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러펌잘하는곳

327 posts

TOP POSTS

일요일 영업 합니다
인스타 보고 오신 고객님
속눈썹 펌과 언더 펌을 같이 진행 해드렸어요
매달 오신다고 약속 하고 거신 고객님 👏🏻👏🏻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면
또 하게 되는 매력 덩어리 속눈썹펌/뷰러펌
이제 뷰러는 안녕🙋🏻🙋🏻
속눈썹펌 수강 안합니다 🙅🏻
시술직후 사진 입니다
10년 경력 으로 이쁘게 빡 올려드려요
연장 아니에요 속눈썹 펌 입니다
숨어 있는 속눈썹을 찾아 드려요 😍😍
이쁘게 빡 올려드렸어요👏🏻👏🏻
속눈썹펌 뷰러펌 으로 연장한 효과를 느껴보세요
#요즘핫한 속눈썹펌\뷰러펌
#메이크업아티스트문혜미💄💋
#데일리#일상#소통#1인샵#티엔느뷰티#눈스타그램#얼스타그램#메이크업#속눈썹#속눈썹펌#속눈썹파마#뷰러펌#언더펌#흑석동속눈썹펌#흑석동속눈썹 #노량진속눈썹펌 #상도속눈썹펌 #중앙대속눈썹펌 #이수속눈썹펌 #반포속눈썹펌#방배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lashlift#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뷰티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일요일 영업 합니다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면
또 하게 되는 매력 덩어리 속눈썹펌/뷰러펌
이제 뷰러는 안녕🙋🏻🙋🏻
속눈썹펌 수강 안합니다 🙅🏻
시술직후 사진 입니다
10년 경력 으로 이쁘게 빡 올려드려요
연장 아니에요 속눈썹 펌 입니다
숨어 있는 속눈썹을 찾아 드려요 😍😍
이쁘게 빡 올려드렸어요👏🏻👏🏻
속눈썹펌 뷰러펌 으로 연장한 효과를 느껴보세요
#요즘핫한 속눈썹펌\뷰러펌
#메이크업아티스트문혜미💄💋
#데일리#일상#소통#1인샵#티엔느뷰티#눈스타그램#얼스타그램#메이크업#속눈썹#속눈썹펌#속눈썹파마#뷰러펌#언더펌#흑석동속눈썹펌#흑석동속눈썹 #노량진속눈썹펌 #상도속눈썹펌 #중앙대속눈썹펌 #이수속눈썹펌 #반포속눈썹펌#방배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lashlift#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뷰티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
♡꺾이지 않지만 바짝 올려드려요♡

뷰러펌은 직각으로 꺾이는 컬이 아닙니다 ㅜㅜ
뿌리부터 바짝 올려드리지만
꺾임없는 예쁜 컬로 올라갑니다^^
.
.
⚠언더뷰러펌은 단독 예약 안되세요
⚠충분한 상담 후 언더펌 진행해드려요
.
.
✔쳐진 속눈썹 전문
✔본인 속눈썹으로 자연스럽게 연장효과
✔속눈썹 손상 최소화 프리미엄뷰러펌
.
.
예약 문의 010 4414 6158
카카오톡 greedame1

#언더래쉬펌 #언더뷰러펌 #언더속눈썹 #속눈썹펌 #래쉬펌 #뷰러펌 #속눈썹연장 #래쉬리프팅 #손상속눈썹 #손상모복구 #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 #홍대속눈썹펌 #홍대속눈썹연장 #홍대뷰러펌 #연남동뷰러펌 #연남동속눈썹펌 #연남동속눈썹 #은평뉴타운속눈썹 #은평구속눈썹 #은평구뷰러펌 #연신내속눈썹 #연신내뷰러펌 #구파발뷰러펌 #구파발속눈썹 #홍대입구역 #연남동 #뷰러펌수강 #속눈썹펌수강

.
🔹 뷰러펌전문 B plus N
▫️강남역 1번출구
▫️시술및 상담⬇️
▫️kakao : colornline
.
.
📌핫한 !! 뷰러펌
여리여리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대세 속눈썹 #글램펌💗💗
✔️고개숙인 눈썹을 아찔하게 올려드려요
✔️유지력도 good!!
✔️민낯도 good!!
✔️뷰러없이도 자연스럽게 up!!
✔️짧은 속눈썹도 걱정없이 샤라락👌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플러스엔과 함께하세요^^
.
.
.

