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산연극제

344 posts

TOP POSTS

너무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
.
#부산연극제 #이순신은살아있다 #송이 #💛

#부산연극제

연습 off ~~ 🙋🏻🙋🏻🙋🏻!!!!!!!!!!!

반 년만의 채플린.
반가웠던 찰스.
믿고보는 배우창고.
#연극#부산연극제#사랑해요#배우창고

#배우 박찬영선생님과 함께♡.♡
#내 눈은 어딜 보는거지?
#부산연극제 개막식 가서~~
#자랑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부산연극제#급제록 민쩌니너무반가워가지고껴안고방방뛰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사룽하는우리영인잉 오늘도너무잘햇다 넘나기특한것. 영인이공연갓다오면나도요래여운이남아서 뒷풀이함께하고픈마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해떵💕

광안리 엘리스연습가는즁~~
광안리에선 부산연극제즁
스트릿공연을 보니 옛추억에
빠지고 시원한바다바람맞으니
개운하고
#광안리 #광안리해수욕장
#엘리스가는중 #썸페준비
#부산연극제

#당금 #배우 #연극 #부산연극제
부산연극제 잘보고 감
배우와 한컷 ㅋㅋ
흥해라!!

MOST RECENT

#배우창고#나는채플린이아니다#부산연극제#최우수작품상#전국연극제#부산#대표 로 참여하여 다음주 14일 대구에서 공연합니다!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

오랜만에 광안리 #부산연극제#플리마켓하고있넹^^
저 아저씨인지 오빠인지허시는분이 나와주시길바랬지만.. 안나오시길래 그냥 찍었어요 ..죄송합니다.허허..
디테일이살아있는#토토루방향제

😎광안리 다이나믹 스트릿😎
.
"변신 metamorphosis"
.
2시부터 7시까지 광안리 해수욕장 만남의광장 및 일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됩니다
.
<제 14회 부산 국제연극제>
.
#부산 #부산연극 #부산연극제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 #축제 #주말 #행사 #체험 #커플 #데이트 #프리마켓 #광안리아트마켓 #핸드메이드

짧고 굵게 준비한 부산연극제_10분연극제. 좋은 공부와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 결과는 너무 감사하게 1등을 주셨네....... 열심히 살아야겠다. 매 순간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다. 함께 한 @1hm_5659 @prime_minster_ @theatric_na_98 고생많았고 감사합니다. #부산연극제 #10분연극제 #마부작침

부산국제연극제 다이나믹스트릿에 참가합니다
오랜만에..고향인 부산에 공연을 오다니 살짝긴장되면서도 설레입니다😳
수중인간 'Siren' 많이 응원하러와주세요💃

광안리 해변무대 옆 모래사장
금 8:30pm
토 7:00pm *영상은 완도국제박람회 공연입니다.
부산에서는 세트가 해변에 설치될 예정이에요
#siren#부산국제연극제 #부산공연 #수중공연 #싸이렌 #김동희 #무용 #춤스타그램 #수중인간 #수중촬영 #부산 #광안리 #busan #beach #performance #sea #city #show #daily #dancer #underwater #dance #fantasy #공연 #해운대 #연극 #수중모델 #부산연극제 #dance#첫출안녕 #다이나믹스트릿

광안리 엘리스연습가는즁~~
광안리에선 부산연극제즁
스트릿공연을 보니 옛추억에
빠지고 시원한바다바람맞으니
개운하고
#광안리 #광안리해수욕장
#엘리스가는중 #썸페준비
#부산연극제

부산 연극제 즐겨보자 했는데 뭐지...끝나가네 ㅠㅠ좌석도 거의 없네 ㅠㅠ그래도 낼 보러간다!!#안네의일기#부산연극제#KNN시어터

"<인스타그램 관리대행 소개>
-
-
-

많은 분들이 SNS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SNS을 단순히 이용만 하고 있는것이
아니라 마케팅의 한 방법으로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최근
이용율이 급증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스타그램광고를 진행할 수 있
어 많은 사업장에게 큰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브랜드마케팅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육성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을 하고
있는 방향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오프라인 광고보다 블로그를
통한 작업보다 SNS을 통한 광고 효과가 뛰어난 편인데요. 그 이유는 다양한
연령층과 남녀구분없이 사용을 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파급력이 강하기 때문에

빠른 시간동안 널리 퍼트리고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저희 종합광고기획사 모도시에서 인스타그램의 핵심 선행과정을 도맡아 관리
까지 책임지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최저가의 비용으로 부담없이 진행해드립니다!

