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분당스피닝

808 posts

TOP POSTS

남들 다 하는 럽스타그램 나라고 못할 줄 아나 나도 우럽마랑카톡 #럽스타그램 ㅇㅈ?

아니 그건 그렇고 인간적으로 쌀 너무 무겁네 덤벨은 한 손으로 20kg도 거뜬한데 쌀 20kg 두 손으로 낑낑.. 역시 농부들에 피와 땀으로 일군 무게인가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무게는 아닌 걸로











#한국스피닝#ksa#spinning#스피닝#스피닝안무
#스피닝자격증
#평일반주말반
#석계스피닝
#건대스피닝
#잠실스피닝
#동작구스피닝
#강동구스피닝
#노원구스피닝
#분당스피닝
#광나루스피닝
#장한평스피닝
#영등포스피닝
#종로스피닝
#일산스피닝
#송파구스피닝
#관악구스피닝
#신이문스피닝
#개운산스피닝
#강서구스피닝
#양산스피닝
#원주스피닝
#춘천스피닝
#무안스피닝
#횡성스피닝

장보고 일보고 장보고 일보고
오늘은 학교가니깐
장-> 일 은 잠시 접어두고
내일다시 시작!
.
.
#위키드스피닝 #분당스피닝 #이케아 #ikea #costco

퇴근후 정신차려보니 수내역 ㅋㅋㅋㅋㅋ
사진여러장 찎었는데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엄청 아프셨는데 오늘 열정 감사합니다
보고싶었던 형님도 만나고 정말 최고최고 최최고^^
#위키드스피닝 #스피카스피닝 #수내역스피닝 #분당스피닝 #수내역 #스피카쎔

뿌염하고 오랜만에 선크림바르고 출근^____^

것보다
어제치킨잘참음..🍗🍺 #오전수업 #화이팅
#바이칼야탑 #야탑헬스 #분당스피닝 #운동하는여자 #바이칼휘트니스 #줄리짱

싱글하실때 진짜 ㅋㅋ 👍👍👍👍
진짜...ㅋㅋㅋ👍👍👍👍👍👍👍
원래 한 타임만 하셨는데
오늘 두타임 잘 소화하시구! .
기흥에서 대중교통타고 훅 날라와주시는 유진횐님 즐거운수업 참여 감사합니다!
금욜에 또 뵈어요♡.♡ 뾰뿅!
.
#위키드스피닝 #분당스피닝#스피카스피닝

MOST RECENT

.
2017.09.22

어어엄청 집중 중이신 울쌤
신매가 이리 도촬중인거 절대 모르시죠잉 ㅋㅋㅋㅋㅋㅋ

현재도 엄청 집중하시며 무언가를
하고 계세욤~ 캬~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울 쌤은
진짜 움... 구냥 넘넘 블링블링 사랑스랑스러워서
신매는 이 순간을 그냥 넘어가지 몬한답니다아😍😍😍.
살빼기부터 5기까지 한주의 쉼없는
기나긴 여정이 이번주면 끝이나네요.

정말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진짜 엄청엄청 수고하셨습니다.

잘버텨주어 감사해요.

이 열정의 값은 곧 높이 날아오름으로 올껍니다.
신매가 말하면 이루어진다.

#스피카쌤 #위키드스피닝 #우주최강
#스대표 #수고하셨어요 #수내 #수내동
#분당스피닝 #지대루도촬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운동하는남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스타그램 #복근만들기 #휘트니스 #health #diet #fitfam

남들 다 하는 럽스타그램 나라고 못할 줄 아나 나도 우럽마랑카톡 #럽스타그램 ㅇㅈ?

아니 그건 그렇고 인간적으로 쌀 너무 무겁네 덤벨은 한 손으로 20kg도 거뜬한데 쌀 20kg 두 손으로 낑낑.. 역시 농부들에 피와 땀으로 일군 무게인가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무게는 아닌 걸로











#한국스피닝#ksa#spinning#스피닝#스피닝안무
#스피닝자격증
#평일반주말반
#석계스피닝
#건대스피닝
#잠실스피닝
#동작구스피닝
#강동구스피닝
#노원구스피닝
#분당스피닝
#광나루스피닝
#장한평스피닝
#영등포스피닝
#종로스피닝
#일산스피닝
#송파구스피닝
#관악구스피닝
#신이문스피닝
#개운산스피닝
#강서구스피닝
#양산스피닝
#원주스피닝
#춘천스피닝
#무안스피닝
#횡성스피닝

9월 운영시간 공지입니다. 추가적으로 10월 대명절인 추석연휴까지 함께 공지해드립니다. 스케쥴관리에 착오없으시길 바라면 9월도 힘찬 한달이 되세요^^😘😘
#제이짐휘트니스 #야탑헬스 #야탑역헬스 #야탑다이어트 #야탑역요가 #식스팩 #오늘의몸짱 #퍼스널트레이닝 #분당스피닝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선수트레이닝 #분당다이어트 #제이짐야탑점 #fitness_jgym
#추석연휴 #10월임시공휴일

.
2017.09.10

걸 크러쉬! 캬아~

주말 없이 열 교육중이신 울쌤.
교육중 한곡한곡 쉼없이 열정을 다해서
하는 모습을 보면

아! 울쌤은 정말 큰 사람이 되겠구나 한답니다.