#반영구수강#반영구학원#강남역반영구학원#역삼동반영구학원#뷰러펌잘하는곳#래쉬펌잘하는곳#속눈썹펌#뷰러펌#래쉬펌#속눈썹펌잘하는곳 #속눈썹#자연눈썹#뷰러펌전문#강남역뷰러펌#강남역속눈썹펌

일요일 영업 합니다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면
또 하게 되는 매력 덩어리 속눈썹펌/뷰러펌
이제 뷰러는 안녕🙋🏻🙋🏻
속눈썹펌 수강 안합니다 🙅🏻
시술직후 사진 입니다
10년 경력 으로 이쁘게 빡 올려드려요
연장 아니에요 속눈썹 펌 입니다
숨어 있는 속눈썹을 찾아 드려요 😍😍
이쁘게 빡 올려드렸어요👏🏻👏🏻
속눈썹펌 뷰러펌 으로 연장한 효과를 느껴보세요
#요즘핫한 속눈썹펌\뷰러펌
#메이크업아티스트문혜미💄💋
#데일리#일상#소통#1인샵#티엔느뷰티#눈스타그램#얼스타그램#메이크업#속눈썹#속눈썹펌#속눈썹파마#뷰러펌#언더펌#흑석동속눈썹펌#흑석동속눈썹 #노량진속눈썹펌 #상도속눈썹펌 #중앙대속눈썹펌 #이수속눈썹펌 #반포속눈썹펌#방배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lashlift#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뷰티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우리고객님들은 어찌나 눈이 다이쁘신지!!
뷰러로 인해 손상이 많구 중간에 끊기구 짧지만~
리프팅뷰러펌 으로 눈이 커보이는효과 까지👍🏻
.
.
🖤7월말까지 이벤트!!🖤
👉🏻실리프팅뷰러펌 - 20,000원
👉🏻러시안볼륨 - 50,000원
.
✔️이벤트 진행은 7월말까지~^^
.
📌카톡&다이렉트 🙆🏻
.
.
-위생적이면서 안전한시술 자극No 손상No
-기존 저렴한제품과는 다른 고급제품으로사용
고급파마
-파마 유지력 높이는 영양제로 관리
-타샵에 비해 강하지않은 펌향
-남,여 노소 다가능하세요
.
⋆아이네일리 만의 공법인 기술로 속눈썹파마 전문샵입니다🙌🏻
.
.
#일상#전포동네일샵#전포동뷰러펌#전포동속눈썹파마#서면뷰러펌#서면속눈썹파마#부산뷰러펌리프팅뷰러펌

💡💡따님께서 잠실속눈썹펌 #뷰러펌 잘하는 레드아이래쉬에서 속눈썹파마하신 후 어머님께도 소개해주셔서 어머님 정성껏시술해드렸습니다~~속눈썹각도를 보면 숨어있는 3미리 이상 올려드리고 확실히 올려드린시술 확인할수 있습니다^^ 🔊한올한올 아주 정성껏 올려드립니다♡

일본기술력으로 일본속눈썹펌 전용제품으로 최상의 40여개의 눈매에 맞는 롯뜨와 제품 준비되어있습니다~~ ✔시술후 당일 세안가능~사은품으로 드리는 속눈썹빗으로 빗어주면 관리끝♡
✔찌르는속눈썹이나 숨어있는 1미리의 속눈썹도 완벽히 올려드림
✔뿌리부터 예쁘게 꺾이지않고 컬링되어 완전하게 올라감
✔유지기간은 개인차가 있으나 보통 한달에서 한달 반 사이 재방문 높습니다
✔눈매가 가장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도록 정성껏 올려드립니다 📲📲예약문의 카톡 onetiti

제 사진보시고 마음에드시면오시면 정성껏 올려드립니다

충~~분한 상담통해 진행해드리며 진심을 다해서 컬링해드리며 진심은 늘 고객님들께 통하고 있습니다

100%예약제 프라이빗하게 한분한분 최선을다해서 진행해드립니다~~ #뷰러펌
#일본속눈썹파마
#뷰러펌잘하는곳
#뷰러펌수강
#속눈썹컬링
#속눈썹파마
#속눈썹펌