1. 주4회이상 포스팅
2. 선팔, 언팔등 팔로워 관리
3. 좋아요 작업
4. 조회수,댓글관리 ※ 4가지 기본작업을 통해서 해쉬태그가 인기게시물에 올라가도록 운영대행 해드립니다. ◈관리대행 비용
- 월40만원 ◈ 주문방법>카톡ID : ut9090 ◈참고사항
* 해쉬태그는 100개이상 진행해 드립니다
*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묵향유치원 토마토모짜렐라파니니 EBS초등 거연 3·1만세운동길 동대입구 #청주자연눈썹 #형제의나라 연관검색어 1톤캠퍼 KT부여지사 #수원 #곧돌 003000 팔금면 #아침등산 #할리우드거리 인스타그램늘리기 명품샌들 #전주어플제작 워드프레스쇼핑몰 청하맨션 용화고길55번길 숙대입구 안산쇼핑몰제작 경기대학교정치전문대학원 일본키친 성요셉어린이집 호서대학교여성문화복지대학원 고창군 네이버 늘어나는치즈 아이스크림추천 매직싱크 방조제길 #서울삼성썬더스 #회화과 해운대역 개인쇼핑몰 능치초등학교 광주첨단과학산업단지 우리소망교회 레이언스 덕포역 용인쇼핑몰제작 만냥몰 이쁜침대커버세트 삼하빌라A #개인쇼핑몰 박스트롤 정읍 네이버블로그노출 블로거마케팅 우체국택배상자 일도2동복지회관 진만초등학교 소태역 #아름다운컨벤션 식품쇼핑몰창업 중곡동키즈카페 동아냉면 J리빙텔 논산길 기흥구 온라인마케팅대행 목업 호구가방 #농부애갈비 #연애의온도전시회 반석생수교회 오뎅볶음 #황정음레깅스 태릉입구역 남자옷싼곳 청라왁싱 LRG 까사후로라 천변좌로566번라길 남해군 #토마토새우파스타 #피트니스아카데미 네이버검색등록 유적지 남양주공업고등학교 화일리복지회관 군산CC 안동 #색이 #여기서 지도 강변역다락 보양작업 #온라인마케팅대행 아르스빌 소양로120번길 #오오티디베이비 #선암사 동대입구역 거제쇼핑몰제작 현대증권CMA 가수의상 효원월드타워 #커먼주짓수 #송내라쿤카페 거울 소요산 영등포홈페이지제작 후광 #특종량첸살인기 성인한복 이목정교회 #타슈 블로그모바일노출 부개동 #부산연극제 #쏭쏭이들 모텔블로그 영화명 갑천중학교 해남리간곡노인회관 #화산 압구정마사지 대연동 인스타광고하기 #애인님"

믿고보는 갓정섭배우님 역시 최고였습니다😍

#부산연극제 #길떠나는가족 #연희단거리패 #소름의연속

학교와서 처음 찍은 프로필~~!
좀 변했나?? 점점 더 변하겠지?
못생겨도 모나지는 말자!
.
.
.
#프로필촬영 #찰칵📷 #젊은연극제 #무대제작 #스텝 #부산연극제 #치어1등 #ALWAYS #smile #예뻐져라
은영쓰 고맙당♥

🕴제35회 부산연극제🕴
🏅최우수작품상
🏅연출상
🏅무대예술상
🏅신인연기상
.
무려 4개부문의 상을 휩쓴 배우창고의 <나는 채플린이 아니다>를 올해 BIPAF 축하공연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부산#부산국제연극제#busan#bipaf#축제#연극#부산연극제#배우창고#채플린#나는채플린이아니다

20170429

#불토#나비 #연극나비 #부산연극제 #경연작 #남주_연기우수상 #극단더블스테이지 #민주공원중극장
#인조 #병자호란 #소현세자 #볼모 #힘없는나라의설움 #환향녀 의비극 #과거나현재나 #누가국민을지켜주나요

#이경진 배우님 초대티켓로 보게된 연극 나비
기대나 사전정보없이 보게되었다가 반해서 돌아왔다.
#안정된연기 어느하나 빠지지않는 캐릭터들
잘봤습니다.

봤다, 공연
있었다, 재미

#마임 #지니스토리 #부산연극제 #일상 #daily

D-3
연극 '옷이웃다!' 공연합니다.

