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철봉

MOST RECENT

좋아진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양꼬치 오지게 치팅하고
헬스장 문닫아서 못감😭
홈트 곧장 풀업 20세트
막판에는 힘 다 빼서
보조밴드쓰니 색다르네
몸이 적응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훈련법도 바꿔가며
색다르게 운동해야 함을
다시한번 새삼 느낌

#바디체크 #홈트 #풀업 #불사조철봉 #운동 #헬스 #다이어트 #운동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피트니스 #헬스타그램 #몸짱 #태닝 #fitness #workout #bodycheck

#운동 하러 일때문에 못 가서 #집 에서 #철봉 했다
원래 풀업 한번에 10개는 했는데 몸이 무거워서 이제는3개만 해도 얼굴이 터질려한다
겸손하게 더 댕겨야겠다
#100일프로젝트 #D-day #99일째 #homegym #workout #재미어트 #불사조철봉 #southkorea
#다이어트 #diat

드디어 설치ㅡㅡ
철봉 끝판왕 #불사조철봉

*
예전엔 안이랬는데... #불사조철봉 각종 영수증/우편물로

생활감 충만해진 3년차 #랑팸하우스 😂

와이프가 생일선물로 새로운 철봉을 사줬다👍🏻 운동 후 항상 원상복귀🤦🏻‍♂️ ..열심히 좀 하자 제발 😂🤦🏻‍♂️ #운동하는직장인 #와이프김밥이더맛있다 #언제몸짱되려나 #운동스타그램💪 #풀업 #불사조철봉 #광배운동 #신혼부부💑

#홈짐 #힘콩철봉 #불사조철봉 #등신 #등깡패 #등아커져라 #제발 힘들다..화질 깨지네ㅠ 등좀 더 커져라 ....

-
헬스장 등록않고 집에서
리버스 턱걸이 10개
푸쉬업 100개
맨몸스쿼트 100개
스트레칭 10분부터 다시 시작.
몸무게 5kg증가 목표,
리버스말고 턱걸이로 10개 목표!
딱 2달만 해보자=) #홈트레이닝#풀업#턱걸이#리버스턱걸이#불사조철봉#푸쉬업#팔굽혀펴기#스쿼트#맨몸스쿼트#스트레칭#헬스#헬스타그램#몸스타그램#몸짱스타그램

[Recovery day] #극하근 아야해요ㅜㅜ 당분간 키핑 안녕~~👋👋👋
레드밴드로 20개씩 당기는 날이 오겠지.
얼른 노밴드 스트릭도 척척하고,
웨이티드 풀업도 가자 가자!!
.
.
용인 신동백. 어정역. 크로스핏짱으로 오세요-
같이 운동해요😊
#다이어트끝판왕 #다이어트챌린지반 #미나코치 #이미나 .
#리복쇼츠 #스트릭트풀업
미국정식지부 #크로스핏짱 #크로스핏 #크로스핏터 #풀업 #턱걸이 #불사조철봉 #다이어트끝판왕 #용인동백 #용인크로스핏 #용인크로스핏짱 #아이셋 #육아맘 #홈트 #홈트레이닝
#crossfit #crossfitters #fitmom #pullups #bandassistedpullups #infraspinatus

032핏터 채림씨에게서 온 Booty shorts인증ㅋ
요즘 #살크업 중이라 박스에는 도저히 못입고 가겠고, 집에서 살포시 입어봄.
[Recovery day] 극하근 아야해요ㅜㅜ 당분간 키핑 안녕~~👋👋👋
.
.
.
용인 신동백. 어정역. 크로스핏짱으로 오세요-
같이 운동해요😊
#다이어트끝판왕 #다이어트챌린지반 #미나코치 .
.
@x_xseo #리복쇼츠
#스트릭트풀업
미국정식지부 #크로스핏짱 #크로스핏 #크로스핏터 #풀업 #턱걸이 #불사조철봉 #다이어트끝판왕 #용인동백 #용인크로스핏 #용인크로스핏짱 #아이셋 #육아맘 #홈트 #홈트레이닝
#crossfit #crossfitters #fitmom #pullups #bandassistedpullups