❣라미뷰티샵❣

#눈썹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
#반영구잘하는곳
#헤어메이크업잘하는곳
#뷰티전문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라미뷰티샵만의특별함
✔일반속눈썹펌과 다릅니다
✔숱없고 짧아도 펌이 가능합니다
✔눈찌르는 직모 추천드립니다
✔남녀노소 속눈썹 눈 찌르시는분 추천
✔눈 커보이는 효과 보고싶은 분 추천
✔라미의 노하우로 짧은 잔모까지 한올한올 꼼꼼하게 up⤴
✔J 컬 JC컬 C컬 CC컬 연출가능👌
✔개인 눈에 따른 길이,굵기,모숱에 따라 다릅니다
✔뷰러펌수강문의는카톡만받습니다(rami891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랑구 중화동 중화역3번출구
🔺라미뷰티# / 라미뷰티샵🔺
#셀카 #selfie #셀스타그램 #daily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예약문의 🔹010 6242 8913
🔹카톡문의 rami8913
.
#중랑구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 #속눈썹파마 #속눈썹펌 #중랑구속눈썹펌 #중랑구뷰러펌 #중화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 #lashlifting #서울속눈썹펌 #상봉속눈썹펌 #면목동속눈썹펌 #중화역속눈썹파마 #뷰러펌수강 #뷰러펌관리 #라미뷰티 #라미속눈썹 #속눈썹연장 #중랑구넘버원 #중랑구속눈썹

MOST RECENT

#
♡꺾이지 않지만 바짝 올려드려요♡

뷰러펌은 직각으로 꺾이는 컬이 아닙니다 ㅜㅜ
뿌리부터 바짝 올려드리지만
꺾임없는 예쁜 컬로 올라갑니다^^
.
.
⚠언더뷰러펌은 단독 예약 안되세요
⚠충분한 상담 후 언더펌 진행해드려요
.
.
✔쳐진 속눈썹 전문
✔본인 속눈썹으로 자연스럽게 연장효과
✔속눈썹 손상 최소화 프리미엄뷰러펌
.
.
예약 문의 010 4414 6158
카카오톡 greedame1

#언더래쉬펌 #언더뷰러펌 #언더속눈썹 #속눈썹펌 #래쉬펌 #뷰러펌 #속눈썹연장 #래쉬리프팅 #손상속눈썹 #손상모복구 #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 #홍대속눈썹펌 #홍대속눈썹연장 #홍대뷰러펌 #연남동뷰러펌 #연남동속눈썹펌 #연남동속눈썹 #은평뉴타운속눈썹 #은평구속눈썹 #은평구뷰러펌 #연신내속눈썹 #연신내뷰러펌 #구파발뷰러펌 #구파발속눈썹 #홍대입구역 #연남동 #뷰러펌수강 #속눈썹펌수강

일요일 영업 합니다
인스타 보고 오신 고객님
속눈썹 펌과 언더 펌을 같이 진행 해드렸어요
매달 오신다고 약속 하고 거신 고객님 👏🏻👏🏻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면
또 하게 되는 매력 덩어리 속눈썹펌/뷰러펌
이제 뷰러는 안녕🙋🏻🙋🏻
속눈썹펌 수강 안합니다 🙅🏻
시술직후 사진 입니다
10년 경력 으로 이쁘게 빡 올려드려요
연장 아니에요 속눈썹 펌 입니다
숨어 있는 속눈썹을 찾아 드려요 😍😍
이쁘게 빡 올려드렸어요👏🏻👏🏻
속눈썹펌 뷰러펌 으로 연장한 효과를 느껴보세요
#요즘핫한 속눈썹펌\뷰러펌
#메이크업아티스트문혜미💄💋
#데일리#일상#소통#1인샵#티엔느뷰티#눈스타그램#얼스타그램#메이크업#속눈썹#속눈썹펌#속눈썹파마#뷰러펌#언더펌#흑석동속눈썹펌#흑석동속눈썹 #노량진속눈썹펌 #상도속눈썹펌 #중앙대속눈썹펌 #이수속눈썹펌 #반포속눈썹펌#방배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lashlift#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뷰티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우리고객님들은 어찌나 눈이 다이쁘신지!!
뷰러로 인해 손상이 많구 중간에 끊기구 짧지만~
리프팅뷰러펌 으로 눈이 커보이는효과 까지👍🏻
.
.
🖤7월말까지 이벤트!!🖤
👉🏻실리프팅뷰러펌 - 20,000원
👉🏻러시안볼륨 - 50,000원
.
✔️이벤트 진행은 7월말까지~^^
.
📌카톡&다이렉트 🙆🏻
.
.
-위생적이면서 안전한시술 자극No 손상No
-기존 저렴한제품과는 다른 고급제품으로사용
고급파마
-파마 유지력 높이는 영양제로 관리
-타샵에 비해 강하지않은 펌향
-남,여 노소 다가능하세요
.
⋆아이네일리 만의 공법인 기술로 속눈썹파마 전문샵입니다🙌🏻
.
.
#일상#전포동네일샵#전포동뷰러펌#전포동속눈썹파마#서면뷰러펌#서면속눈썹파마#부산뷰러펌리프팅뷰러펌

