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붓기관리

747 posts

TOP POSTS

아침마다 붓는 부종인에게 진짜진짜 추천 엄지 두척😆❤️❤️
저는 매일 아침마다 사용하는데요 붓기빼는거에 항상 혈안이 된 저에게는 완전 안성맞춤제품이에요❤️ 3시간정도 냉동실에 얼려두고 알로에겔이랑 콜라겐 도포해서 마사지하면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 ㅠㅠ)🌹 좋은거만 추천해주고싶은 제맘 알아주길 바라며.. 추신.. 시작할때 얼굴이랑 끝날때랑 얼굴 크기 너무 차이나쟈냐.. #더마퀸 #themaqueen #챠밍쿨러 #마사지하기 #붓기빼기 #selfie #massage #cooler #마사지쿨러 #얼굴관리 #붓기관리 #쿨링기

아 왜 사진이 10장밖에 첨부가 안될까요 .. 🤦🏻‍♀️ 보여드리고 싶은 후기들이 남쳐나는데에!!! 오늘 저녁에 블로그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
.

오늘 하루종일 일하면서도 틈틈히 후기들 다 찾아봤어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봤는데 기대이상으로 후기들이 너무 좋았구 , 다 재구매의사가 있다고 해주셔서 얼마나 맘이 놓이던지..☺️ 화장품이든~ 식품이든 효과없으면 절대 다시 찾아주지 않으시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 항상 제품셀렉에 신경을 곤두세우는 편인데. 이번엔 제가 1년 넘게 먹고 확신한 제품이라 사실 조큼 자신은 있었어요 😋 .
.
원래 처음에 베라수 대표님과 얘기했던 2차공구일은 추석이후였는데요, 벌써 다 드신분들이 많구 재구매요청이 너무 많아서 몇주나 앞당겨서 2차를 오픈하기로했답니다!! 🙏🏻 내일 오전9시 오픈이구용🌟🌟🌟 이번에도 한정수량 1500박스는 바로 다음날 발송해드려요!! ^^ 저번 1차때도 보생직원분들께서 새벽6시부터 출근하셔서 저희 배송건 준비하셨다고해요 🙏🏻🙏🏻 이번에도 무조건 칼같이 보내드려요:)
.
베라수를 알기전까지 정말 여러제품에 데이고(?) 온 고객님들이 많으셨어요~ 대부분 붓기제품들이 고가가 많자나요, 고가인데 효과까지 못보니 얼마나 속이 상하셨겠어요 😢 베라수는 이부분에 있어서 붓기제품인데도 가격이 합리적인편이라 몇박스씩 구매하기에도 덜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으셨어요- 물론 효과를 보셨으니 이런 말도 해주셨겠죠! ☺️ 효과가 보이는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꼭 첫 복용때 1박스까지는 무조건 아침 공복에 2팩씩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몸이 적응하는 시간도 필요하거든요ㅎㅎ 1팩씩 드신 분들은 효과가 좀 늦게 오실수도 있어요:) ➕ 추가로 이번 후기들을 보니 손발저림 / 수족냉증이 많이 개선됬다는 후기들이 보이더라구요. 1차에서는 언급을 못했는데 손발저림에도 효과적이에요✔️ 하루종일 걷거나,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다리 땡땡해지고 저린느낌 다들 아시죠 ㅠㅠ? 어느날 갑자기 저도 그런증상들이 자주 오는데 좀만 땡땡하다~ 싶으면 바로 베라수 1팩 중간에 마셔줘요. 그러면 몇 시간안되서 풀리더라구요 ^^ .
.
.
내일 오전9시 오픈이후 다음마켓은 11월이나 되야 찾아뵐 수 있을꺼같아요 .. ‼️구매를 원하셨던 분들 , 베라수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저녁 "미리보기" 포스팅 먼저 봐주시구요, 내일 오전9시에 정식마켓으로 만나요 🙌🏻

마사지 세번,콤마 꾸준히 먹고 벌써 손가락붓기까지 다 빠져버림!😆(제 손은 원래 짧뚱해요 ㅋㅋㅋㅋ저게 다 빠진거🙊)
오늘 마사지실에서 진통도 다 하고 #제왕절개 한 건데도 붓기 진짜 많이 빠졌다고✔️
단백질 성분이 많아서 그런건지 원래 젖소인지ㅋㅋㅋㅋ 모유 유축량도 160찍고!🙈#콤마짱 👍🏻
콤마,쿨슬림 2차 오픈은 다음주 화요일예정입니다아😆❤️
-
-
-
#제왕절개10일차#제왕절개후기#부종관리#붓기관리#내몸에쉼표콤마#초보맘#육아#조리원일상#조리원라이프

