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가신

211 posts

TOP POSTS

🐶여토니

난 공놀이가 하고싶다규~🎾
#스토커들
#붕가신

탄슈형제의 붕가...탄슈형제가 꽂힌 미소... 셋이 오늘 아주 번갈아가며 ㅋㅋㅋㅋㅋ
셋 다 남자인 건 안 비밀 =_=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독 #인스타개 #붕가신 슈슈

동이도 잘 놀았어요~.
.
숑구아 귀찮았을텐데 잘 받아줘서 고마워 😭😭😭
.
저 형 #붕가신 이 자주 오셔😂😂😂
.
#숑구사랑#넌너무멋져
#꼬똥드툴레아 #cotondetulear

띵똥이는 #붕가신 들려서 미친듯이 허리 씌루고 짖고 #음란마귀 들린 땅콩이와 세트로 새벽까지 헉헉 거리면서 붕가붕가 하고 여기저기 찍찍 싸대는데 미쵸버리겠네, 잠좀 자자 개놈들아!!!! 산책 데려나가도 길거리에서 헉헉...아놔!! 이새끼들땜시 내가 미칠지경.. 제발 붕가신 접신 그만하고 원래의 귀요미로 돌아와죠~~~~~~~~~~~~!!!!!😧😧 #포메라니안

엇?..
산책을 거부하네?
아싸뵹~~~ㅋㅋㅋㅋㅋ
열일하세요 뭉치씨^^
.
#붕가신
#붕가쟁이
#산책거부
#난내할일이있소

그렇게 내다리 잡고 붕가붕가를 했다고한다....
#금동스타그램 #리트리버 #멍스타그램 #붕가신 #붕가붕가

제니쥬니어 첫만남
니들 분양시키길 정말잘했어
좋은견주도 잘 만났지만 니들 셋이 있을때
또라이짓은 내가 감당이 안된다 ㅋㅋ
내새끼 동아!! 정신 좀 챙기게 😰😰😰
(큰형답게 똘기도 젤 충만함)
붕가신은 언제 들어온거냐?😆 #메가잭스 #제니 #신동 #쎄지 #신비 #형제 #잭러셀테리어 #또라이 #땅파기
#잭러셀테리어제니 #잭러셀테리어신동 #🐶
#오수 #오수의견공원 #담양 #퍼니하우스
#오수카라반 #개모임 #1박 #개피곤 #붕가신

MOST RECENT

제니쥬니어 첫만남
니들 분양시키길 정말잘했어
좋은견주도 잘 만났지만 니들 셋이 있을때
또라이짓은 내가 감당이 안된다 ㅋㅋ
내새끼 동아!! 정신 좀 챙기게 😰😰😰
(큰형답게 똘기도 젤 충만함)
붕가신은 언제 들어온거냐?😆 #메가잭스 #제니 #신동 #쎄지 #신비 #형제 #잭러셀테리어 #또라이 #땅파기
#잭러셀테리어제니 #잭러셀테리어신동 #🐶
#오수 #오수의견공원 #담양 #퍼니하우스
#오수카라반 #개모임 #1박 #개피곤 #붕가신

아 요새 고민이 생겼어요😱

우리또리 작은 아이들이랑도 잘놀고 다른애들이랑 싸우지도 안코 정말걱정 안했어요~
하지만 어느 순간 부터 붕가신이 강림하여 이러다 말겠지 햇던 행위가 이젠 다른개들만 보면 올라타려하고 싫다고 하면 될때까지 쫓아다니고 한번 꼽힌 아이가 사라질때까지 괴롭혀요ㅠㅠㅠㅠㅠㅠ
이런상황이다 보니 애카를 가도 그아이만 쫓아다니고 싫다고 해도 졸졸졸~
또리가 침도 많고 무게도 무겁다 보니 침묻히고 올라타고 하면 당연히 견주분들 싫어하시니 잡아 때고 혼내고 해도 그때뿐 다시 눈치 슬보며 다시 다가가고 이러다 보니 한번 꼽힌 아이가 잇는 애카는 본의아니게 못가게되고 ...🤦‍♀️
혹시 또리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 잇으신가요??
이걸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ㅠㅠ
#대형견#카네코르소 #케인코르소 #붕가신 #집념의사나이 #제발이거하나만#고쳤으면#소원이없어요 #본능인가요 #멍멍이박사님 #도와주세요🙏

붕가신이 강림한 크림이..
그건 방석이란다😂
어떻게 접은거니?

그런데 너....
거기 우리집 아니잖아ㅠㅁㅠ

여름휴가기간동안
진주언니네집에 간 크림이는
열정적인 붕가붕가를
온종일 하나봅니다ㅋㅋ 😂😂😂😂😂😂😂😂 #붕가붕가#마운팅#붕가신#붕가마왕#창의적인#붕가#붕가보이#붕가킹#붕가천재#치와와#chihuahua #チワワ#チワワン #チワワ画像 #チワワ部 #파워#당당#댄싱킹#붕가킹#엄마멘붕#멘붕

밍이의 붕가쓰..
봐도봐도 혼자 잘놀고 잘하고
🤣🤣🤣🤣

미치겟다 오자마자 한판햇움
🤣🤣🤣🤣

아이고 잘한다~~~~~~
요 인형만 있으면 그래도 움직이는..
ㅋㅋㅋㅋ민망하지만 웃긴😂😂😂😂

휴😂😂😂
이제 쥼 쉬어..🤣🤣

역시..... 그 애비에 그 아들임...!
실전에 약하고 인형에 강한 부자시키들...
남의 집에서 모하냐??? 동동아...
.
.
개부끄러운 시키...
.
@the_soulfriends_pom
#크림세이블포메라니안 #폼치네#포메견사 #브리지데이켄넬 #폼스타그램 #포메스타그램#멍스타그램 #붕가신#삼돌이아들#유리아들#개아들#부끄러운건내몫

요새 붕가신 강림하신 분🙄
장마철이라 산책을 제대로 못해서그른가 왜케 해대는짘ㅋㅋㅋㅋ에너지 넘침😌
낼부터는 산책 오래오래 하자(비안오면)

#첫줄

파 다듬다가.. 너무 조용해서...
폭풍 붕가신이 드신 호두님
왜 내 베개.....
요즘 잦아요😂
조용하면 방에 혼자가서 ㅂ..붕가를...
붕가할 크기의 인형들은 다 치웠는데😅😅
근데
붕가붕가할때 혼내야해요?? #호두#호두오빠#호두스타그램#호두의일상
#치와와#와와스타그램#치와와그램
#반려가족#막둥이#멍스타그램
#궁금해요#붕가붕가#붕가신

.
.
.
곧 애아빠🐖🍼
모질모질해서 요즘 잠깐 밤토만나게해주면
어찌나 밤토가 불꽃싸다구를 날리는지ㅋ
맞아도 좋다고 헤~벌쭉하는거보면😍
.
#넌사랑꾼#영낙없는밤토바라기
#그리도이쁘더냐#그리도좋더냐
#꽃보다밤토가더이쁘더이다
.
.
#엄마사랑둥이 김백곰 데이비드베컴ㅋㅋ

#애미야시원한얼음물한사발내와라
밥 먹여 놓으면 붕가신 접신해서 힘 다 빼고
기절잠을 잔 후 또 배고프다며...🙄
밥먹고 움직이지 말어~
너 원래 안움직이자너
안움직이면 배 안고플껴 .
.
🔔2017.7.4
#dachshund #dachshundsofinstagram #dog#dogstagram #닥스훈트#닥스그램#참깨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붕가신#개시녀그램 #유기견이였지만지금은개상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