.
✔️속눈썹파마 오픈했어요😊
✔️아래로 쳐져서 눈을 찌르는 속눈썹😭위로 올려드렸습니다!
뷰러로도 안올라가던 속눈썹이 올라간다고 신기해하셨어요😁
✔️L자로 꺾이지 않고 C컬로 자연스럽게 올려드립니다👀
✔️잘못된 뷰러사용으로 인한 속눈썹손상을 줄이면서 커보이고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드려요
✔️다가오는 여름, 눈화장 번질 걱정도 NO!!☝️
✔️한달에서 한달반정도 컬링이 유지됩니다😍
.
.
.
<속눈썹 파마 후 주의사항>
▪️시술 후 뷰러사용은 안되요
👉속눈썹 파마 후 유지기간을 단축시킵니다
▪️눈꺼플과 속눈썹 문지르지 않기! 👉컬링의 고정력이 저하됩니다
▪️엎드려서 잠들지 않기!
👉속눈썹이 찌그러 드는 원인이됩니다
.
.
⭐️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소지
⭐️원장이 직접 1:1 시술합니다 (100%예약제)
⭐️모든 기구 철저히 소독 후 시술합니다
.
.
.
🔻시술문의(10:30~21:00)
📞 010-3431-2257
🔻카톡아이디 ☎️ 01034312257
🔻오픈카톡👇(프로필링크참고)
https://open.kakao.com/o/sNvxKap

.
✔️속눈썹파마 오픈했어요😊
✔️아래로 쳐져서 눈을 찌르는 속눈썹😭위로 올려드렸습니다!
뷰러로도 안올라가던 속눈썹이 올라간다고 신기해하셨어요😁
✔️L자로 꺾이지 않고 C컬로 자연스럽게 올려드립니다👀
✔️잘못된 뷰러사용으로 인한 속눈썹손상을 줄이면서 커보이고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드려요
✔️다가오는 여름, 눈화장 번질 걱정도 NO!!☝️
✔️한달에서 한달반정도 컬링이 유지됩니다😍
.
.
.
<속눈썹 파마 후 주의사항>
▪️시술 후 뷰러사용은 안되요
👉속눈썹 파마 후 유지기간을 단축시킵니다
▪️눈꺼플과 속눈썹 문지르지 않기! 👉컬링의 고정력이 저하됩니다
▪️엎드려서 잠들지 않기!
👉속눈썹이 찌그러 드는 원인이됩니다
.
.
⭐️미용사(피부)국가자격증 소지
⭐️원장이 직접 1:1 시술합니다 (100%예약제)
⭐️모든 기구 철저히 소독 후 시술합니다
.
.
.
🔻시술문의(10:30~21:00)
📞 010-3431-2257
🔻카톡아이디 ☎️ 01034312257
🔻오픈카톡👇(프로필링크참고)
https://open.kakao.com/o/sNvxKap

