~

내가 영화표를 이렇게 치열하게 티켓팅할줄이야..............하.../#뷰티풀투모로우 #뷰투 #박효신

어제새벽부터새로고침계속했는데내자리없는줄알았는데...허지은이잡아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사랑해행복해
전생에나라를구했나봄#허지은#금손#뷰투#뷰리풀투모로우#무대인사

#대장 ... 영화는 한 번으로 족해요😂💕
진짜 손 덜덜 떨려서 죽을뻔 했다구여ㅠㅠ....하 대장을 영화관에서 다 보다니..❣️❣️
.
.
#뷰투 #무대인사 #박효신 #소울트리 #나무

예매창도 못보고 끝나네 그나마 희망 걸었던 용산은 시험치르고 있는 도중 오픈하고... (이렇게 된 이상 일반예매)
#박효신#Beautifultomorrow #뷰티풀투모로우 #Blockmv #CGV #무대인사 #parkhyoshin #朴孝信 #パクヒョシ #대장 #대장나무 #soultree #소울트리 #피켓팅예상 #뷰투 #블럭뮤비 #역대급피켓팅 #티켓팅실패

#BeautifulTomorrow .
#하...😭😭 겨우 한자리 겟!
#🤧😭 한자리라도 잡아 넘나다행인 순간
#감삼돠 🙏🏻☺️ #피켓팅 두번다시 겪고싶지않다...증말...
#박효신 #대장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나무 #소울트리 #soultree #beautifultomorrow #뷰투 #BT #cgv

삶은 뭐지... 😭
🙏🙏🙏
밤새 잠들다가 깨다가 지금까지 새로고침만 했는데 역시... 내 자리 없어 😭😭😭 내 💩손은 진짜... 😖
너무 오래만에 못 봤던 대장님 지금도 못 볼 것인가...? 😭
.
#박효신 #뷰티풀투모로우 #뷰투 #대장 #대장님 #영등포 #내삶 #매진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beautifultomorrow #blockmv #무대인사 #티켓 #티켓팅 #피켓팅 #보고싶다 #tickets #ticketing #일상 #polishgirl #양보 #양도 #cgv #영등포 #cgv영등포

#유별느님 #신창만세
사랑해 유별❤️ 박효신 음악영화 무대인사하는거 진심 마지막 용산티켓도 내눈앞에서 1초만에 다 차는거 보고 울뻔했는데 유별이 감동 선사함❤️20년차 신창이 애기 나무에게 선물하뮤ㅠㅠㅠㅠ티켓팅 실력 오지구요 지리구요 대박소박중박이도 린정하는 부분입니댜❤️ 사랑해욤 감사해욤 언니
.
.
.
#박효신 #뷰투 #뷰투무대인사 #예매성공 #신창만세

나도 ...바쿄신 ...보고시푼데... 나도 씨지비 갈수있는데...갈줄아는데.... 마포대교같이갈...나무님규해요.....#박효신#정재일#뷰투#음악영화#무인#무대인사#예매#폭망#쪽망#개망 ........

무엇이오
이게 대체 무엇이오

무얼 한거요
내 앱이 대체 왜 이러오

내게 진정 원한 것이
안방1열이었소

아!!!!!!!!!!!!!!!!!!!!!!!!!!!!! 앜

차라리
차라리
콘을 해주시오

미워↗️ ㆍ
미↗️↗️↗️워ㅠㅠㅠㅠ

그 망할 무대인사가 뭐라고

차라리↗️
하질 마시오ㅠㅠ (이거아님 #원망 #듣고싶다

ㅡㅡ
뭐라도 해주셔서 감사하고

#가을선물 #전국투어 #없나요
#이게다는아닐거야 #그쵸? #뻔뻔

매진으로 시작해
좌석창 한 번 들어가지도,
눈밭조차 볼 기회도 없었지만

큰 스크린으로
편히 앉아 보면서
매일 7집 전곡
좋은 사운드(?)로 쩌렁쩌렁 들을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여의도, 홍대, 영등포, 용산, 대학로 CGV
제 동선반경에 넘치게 많은 개봉관들

그저 감사합니다😃

#Beautiful_Tomorrow #영화 #뷰투
#우주대스타 #박효신 #정재일

ㅡㅡ
요 몇 주

#뷰투 반주 시작하기만해도

누군가 안아주는 느낌
팔 벌려 안기라고 손짓해주는 느낌
(그래서 더 슬펐지만...) ㆍ

따뜻했습니다
😍

이런게어딨어.. 밤은왜샜니.. ㅜㅜ 참내..어처구니가 없다.. 휴가쓴다고 허락도받았는데..부질없다 부질없어..😭 양도해주실 천사나무님 어디안계실까요 ㅠㅠ 어디든 다좋은데요 ..ㅜㅜ엉엉엉.. 싸우자 씨지비. 나와라...😡 #박효신#뷰투#내자리없다#실화#씨지비#시스템#그지같아#어플안되면#안된다고#공지를#해줘야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