오늘 비때문에 일정 다 취소 🤦🏼‍♀️
조금 쉬라는 뜻 같아요 💋

블로그에 내일 #캡틴콤부차 공구 관련 글 부터
열심히 샥샥 올려드리고 , 남편이랑 꽁꽁냥
집콕 해야겠어요. 비오니까 더 부었어 😭
살이 찐건지 부은건지 모를때가 많쥬 ?
붓기가 -> 살로 가는 느낌이랄까나 🤦🏼‍♀️
부종 가득 발 + 다리인 저에겐 홈케어등
샵관리는 필수예요.. 꼭 살을 빼려고 시작한 것들이 아니라
건강상 필요해서 일상이 되어버린거랍니다.. 어제 잠깐 보셨죠? 발이 두배가 되어서 밤에는 서있는것도 힘들다는 ㅜ ㅜ (발가락도 부어요 ㅋㅋ)
사진 많이 남겨놓았는데 넘 부끄러워서 관리 전, 후 사진을
공유를 못하고 있었네요:) !! 용기내서 올려보아야겠어요✊🏻 치마 입을때 넘 신경쓰이고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수술하기는
무섭고 꺼려지고.. 신랑이 다행이도 이 쪽 #전문의 다보니
관리방법이랑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넘 고마움)
혹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 대신 더 전문적인
동주언니가 최선을 다해 상담해드리고 공유해드릴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 저도 치료 받는 입장이라ㅠㅠ
그 마음 누구보다 잘 알기에:) 초기에 관리가 중요하다고 들어서 늘 압박 스타킹은 필수 #부종 경험해본 분들만 아실거예요 무릎까지 아픈 기분 ㅠㅠ

그래도 혼자 #붓기관리 + #디톡스 하면서 정말 많이 좋아져서
(살도 빠지고, 건강도 많이 좋아져서)셀프 칭찬 많이 하는 중 ✊🏻
약속한 다리 부종관리 방법은 바로 올려드리고,
문의 많았던 다리 화상 상태와 관리방법은 !
꾸준한 관리 후에 자신있게 권장해드리겠다. 싶을 정도로 다 낫고
효과가 보이면 말씀드린 재생연고 추천 팍팍 드릴게요 :)
제 눈에 만족 스럽지 아니하면 공유는 🙅🏼 #Yuni뷰티

토너는 전량품절🙏🏻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크림은 오픈1시간된 지금 1500개 돌파했구요! (오늘부터순차발송) #쿨링마스크 도 인기최고! ✔️요즘 제 붓기빼는 꿀팁💕이건한번구매하면 냉동실에 넣어 평생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모성 제품이 아니구용🙈 #감사합니다 ❣️❣️❣️❣️❣️#티르티르#붓기제거#붓기관리#붓기빼기#티르티르도자기크림#좁쌀크림#수분크림

피부좋았던날
캔디카메라로 극대화하기🙄✨
볼살땜에 피부과 갔다왔지용!
그러곤 더워죽겠는데 갑자기 스카프 해야겠다며
땀띠 공구하고 다닌날ㅋㅎㅎ 바부!
넘나 차가워보이네.. 웃고싶은데 빙구되니까 참자🤔

#브이라인#브이라인시술#페이스핏#id피부과#id슬리밍센터#붓기관리#충격파

.
.
#호박추출물 이 들어가서 피부 #붓기완화 해주고~
#녹차추출물 이 들어가서 #피부진정 도 시켜주고~
#빙하수 가 들어가서 피부 #수분공급 까지 해주는~
.
이거 완전 요물!!
.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삼 ㅋㅋㅋ
수분감 터져서 피부결이 부들부들😘
.
원래 아침에 칙칙한 얼굴보고 허걱했는데
요거 한방에 사람 얼굴된다 ㅋㅋㅋㅋ
.
.
.
#뷰티스타그램 #뷰티템 #beauty #makeup #알람마스크 #굿모닝알람마스크 #디마스크 #dmask #화장품추천 #붓기빼기 #수분메이크업 #화이트닝팩 #팩추천 #아침마스크 #붓기관리 #화장잘먹는방법