일요일 영업 합니다
한번도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면
또 하게 되는 매력 덩어리 속눈썹펌/뷰러펌
이제 뷰러는 안녕🙋🏻🙋🏻
속눈썹펌 수강 안합니다 🙅🏻
시술직후 사진 입니다
10년 경력 으로 이쁘게 빡 올려드려요
연장 아니에요 속눈썹 펌 입니다
숨어 있는 속눈썹을 찾아 드려요 😍😍
이쁘게 빡 올려드렸어요👏🏻👏🏻
속눈썹펌 뷰러펌 으로 연장한 효과를 느껴보세요
#요즘핫한 속눈썹펌\뷰러펌
#메이크업아티스트문혜미💄💋
#데일리#일상#소통#1인샵#티엔느뷰티#눈스타그램#얼스타그램#메이크업#속눈썹#속눈썹펌#속눈썹파마#뷰러펌#언더펌#흑석동속눈썹펌#흑석동속눈썹 #노량진속눈썹펌 #상도속눈썹펌 #중앙대속눈썹펌 #이수속눈썹펌 #반포속눈썹펌#방배동속눈썹펌 #래쉬리프트#lashlift#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뷰티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원래도 예쁜눈이지만
뷰러펌 후 눈이 더욱 뚜렷해보여요❤️ 앞, 옆 어디에서 봐도 예쁜 컬링
이젠 센스있게 #뷰러펌 하세요^^ 쳐진 속눈썹이 눈을 찌르시는 분
속눈썹 연장 후 관리가 힘드신 분
매일 아침 뷰러 사용이 귀찮은 분
쌩얼도 예뻐보이고 싶으신분
속눈썹이 길고 풍성한 언니들은 더욱 예뻐요
⭐️구미 전지역 2인이상 출장가능해요

#디바뷰티#구미디바뷰티#뷰러펌#속눈썹펌#속눈썹파마#구미뷰러펌#구미속눈썹펌#구미속눈썹파마#구미#속눈썹잘하는곳#구미속눈썹펌잘하는곳#뷰러펌잘하는곳#대세#속눈썹#쌩얼#쳐진속눈썹#컬링#속눈썹리프팅#엣지펌

속눈썹이 길고 풍성하신편이예요
시술후 거울보고 우와!^o^
넘귀여우셨어용❤️ 앞, 옆 어디에서 봐도 예쁜 컬링
이젠 센스있게 #뷰러펌 하세요^^ 쳐진 속눈썹이 눈을 찌르시는 분
속눈썹 연장 후 관리가 힘드신 분
매일 아침 뷰러 사용이 귀찮은 분
쌩얼도 예뻐보이고 싶으신분
속눈썹이 길고 풍성한 언니들은 더욱 예뻐요
⭐️구미 전지역 2인이상 출장가능해요

#디바뷰티#구미디바뷰티#뷰러펌#속눈썹펌#속눈썹파마#구미뷰러펌#구미속눈썹펌#구미속눈썹파마#구미#속눈썹잘하는곳#구미속눈썹펌잘하는곳#뷰러펌잘하는곳#대세#속눈썹#쌩얼#쳐진속눈썹#컬링#속눈썹리프팅#엣지펌

초롱초롱 청초한느낌💕

티내지말고 예뻐지자
뷰러펌은 디바뷰티❤️ 뷰러안녕~🖐🏻 센스있게 뷰러펌하세요~~
예약문의 01048867066
카카오톡ID DIVABEAUTY

#디바뷰티#구미디바뷰티#뷰러펌#속눈썹펌#속눈썹파마#구미뷰러펌#구미속눈썹펌#구미속눈썹파마#구미#속눈썹잘하는곳#구미속눈썹펌잘하는곳#뷰러펌잘하는곳#대세#속눈썹#쌩얼#쳐진속눈썹#컬링

원래 눈이 크셔서 마스카라도 안하신다는 고객님이세요 과한게 싫으셔서 속눈썹연장도 한번도 안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뷰러펌에 딱! 이신 고객님이시죵ㅎ
한올 한올 정성으로 올려드렸어요

티내지말고 예뻐지자
뷰러펌은 디바뷰티❤️ 뷰러안녕~🖐🏻 센스있게 뷰러펌하세요~~
예약문의 01048867066
카카오톡ID DIVABEAUTY

#디바뷰티#구미디바뷰티#뷰러펌#속눈썹펌#속눈썹파마#구미뷰러펌#구미속눈썹펌#구미속눈썹파마#구미#속눈썹잘하는곳#구미속눈썹펌잘하는곳#뷰러펌잘하는곳#대세#속눈썹#쌩얼#쳐진속눈썹#컬링