신매 눈은 또 하트 뿅뿅 가슘은 두근반 세근반😍

이번 5기 교육생들 실력은
흐흐 솔직히 1기부터 보아온 신매눈에는
감탄을 금치못하게 일취월장이구요.

울쌤 신나서 교육하는 모습에 신매두 같이 덩실덩실 이랍니다아

어제는 보람 데니즈 다니
오늘은 보람 진욱
진짜 이뿌구 기특한 1.2기랍니다.

주말 평일 정말 하루두 빠지지 않고 울쌤 옆에서
손을 거드는 보람은 진짜 궁디 팡팡 이구요.

글구 항상 주말에 일찍나와 쌤 챙기는
울 원매님 헤헤헤 요즘 쫌 군기빠진 저 신매. 🤣
모두 수고수고 입니다~ 헤헤헤

#위키드스피닝 #스피카쌤 #스대표님
#수내동 #수내역 #분당스피닝 #도촬하는신매
#스대표님관찰기 #5기화이팅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운동하는남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스타그램 #복근만들기 #휘트니스 #웨이트트레이닝 #health #diet #fitfam

열정적으로 운동하시는 제이짐야탑점 회원님들♡
혼자 운동하시다가 모르는운동이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 저희직원들은 수업이 없을때 다들 노랑색 완장을 착용하고 있답니다~ 부담없이 무엇이든 질문해주세요😙😙
#제이짐휘트니스 #야탑헬스 #야탑역헬스 #야탑다이어트 #야탑역요가 #식스팩 #오늘의몸짱 #퍼스널트레이닝 #분당스피닝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선수트레이닝 #분당다이어트 #제이짐야탑점 #fitness_jgym #플로팅서비스

^^ 오늘 친정집 분당에 왔습니다 ㅋㅋㅋㅋ
불금에 회사에서 받은 모든 스트레쑤 무단투기
하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스피닝#운동#위키드스피닝#스피카쎔#스피카스피닝#수내역#분당스피닝

.
2017.08.30
간만의 스피카 마라톤 어떠셨나요?
쉬지않구 13분 짜리 한곡 똬악 하구나면
그냥 그 만족감이 장난아니죵!!! 크크크크크

오전횐님들 하시는거 보구 신매가 쪼매 부럽부럽했는데
우아아아아 저녁탐까지! 꺄아아아아아😆☆
.
울 쌤 진짜 이 열정을 어찌할까요♡

신매가 처음 쌤 섭을 들은때가 2015년 1월이니까
우아아아아 어언 2년 8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갑자기 옛 추억 타령이냐구요?

2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한 수업 한시간 한시간을
대하는 쌤의 열정이 눈물나게 고마워서요. 소중해서요.

회원이 한명이든 30명이든 한결 같게 수업하시는
울 쌤을 누구와 비교하고 누구와 견줄수 있을까요.

항상 즐거운 수업들 위해 매시간 연구하고 고민하고
음악듣고 안무 만들고 고민하고 시연해보고 고치고

그 일련의 과정을 지켜봐온 신매는 요즘 많이 화가 나고 어이없고 기가막히고 슬프기까지 하지만

참 불쌍합니다.

정당한것을 부당한것으로 포장하고
인신공격도 서슴치 않는 그곳이요.

그래서 참 다행입니다.

우리라서요. 위키드라서요.

#위키드스피닝 #스피카쌤 #스피카스피닝
#분당스피닝 #수내 #수내스피닝 #수내동
#간만에감성탐 #참스승 #스대표
#별 #반짝반짝 #꽃길만걸으세요
#한결같음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운동하는남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스타그램 #복근만들기 #휘트니스 #health #diet #fitfam

.
2017.09.02

뜨거운 열기의 현장!
드디어 위키드 5기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멀리서 가까이서 울 쌤께 배우고자 하시는 멋진
5기 교육생 분들 홧팅입니다!!!.
.
울쌤을 만난건 진짜 행운인데
그 행운 꽉 잡구 오기있게 나가봅시다! 아자아자👍👍👍.
.
오늘도 신매는 데니즈쌤 뒷태와 😗
보람쌤의 신나는 구령 😁
울 스피카 쌤의 멋지구리한 가르치는 모습. 구령. 얼굴. 목소리 크크크크크 모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쌤땜에 가슘이 콩닥콩닥입니다~ 😍😍😍
.
왜 쌤의 "하나" "하나" "왼발" "왼발" 이런 목소리에
설레는 걸까요오오오오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

#위키드스피닝 #스피카쌤 #수내동 #수내 #분당스피닝
#5기시작 #시작이반이다 #너희가안무를알아
#진짜가나타났다 #스대표님 #참스승 #기특한1기제자들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살빼기 #다이어트일기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운동하는남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스타그램 #복근만들기 #휘트니스 #웨이트트레이닝 #health #diet #fitfam#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살빼기 #다이어트일기 #헬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운동하는남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운스타그램 #복근만들기 #휘트니스 #웨이트트레이닝 #health #diet #fitf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