.
해외 갔다오면 항상 건조해짐과 동시에 트러플이 생기는 내 피부😢
비행기 안은 정말 공기도 안좋고 건조한 것 같아요.🤔😰
게다가 미세먼지로 가득한 서울 🌫🌫🌫오늘은 도저히 안될 것 같아 점심시간 짬내 #진정관리 #진정레이져 #붓기관리
수분관리는 담에..
벌써 다닌지 10년이 다되가는 #메이린클리닉
전 여기 다니면서 피부톤도 많이 밝아져서 이번에 또 파데 랑 비비쿠션 한톤 밝은 걸로 다 바꿨어요.👍🏻😍

MOST RECENT

수아연 미세조정 얼굴매선은 아주아주 얇ㅡ은 니들로
삐뚤어진 입술 턱 볼의 대칭을 맞추면서
리프팅 및 얼굴축소 효과까지 내는 시술입니다.
한 번에 큰 변화? NoNo
조금씩 조금씩 예후를 살펴가며 꼼꼼히 시술해 드려요.
나 이거 했습니다 티내지 마시고 남몰래 어제보다 더 예뻐지세요🙆
#수아연한의원 #비대칭 #얼굴샷 #리프팅 #안면축소 #얼굴매선 #붓기관리 #수아연 #지방이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 #남부터미널역 #국제전자센터 #서초동 #교대역 #양재역 #한의원 #실리프팅 #다이어트 #수아연스튜디오 #성형후관리

아침마다 붓는 부종인에게 진짜진짜 추천 엄지 두척😆❤️❤️
저는 매일 아침마다 사용하는데요 붓기빼는거에 항상 혈안이 된 저에게는 완전 안성맞춤제품이에요❤️ 3시간정도 냉동실에 얼려두고 알로에겔이랑 콜라겐 도포해서 마사지하면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 ㅠㅠ)🌹 좋은거만 추천해주고싶은 제맘 알아주길 바라며.. 추신.. 시작할때 얼굴이랑 끝날때랑 얼굴 크기 너무 차이나쟈냐.. #더마퀸 #themaqueen #챠밍쿨러 #마사지하기 #붓기빼기 #selfie #massage #cooler #마사지쿨러 #얼굴관리 #붓기관리 #쿨링기

2일만에 본사로 #출근 💼
하나씩 차근차근 끝내고
눈물 글썽이며 수업 듣다
보게된 #사랑의온도 🌡
.
집와서 눈두덩이까지 덮어주는
#물광마스크팩 하다가 .
.
말 참 매력넘치게하는 #양세종'이랑
사랑스러운 #서현진 #케미'에 🌿
.
눈두덩이에 #마스크팩'은
열었다가 덮었다가 🤣
.
눈두덩이까지 #물광물광 💦해😂
아침에 하면 #눈 #붓기 빼는데 좋겠당🌬
.
내일 #팩타임'에는 사랑의온도 보고
알콩달콩 딱 제주도느낌난다는 #신혼일기2 봐야지 💕
.
#버드데이트buddate #버드데이트마스크팩 #물광피부 #고보습피부진정마스크 #08L #눈두덩이마스크팩 #insta #instagram #instadaily #차가버섯 #윤광 #수분광 #피부광채#붓기빼기#붓기제거 #붓기완화 #붓기관리 #붓기야빠져라 #붓기관리

_
화장품 트러블로 고생하시던 고객님
클렌저->앰플->드렌치 사용 반나절만에 놀라운 결과🎉
#붓기 #진정관리 최강자 #피어나셀카밍슈터
.
.
오전에 #카밍슈터클렌저 로 세안하고 #카밍슈터앰플 로 마무리한 후 #카밍슈터드렌치 수시로 뿌려줬을 뿐인데 반나절만에 피부가..👍👍👍
.
.
#Fyenacel #성형화장품 #성형 #성형붓기 #멍붓기 #붓기빼는법 #제주화장품 #제주# #젊줌마 #붓기관리 #피부관리 #화장품스타그램 #cosmetics #진정관리 #화장품의중요성 #제품후기 #좋아요 #붓기제거 #공유그램