슈퍼 뷰러펌👀 **요즘대세 슈퍼 뷰러펌 이런분들에게 강추강추👍 🎀평소 뷰러를 항상하시는분
🎀눈썹올리는 시간이 오래걸려서 단축하고 싶으신분
🎀쳐진눈썹때매 뷰러를 해도 오래유지되지 않은분
🎀속눈썹이 눈을 찔러 불편하셨던분
🎀또렷한 눈매를 원하시는분
🎀속눈썹연장이 불편하신분
🎀본인 눈썹으로만 자연스럽게 시술원하시는분

이런고민이 있으신분들 슈퍼뷰러펌 으로 고민해결해 보세요!! 샤론뷰티가 도와 드릴께요❤❤❤ 🎀코팅 및 영양제는 서비스
🎀유지기간 한달이상 💁시술 전 주의사항
슈퍼뷰러펌 시술받으시기 몇일전엔 속눈썹 연장 제거와 뷰러를 가급적이면 하지말아주세요❌
그래야 가장 예쁜 뷰러펌이 완성된답니당^^ 디테일한 설명보다는 시술로보여드리겠습니다^^ 소개,재시술많은샵 입니다👭👬👫 ☎️010.8220.9799
💌카카오톡:BEAUTYNINE
.
.

#뷰러펌 #강남뷰러펌 #논현뷰러펌 #언주역뷰러펌 #눈썹 #속눈썹 #속눈썹파마
#뷰러펌잘하는곳 #강남반영구 #눈썹문신잘하는곳 #강남눈썹문신  #뷰러 #뷰티스타그램 #강남왁싱 #왁싱 #강남왁싱샵 #논현왁싱 #언주역 #언주역왁싱 #브라질리언왁싱
#신사역 #강남역 #논현동 #신사동 #청담동 #신사가로수길 #데일리

뷰러펌후기! 또한번 감동 감사합니다🙏🏻💕
.
.
🖤7월말까지 이벤트!!🖤
👉🏻실리프팅뷰러펌 - 20,000원
👉🏻러시안볼륨 - 50,000원
.
✔️이벤트 진행은 7월말까지~^^
.
📌카톡&다이렉트 🙆🏻
.
.
-위생적이면서 안전한시술 자극No 손상No
-기존 저렴한제품과는 다른 고급제품으로사용
고급파마
-파마 유지력 높이는 영양제로 관리
-타샵에 비해 강하지않은 펌향
-남,여 노소 다가능하세요
.
⋆아이네일리 속눈썹파마 만의 공법으로 리프팅기술 전문샵에서 해결에 드립니다💆🏻
.
.
#일상#리프팅뷰러펌#데일리#고객후기 📷

#
♡뷰러펌+언더뷰러펌=인형눈매완성♡

사진 촛점이 위로가면 아래가 안잡히고
앞머리 촛점 잡으면 뒷꼬리가 압잡히고 ㅜㅜ
사진이 넘나 어려운것....
.
.
속눈썹 빈곳도 꽤 있으시고
위아래 속눈썹 레이어드층이 많으신 고객님ㅜㅜ
눈을 떴을때 예쁜 라인으로 신경써서 올려드렸어요
.
.
⚠언더뷰러펌은 단독 예약 안되세요
⚠충분한 상담 후 언더펌 진행해드려요
.
.
✔본인 속눈썹으로 자연스럽게 연장효과
✔속눈썹 손상 최소화 프리미엄뷰러펌
.
.
예약 문의 010 4414 6158
카카오톡 greedame1

#언더래쉬펌 #언더뷰러펌 #언더속눈썹 #속눈썹펌 #래쉬펌 #뷰러펌 #속눈썹연장 #래쉬리프팅 #손상속눈썹 #손상모복구 #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 #홍대속눈썹펌 #홍대속눈썹연장 #홍대뷰러펌 #연남동뷰러펌 #연남동속눈썹펌 #연남동속눈썹 #은평뉴타운속눈썹 #은평구속눈썹 #은평구뷰러펌 #연신내속눈썹 #연신내뷰러펌 #구파발뷰러펌 #구파발속눈썹 #홍대입구역 #연남동 #뷰러펌수강 #속눈썹펌수강

