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똥떨어짐

MOST RECENT

으아~~ 무지덥네유~
차안 에어컨이 제일 시원!! 그래도 집보러 다니는거 재미지네융😆
신나서 오랜만에 셀카질ㅋㅋㅋ
.
.
.
#셀스타그램 #내얼굴 #신났음 #일상 #소통 #집보러감 #신혼집 #결혼준비 #불똥떨어짐 #오빠는운전중 #럽스타그램 #daily #daiylook #fashion #ootd #오오티디 #한여름날씨 #덥다 #까만언니

#다이어트그램#헐리우드48시간#디톡스#불똥떨어짐#일주일전#보라카이#요요무섭다#휴가#boracay
아직은 1일차 어제 배고파서 날밤 샜더니 아직은 참을만. 내일이 고비다 조금이라도 빼쟈ㅜㅜ

떡볶이는 사랑❤️⠀⠀⠀⠀⠀⠀⠀⠀⠀⠀⠀⠀⠀⠀ ⠀⠀⠀⠀⠀⠀⠀⠀⠀⠀⠀⠀⠀⠀
⠀⠀⠀⠀⠀⠀⠀⠀⠀⠀⠀⠀⠀⠀
떡볶이 충전하고,
강의 준비 고고씽🤦🏻‍♀️
미리미리 해둘껄.......🤦🏻‍♀️🤦🏻‍♀️🤦🏻‍♀️
⠀⠀⠀⠀⠀⠀⠀⠀⠀⠀⠀⠀⠀⠀
⠀⠀⠀⠀⠀⠀⠀⠀⠀⠀⠀⠀⠀⠀
#떡볶이는사랑입니다 #순대는옵션
#떡볶이 #순대 #분식쟁이 #😊
#죠스떡볶이 #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
#강의 #강의준비 #미리미리하자
#불똥떨어짐 #지금부터초집중

과제제출전날 #불똥떨어짐
#육퇴 하고나서 과제했어야하는데
#임신8개월엄마 는 넘나 피곤했다ㅠㅠ

가게앞에 #7번가피자 새로오픈한당
낼오픈인데 떡대신 피자를 돌리셔서
덕분에 #피자와사이다 냠냐밍

부랴부랴 파워포인트에 교육과정표만들기
4시간안에 해놓고 어서자야지
낼이면 #스크레치ㅃ2 ㅠㅠ머리터지는줄
근데 담주부터는 #아두이노입문 #🤤 #엄마의하루 #육퇴후과제중
#인천은비안옴 #습도대박
#건조기사고싶다 #건조기있는집부럽다
#매우매우

소재 과제한다고 4계절 옷's 패션쇼중👯 시험끝나고 행사하고 운동언제하지😹 #불똥떨어짐

시험이 다음주라뇨?
열심히 사는데, 잘 사는건 어렵다.
#시험기간 #과제 #중국어 #불똥떨어짐 #당황 #역시 #미루면 #안됨 #힘 #아직 #지치지말자 #더 #할수있다

#대야미 #반월저수지 #불꽃놀이 #fireworks #불똥떨어짐 #발아야 혜오니랑 드라이브가서 불꽃놀이🎇

냉수마시며 한숨돌리자.
내몸이 두개였으변 했던 오늘 아침!
아침일찍부터 이게 뭔일이래......
미리미리 체크 못한 내잘못이지모ㅜㅜ
세시간동안 내 정신은 내가 아니였다.
#오늘의일기
#멘붕#혼이나감#시간과의싸움
#아침부터#불똥떨어짐#힘들다
#동에번쩍서에번쩍#홍길동
#이제서야#한숨돌리기
#스벅에서#마음#진정시키기
#냉수 도 마시고#아메 도 마시고......
#정신똑바로차리자#체크잘하자
#반성중 ㅜㅜ#데일리
#점심 도 안먹힐듯.......
#선팔#맞팔#소통
#앤스타그램#앤의일기장#아이폰6

으흐흐 계속 밤샘작업 ☕☕ 필요해 😴💤 시간은 없구, 잠은오구 끄아아
#시간아멈춰라 #잠#밤샘#논문 #작업
#커피 #카페라떼 먹고싶다 ㅎㅎ
#정신없는태그 #똥줄 #불똥떨어짐 #위기상황 #미쳤다나아 #아침저녁 구분이안감 #해가떴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