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가인형

MOST RECENT

밤새 언니들 괴롭힌 결과 넉다운🤣🤣 새벽부터 애착인형팬더 달라고 울고불고 😫😫😪 밤에10번은 깬거같네요 ㅠㅠ
다리에 안좋아서 자제중인데,,
팬더에 사랑에 빠져서 격굴 팬더를 쥐어줬어요 🤣🤣

김마롱 애정인형의 최후 .
.
.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허구헌날 저렇게 있길래
.
첨엔 김마롱이 입으로 훅 던져놨나 했는데 ,
계속 빼놔도 계속 저렇게 .
남의편님이 저래 해놈 ㅋㅋㅋㅋ
.
.
그러니까 애지간히 해야지 김마롱ㅋㅋㅋㅋㅋ
.
.
.
그나저나 파리에서 눈탱이 씌인 내 초상화 ㅋㅋㅋㅋㅋ
0.1도 안닮음
.
.
휴🤦🏻‍♀️
.

#새댁 #새댁일상 #하루 #일상 #견 #견주 #애정인형 #울애기 #붕가인형 #우울 #세상우울 #ㅋㅋㅋㅋㅋ #요끼 #데일리 #산책 #미세먼지 #좋음 #힐링중 #집순이 #빨래 #우리집 #마이홈 #맛집 #맛집탐방 #오오티디 #월요일 #휴일 #쇼핑 #영화 #cgv

♨️ 달봉이 누나 목소리 중저음 주의ㅋㅋㅋㅋㅋㅋ
-
지 눈물 닦은 화장솜을 물고 안 준대요~😂 역시 🐏아치...
그나저나 혹시 아가들 붕가인형 있으신가요?😳
달봉이가 산책 후에 자꾸만 제 팔에다가 마운팅을 해서...
붕가인형을 하나 사줄까 생각 중인데 어떤 걸 사줘야 할지~
검색해보니 이케아 강아지 인형이 많이 나오던데,
다른 좋은(?) 인형 있으면 추천 좀 해쥬세용🤣
(별걸 다 추천해달라고 하는 달봉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달봉이는 옷 사이쥬 XL~2XL에요...
너무 쪼꼬미 인형들은... 씅에 안 찰거예요🤫🤫🤫

띵똥누나의 #붕가인형
토르군이 찜할뻔했지만 모든게 다 자기껏이라고 뺏으러 다니는통에 토르는 저때 #띵뿡이 귀한번 물어보고 그뒤론 관심을 가질수 없었다ㅋㅋ

도담도담~

껌 좀 씹을줄아는 도담이~^^
귀엽다..코 물고싶똬~~~ ㄱㄱ ㅑ~~ 😍

그리고 붕가인형 사망소식.. 1시간도 안되 사망진단 ㅠㅠ

#도담 #개껌 #껌좀씹는개 #치명적인 #코 #귀엽다 #붕가인형 #붕가붕가 #하기전 #사망 #헐 #어쩔 #어쩔수없지뭐 #안녕 #이모가또사줄게 #멍스타그램 #멍멍이 #볼매 #볼매남 #눈꼽쟁이 #그래도멋져

동지애착인형...새브라운 구함니다.... 몇번이고 터지고...솜도많이빠짐😂😂#영고브 #영원히고통받는브라운 #붕가인형 #브라운인형 #브라운 #라인프렌즈 #네이버프렌즈 #인형 #애착인형 @linefriends_kr

짜장이 전용 뉴#붕가인형 사줬는데
던져주자마자 #개흥분......
인형에 #오줌테러 ....아몬가 좀 #18금🔞.......
혼나고나서 급애교
.
오늘은 산책 쉬고 싶었는데 난리를쳐서
짜장이만 산책........갔다왔으나....
얘 오늘 왜이러지...#개너자이저
컨디션 직이네..지칠 줄 모르눼....
붕가인형 때문에 업된 것 같다.
.
#미니소인형 첫 만남에 못볼 꼴 당하게 해서 #미얀해
.
#푸들 #미니어쳐푸들 #짜장이🐶

요즘 집에서 알콩이랑 붕가인형 목줄해서 끌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만같이자는사잌
#질투유발 #노관심 #붕가인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