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도시

102 posts

TOP POSTS

멍청해보인다..히죽히죽🤤 #볼로냐 #붉은도시

#유럽여행 #이탈리아 #시에나 #붉은도시
피렌체와는 다른느낌...중세도시를 보는듯한..

#bologna #붉은도시 #italien #탑 올라가는데 너무 힘들.... #볼로냐

MOST RECENT

장밋빛 페트라를 만남!
Amazing 👍👍 #Jordan #Petra #alkhazneh #siq #addeir #모닝페트라 #붉은도시

1년전 신행지 프라하의 풍경!
사진에 담을수 없는 색감을 가지고 있는 도시
우리나라와 다르게 미세먼지따윈 없던 깨끗함
날씨는 굳!!!
하지만 또가고 싶음 야경은...더멋진데...
#prague #프라하 #czech #체코 #honeymoon #풍경 #신행 #1년전 #벌써1년 #또가고싶다 #9년뒤에 또갈꺼야 #애들은 놓고간다 #스냅 #신행스냅 #붉은도시 #무수정 #필터 따윈 안쓴다 #원본 사진의 위엄

아씨시에 이어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 💚 큰도시보다 훤씬 더 매력적 #친퀘테레 #절벽위의집 #파스타 #피사 #붉은도시 #시에나 #산지미냐노 #젤라또챔피언 #키안티 #와이너리투어 #여행스타그램

France Toulouse's party
프랑스 툴루즈 edm 파티!!!
붉은 도시 툴루즈 수변공원!!!
무슨파티인줄 모르지만 신난다~🙌
.
.
.
.
#france🇫🇷 #toulouse #festival #party🎉 #유럽여행 #프랑스 #툴르즈 #파티 #가는날이장날 #붉은도시 #이쁜도시 #edm ##여행스타그램 #여행의묘미 #댄스 #흥 #씐난다 #룰루랄라🎶
#유럽의수변공원

이탈리아 볼로냐 첫날.
여행막바지.
붉은 도시.
낮과 밤 너무 다르당.

#붉은도시 #볼로냐 #여행막바지 #행복 #여행 #Bologna #예쁜건물들 #낮과밤

출장 3일차!!
어딜찍어도 그림! 인생샷!
너무 이뻐서 정말 감탄하며 찍었던 사진들~
이래서 여행을 다니나 싶었다ㅎㅎ
다시 오고 싶은 볼로냐~
붉은 도시답게 모든 건물들이 붉은색
뚱보들의 도시답게 고칼로리 ㅋㅋㅋ
일정이 성공적이라 마음편하게 관광겸시장조사!
#놀러간거아니다 #일했다 #볼로냐 #이탈리아 #뚱보들의도시 #맛집 #먹방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는게남는거 #찍는게남는거 #추억 #아른아른 #졸잼 #코스모프로프 #붉은도시

중세시대 그대로 인 듯! 걷기만 해도 예쁜 #이탈리아 #붉은도시 #볼로냐 #유럽여행 #두개의탑 #twotowers #운하 #예쁘다

볼로냐는 몇가지 별명이 있다. #뚱보들의도시 #붉은도시 #현자들의도시 #대학의도시 #회랑의도시 . <붉은도시>라는 별명은 볼로냐 건물들이 모두 붉은빛을 띄고 있기 때문이고, 정치적으로 좌파성향이 짙기에 붙여졌다는 이야기.<현자들의도시>,<대학의도시>라는 별명은 셰계최초의 대학인 볼로냐대학이 있기 때문. <회랑의도시>는 볼로냐 시내 전체가 회랑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뚱보들의도시>인 이유는 미식으로 유명하기 때문!!! 어느 가게를 들어가도 다 맛있다고 한다. #볼로네제 라는 말이 볼로냐에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라자냐#원조 가 볼로냐이기도 하다고해서, 검색해 본 #맛집 . #최현석셰프#오세득셰프 가 방송 #셰프끼리 에서 #극찬 했다고 한다!!! #만석 이라고 했는데, 다른데 검색하기도 힘들고, 궁금하기도해서 #웨이팅 하겠다니까, 그러라고해서 잠시 웨이팅. 맛은 #엄지척 !!! 엄청 보들보들하다!. 맛집인정!ㅜㅜ #trattoriadalbiassanot #lasagna #sparklingwine #이탈리아 #italy #볼로냐 #bologna #배낭여행 #유럽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