#턱걸이그램 #나는원덕이다
어라??! 인스타에 턱걸이 영상이 왜 하나도 없지 올렸던걸로 아는데 ㅋㅋ
턱걸이 하면서 몸색깔이 점점 빨개진다 ㅋㅋㅋㅋㅋ
#인간카멜레온 #턱걸이 #원덕 #원피스팬티 #난턱걸이왕이될꺼야 #인간써모 #써모 #운동 #불사조철봉
#풀업 맞나

.
.
Before&After
이래서 꾸준하게 하는게 중요하구나😅
변명하지 말고 등신이 될때까지 운동하자!
모두 모두 재미어트 하세요💪
.
#재미어트 #불사조철봉 #등신 #아직이다 #변명 #❌ #재미어트하세요#바디체크

#불사조철봉 #풀업
.
.
마무리운동은 집에서🏋🏻
하,,, 클라이밍하다 얼굴로떨어져서 안경이 휘었다👓

남들 불금 보낼 시간에-
은유랑 엄마는 아빠의 중고나라
직거래 현장 따라갔지!
아빠 어깨 뿜뿜!!!
은유 많이 안아줍소서
#직거래현장#불사조철봉
#은유그네걸어주심뇸

불사조철봉구매 ㅋ(feat.중고나라)
상태조은걸 잘구했다 ㅋ
와이프헬스장등록시켜주고,
나도 이제 다시 운동해야지 ㅋ
애키운다고 뱃살 늘어나는 엄빠는 되지말아야겠다는게 우리의 생각 ㅋ
해봅시다 이번엔 정말제대로 홈트레이닝 ㅋ

#불사조철봉 #홈트레이닝 #건강이최고
#뱃살좀제발 #식단관리는어찌하나

#불사조철봉 #풀업
.
.
마무리운동은 집에서🏋🏻

.
그네 타다가 잠든 천사 👼
#불사조철봉 #등신되려다그네로사용중

(👉👉옆으로 넘기면 사진 더 있어요) Hunger rating 99.99999%↑😣 4th day of Zone Diet😢 11블럭이고 뭐고 일단 먹고 있음ㅋ 먹자. 먹자🍖 잘 먹자🌸🌸🌸
.
1. 아, 질문주시는 분들^^ 저는 사실 정상체중 범위여서 체중감량이 목적이 아닙니다. .
2. Zone diet는 크로스핏 본부에서 권장하는 선수식단이에요. 운동하면서 체지방의 효과적 감량& 근손실 적은 식단 입니다.
.
3. 저는 그동안 #고지방식단 을 4개월정도 꾸준히 해왔고, 운동시 퍼포먼스가 더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zone을 시작한지 이제 4일차입니다. 참고하세요.
.
(마른비만을 좀 탈피해보고자 시작했습니다)
.
------------(복&붙)----------
#존다이어트 4일차(초예민😶)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 있다.... 날씨가 더워서 인지 바뀐식단 때문인지. 살짝 예민해지고 무기력하다.....#고지방식이 할때는 편하게 고기기름도 먹고 1500칼로리전후로 먹었었는데, zone으로 오니까 하루 1000~1050칼로리만 (11블럭) 먹어야하니, 짜증이나고 예민해질 수 밖에ㅜㅜ
.
일단 zone diet를 쫌더 해보고, 체지방 걷히고 나면, 겨울에는 다시 #고지저탄 #키토제닉 으로 가야겠다. 그래야 내 정신상태가 온전해질듯;;;
.
#저칼로리식단하시는분들존경스럽다진짜
.
#운동가기싫은날
풀업 4R하고 그냥 쉼.
.
쉴래ㅜㅜ
.
#스트릭트풀업
미국정식지부 #크로스핏짱 #크로스핏 #크로스핏터 #풀업 #턱걸이 #불사조철봉 #체지방 #다이어트끝판왕 #용인동백 #용인크로스핏 #용인크로스핏짱 #아이셋 #육아맘 #运动 #홈트 #홈트레이닝 #유지어터
#crossfit #crossfitters #fitmom #pullups #bandassistedpullups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