#_
♡뷰러펌 원데이클래스♡
.
.
오밤중에 수강 메뉴얼 검토~~
수강을 원하시는 분이 많아지니
저의 열정도 업그레이드 됩니다^^
.
.
차별화된 저희샵만의 뷰러펌 노하우
아낌없이 알려드릴께요~~
.
.
속눈썹펌 단순한 방법을 아는 것이 전부일까요?
한끗차이일지 모르지만
속눈썹에서 나타나는 결과는 다릅니다

수강 후 충분한 피드백도 약속드리며
서로서로 교류할때 훨씬 더 좋은 결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수강 문의는 전화로만 받습니다
⚠언더뷰러펌 추가 수강 받습니다
.
.
문의 010 4414 6158
카카오톡 greedame1

#뷰러펌수강 #속눈썹펌수강 #서울뷰러펌수강 #서울속눈썹펌수강 #언더래쉬펌 #언더뷰러펌 #속눈썹펌 #래쉬펌 #뷰러펌 #속눈썹연장 #래쉬리프팅 #손상모복구 #속눈썹펌잘하는곳 #뷰러펌잘하는곳 #홍대속눈썹펌 #홍대속눈썹연장 #홍대뷰러펌 #연남동뷰러펌 #연남동속눈썹펌 #연남동속눈썹 #은평뉴타운속눈썹 #은평구속눈썹 #은평구뷰러펌 #연신내속눈썹 #연신내뷰러펌 #구파발뷰러펌 #구파발속눈썹 #홍대입구역 #연남동

속눈썹파마 회원권고객님~^^두달만에 오셨는데 요렇게 이쁘게 완전컬로 올려드렸습니다~^^매일 이뻐지는 레드아이래쉬로오세요~~#뷰러펌

일본기술력으로 일본속눈썹펌 전용제품으로 최상의 40여개의 눈매에 맞는 롯뜨와 제품 준비되어있습니다~~ ✔시술후 당일 세안가능~사은품으로 드리는 속눈썹빗으로 빗어주면 관리끝♡
✔찌르는속눈썹이나 숨어있는 1미리의 속눈썹도 완벽히 올려드림
✔뿌리부터 예쁘게 꺾이지않고 컬링되어 완전하게 올라감
✔유지기간은 개인차가 있으나 보통 한달에서 한달 반 사이 재방문 높습니다
✔눈매가 가장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도록 정성껏 올려드립니다 📲📲예약문의 카톡 onetiti

제 사진보시고 마음에드시면오시면 정성껏 올려드립니다

충~~분한 상담통해 진행해드리며 진심을 다해서 컬링해드리며 진심은 늘 고객님들께 통하고 있습니다

100%예약제 프라이빗하게 한분한분 최선을다해서 진행해드립니다~~ #일본속눈썹파마
#뷰러펌잘하는곳
#뷰러펌수강
#뷰러펌
#속눈썹컬링
#속눈썹파마
#속눈썹펌
#잠실속눈썹파마
#잠실속눈썹펌
#잠실속눈썹
#송파속눈썹
#잠실속눈썹연장
#강남속눈썹파마
#강남속눈썹펌

리프팅뷰러펌 후기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7월말까지 이벤트!!🖤
👉🏻실리프팅뷰러펌 - 20,000원
👉🏻러시안볼륨 - 50,000원
.
✔️이벤트 진행은 7월말까지~^^
.
📌카톡&다이렉트 🙆🏻
.
.
-위생적이면서 안전한시술 자극No 손상No
-기존 저렴한제품과는 다른 고급제품으로사용
고급파마
-파마 유지력 높이는 영양제로 관리
-타샵에 비해 강하지않은 펌향
-남,여 노소 다가능하세요
.
⋆아이네일리 속눈썹파마 만의 공법으로 리프팅기술 전문샵에서 해결에 드립니다💆🏻
.
.
#일상#데일리#전포동네일샵#전포동뷰러펌#부산속눈썹파마#부산뷰러펌#속눈썹연장#서면뷰러펌#서면속눈썹펌#서면속눈썹파마#슈슈리지#전포카페거리#뷰러펌잘하는곳#속눈썹연장전문샵#속눈썹연장샵#눈스타그램#셀피#셀기꾼#실리프팅펌#전포동속눈썹#전포동카페거리#아이네일리#소통#좋아요#selfie#daily#eyelash#eyelashper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