.
테라노바 신규회원님
놀라운 효과에 😳
나도 😳
.
.
▪️최은결뷰티샵
🏡제일병원 앞 아페약국 2층/
🚘전남 여수시 학동1길 26-1,2층
open 10:00 - close 9:00
📞010-7248-0666
✉️Talk xxxllnllxxx
.
.
#최은결뷰티샵 #부종관리 #라인관리 #셀룰라이트관리
#비만개선 #다이어트 #붓기관리 #전신관리
#통증관리 #원적외선 #V라인 #S라인
#피부관리실 #여수피부관리실 #여천피부관리실
#여수스킨케어 #여천스킨케어
#여수맘

.
요즘 열일하게 만드는 테라노바💕
여름이 지나도 슬리밍관리는 인기최고👍🏻
팔뚝살 빼고 니트 날씬핏 ㄱㄱ😁
.
.
#다이어트 & #비만관리 의 끝판왕!
#다이어트관리 , #V라인관리 , #S라인관리
.
★ 강력한 바이브레이션 롤링 효과!
★ 혈액 순환 및 림프 순환 촉진
★ 부종 , 셀룰라이트, 비만 개선
★ 경직된 장부, 근육 릴렉스, 통증 완화
★ 페이스, 바디 모두 사용 가능!
★ 온도 35~50도까지 설정 가능
★ 7가지 다양한 감압 모드 설정 가능
★ 원적외선 발생, 헤드 돌기 지압 .
.
▪️최은결뷰티샵
🏡제일병원 앞 아페약국 2층/
🚘전남 여수시 학동1길 26-1,2층
open 10:00 - close 9:00
📞010-7248-0666
✉️Talk xxxllnllxxx
.
.
#최은결뷰티샵 #부종관리 #라인관리 #셀룰라이트관리
#비만개선 #다이어트 #붓기관리 #전신관리
#통증관리 #원적외선 #V라인 #S라인
#피부관리실 #여수피부관리실 #여천피부관리실
#여수스킨케어 #여천스킨케어
#여수맘

진작 마셔야 하는걸 미루다 이제 먹어봤네요.
효소 먹을려다 신거 좋아하는 입맛을 믿고 샀는데 역시나 시네요.
#미세먼지때메 목이 칼칼했는데 요거 먹으니 먼지가 싹 쓸려가는 느낌
#막달 까지 관리하려면 더 사야 하는가요!
요거 챙겨마시면 #커피생각 덜 날듯도 하구요
솜이랑 나눠먹어야징♡
#깔라만시#새콤스타그램#시다시다시다#아이셔#노오랑#임산부#붓기관리#9개월차#이블리프로젝트#상아제약#이쁜노랑#살관리#임산부스타그램

마사지 세번,콤마 꾸준히 먹고 벌써 손가락붓기까지 다 빠져버림!😆(제 손은 원래 짧뚱해요 ㅋㅋㅋㅋ저게 다 빠진거🙊)
오늘 마사지실에서 진통도 다 하고 #제왕절개 한 건데도 붓기 진짜 많이 빠졌다고✔️
단백질 성분이 많아서 그런건지 원래 젖소인지ㅋㅋㅋㅋ 모유 유축량도 160찍고!🙈#콤마짱 👍🏻
콤마,쿨슬림 2차 오픈은 다음주 화요일예정입니다아😆❤️
-
-
-
#제왕절개10일차#제왕절개후기#부종관리#붓기관리#내몸에쉼표콤마#초보맘#육아#조리원일상#조리원라이프

#원더그린
@wondergreen.kr
#클렌즈호박씨호박즙
-
늘 간식을 챙겨다니는 운동하고 식단하는 워킹맘 👱‍♀️아이비👱‍♀️
매일 1봉씩 먹어 붓기도 빼고 건강도 챙기고
일할때 배고프지 않게 간식으로👏👏👏
-
-
건강한 간식을 늘 관심있게 찾는데
#호박 영양을 듬뿍담은 #클렌즙 찾음😘👍👍
-
🏆슈퍼푸드 호박씨까지 짜낸 #호박씨호박즙
👱매일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분
👩쉽게 붓는 얼굴과 다리가 고민인 분
👱‍♀️다이어트 중 건강한 간식이 필요한 분
👧🏻출산 후 붓기 관리가 필요한 산모
-
💁첨가물은 물론, 물 한방울도 넣지 않고
저온 착즙해 원물의 신선한과 영양 그대로 담은 건강즙#-
-
-
👉나를 위한 간강 습관, 클렌즙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특허받은 저온 착즙 공법으로 원물 영양 그대로❗️
✅설탕,향로,색소,정제수 무첨가 100%과채주스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으로 더욱 안전하게
.
.
#원더그린 #호박씨호박즙 #클렌즙 #원더그린호박씨호박즙 #붓기제거 #건강즙 #호박즙 #영양간식 #붓기관리 #호박 #간편식 #붓기퇴치 #붓기야_잘가거라 @wondergreen.kr

아 왜 사진이 10장밖에 첨부가 안될까요 .. 🤦🏻‍♀️ 보여드리고 싶은 후기들이 남쳐나는데에!!! 오늘 저녁에 블로그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
.

오늘 하루종일 일하면서도 틈틈히 후기들 다 찾아봤어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봤는데 기대이상으로 후기들이 너무 좋았구 , 다 재구매의사가 있다고 해주셔서 얼마나 맘이 놓이던지..☺️ 화장품이든~ 식품이든 효과없으면 절대 다시 찾아주지 않으시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 항상 제품셀렉에 신경을 곤두세우는 편인데. 이번엔 제가 1년 넘게 먹고 확신한 제품이라 사실 조큼 자신은 있었어요 😋 .
.
원래 처음에 베라수 대표님과 얘기했던 2차공구일은 추석이후였는데요, 벌써 다 드신분들이 많구 재구매요청이 너무 많아서 몇주나 앞당겨서 2차를 오픈하기로했답니다!! 🙏🏻 내일 오전9시 오픈이구용🌟🌟🌟 이번에도 한정수량 1500박스는 바로 다음날 발송해드려요!! ^^ 저번 1차때도 보생직원분들께서 새벽6시부터 출근하셔서 저희 배송건 준비하셨다고해요 🙏🏻🙏🏻 이번에도 무조건 칼같이 보내드려요:)
.
베라수를 알기전까지 정말 여러제품에 데이고(?) 온 고객님들이 많으셨어요~ 대부분 붓기제품들이 고가가 많자나요, 고가인데 효과까지 못보니 얼마나 속이 상하셨겠어요 😢 베라수는 이부분에 있어서 붓기제품인데도 가격이 합리적인편이라 몇박스씩 구매하기에도 덜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으셨어요- 물론 효과를 보셨으니 이런 말도 해주셨겠죠! ☺️ 효과가 보이는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꼭 첫 복용때 1박스까지는 무조건 아침 공복에 2팩씩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몸이 적응하는 시간도 필요하거든요ㅎㅎ 1팩씩 드신 분들은 효과가 좀 늦게 오실수도 있어요:) ➕ 추가로 이번 후기들을 보니 손발저림 / 수족냉증이 많이 개선됬다는 후기들이 보이더라구요. 1차에서는 언급을 못했는데 손발저림에도 효과적이에요✔️ 하루종일 걷거나,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다리 땡땡해지고 저린느낌 다들 아시죠 ㅠㅠ? 어느날 갑자기 저도 그런증상들이 자주 오는데 좀만 땡땡하다~ 싶으면 바로 베라수 1팩 중간에 마셔줘요. 그러면 몇 시간안되서 풀리더라구요 ^^ .
.
.
내일 오전9시 오픈이후 다음마켓은 11월이나 되야 찾아뵐 수 있을꺼같아요 .. ‼️구매를 원하셨던 분들 , 베라수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저녁 "미리보기" 포스팅 먼저 봐주시구요, 내일 오전9시에 정식마켓으로 만나요 🙌🏻

@Regrann from @sera0217 - ㅡ
<쌩얼주의>
잘 부어서 맨날 냉동실에
얼음팩 얼려두고 썼는데
이거 넘 조으당♡♡♡
꺼낸지 한시간 됐는데 아직도 차가움... 하핡♡
쌩얼 이지만 일단 모르겟구
넘 조음 //👍👍👍👍👍👍 #더마퀸 #themaqueen #챠밍쿨러 #마사지하기 #붓기빼기 #붓기관리
#피부관리 #경락 #지압 #얼굴마사지기 #윤곽관리 - #regran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