한국연극협회 2016베스트작품상 수상.
올 봄이 가기 전,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의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4월30일 오후 4시. 5월1일 오후 8시

#극단자유바다 #부산연극제 #부산시민회관 #봄 #데이트
#추억 #감동

퇴근후 쌤들과 문화회관 연극 보러갔다왔넹
맛난 저녁도먹고..ㅎ(저기 물회 맛남!!)
좋은사람들과 좋은연극보고 하루마무리ㅎㅎ
말도많고 탈도많은 하루였지만..
마무리는 좋게 끝내서 좋아용~♡♡ #부산 #남구 #대연동 #부산맛집 #포항물회 #맛집👍 #물회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냠냠🍴 #퇴근후 #저녁 #연극스타그램 #부산연극제 #부산문화회관 #지니스토리 #마임 #일상💕 #daily #인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

매년 3~4월경 열리는 부산 연극제는 올해로 35년을 맞이했으며 부산시내 3개 극장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경연부분은 부산시민회관 소극장과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경연이 이루어지며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극단은 5월 19일부터 열리는 부산 국제 연극제에 초청되어 공연합니다. 이후 6월 2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연극제에 부산 대표로 참가하게 됩니다. 앞으로 열릴 부산 국제 연극제와 대한민국연극제에서 부산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부산연극제 #부산국제연극제 #bipaf #연극 #공연 #부산연극 #캘리그라피 #calligraphy #캘리365 #부산365 #캘리로보는부산365 #busan #부산공연

#나는채플린이아니다 #부산연극제 #최우수작품상 #급하게 #스케쥴 #정리중
아무것도 한게 없는것 같아 미안했던 뒷풀이
너무나 돈독하고 빛나보이는 #배우창고 식구들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 했던 하루

#부산연극제 #오필리어
비공개계정이니 말하지만, 첫장면 보고 엄메야 난 나갈래 함.
극이 별로였다는게 아니라.. 엄청난 착오가 있었다는😣.
햄릿과 오필리어의 환생 << 이라고만 알고 가서
햄릿의 재구성쯤으로 생각하고 진지한 정극인 줄 알았음. 하지만.....
햄릿이 레어티스의 독묻은 검에 최후를 맞이하는 그 유명한 장면이 첫 장면으로 나왔는데,
검 대신 진짜...시골에서 낙엽쓸 때 쓰는 긴 빗자루로 끄아악!!하며 대결... 심지어 실수로 빗자루 머리가 휑 하며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충격..ㅋㅋㅋ

오필리어를 집안, 명예를 다 저버린 채 오직 햄릿의 사랑만을 갈구한 유약하고 연약한 여성이 아닌, 매순간 선택의 기로에 서서 주체적으로 결정했던 여성으로 해석함. 생각했던 극의 형식이 아니었을 뿐, 코믹함을 가미한 극 그자체는 나쁘지 않았고 배우들의 열연은 빛났다☆

#부산극단#배우창고#부산연극제#경연참가작#나는채플린이아니다#최우수작품상❤
모두가 간절했기에 더 기뻤다
정말 한팀이였던 사람들
#부산연극제#폐막식#사회
분장도 못지우고 의상입은채로 리허설도없이 폐막식 시상및 사회..
실수도하고..
무엇보다 첫 시상부터 우리팀을 내가 호명하는영광을..
#떨리는순간
우리팀이 상받는걸 내가 상장의 내용을 읽을 수 있는기회도 흔치않지 .#특별한순간
울음참느라 힘들고 기쁨을 억누른다고 힘들었지만
행복했습니다♡

#부산연극제
#무대상
#남여신인상
#연출상

그리고
#최우수작품상

#배우창고
#나는채플린이아니다

너무 감격스러웠던 시상식
너무 수고했고
너무 축하해♡

#부산연극제 페막식&시상식
#나는 채플린이 아니다 최우수작^^
#일상스타그램🐥
#셀카📷
#짧은치마를 입고 나갔더니 아가씨 이리오세요~~한당~~ㅋㅋ
#나두 배우로 서고 싶다...

오랜만에 외출했다
사람많은곳을가니 신기했다
#내인생
.
.
.
.
.
#외출 #외박 #부산연극제 #채플린 #일상 #데일리 #맞팔 #팔로우

반 년만의 채플린.
반가웠던 찰스.
믿고보는 배우창고.
#연극#부산연극제#사랑해요#배우창고

오늘은 문화인🎭
.
.
문의주세요💛

부산연극제 자유참가작
'옷이 웃다!'
한국연극협회 2016 베스트 작품상 수상

부산시민회관 2017.4.30~5.1

#부산연극제 #자유바다 #부산시민회관
#추천연극 #옷이웃다

#부산연극제
#나는채플린이아니다
#동생기획작품
#오랜만에연극
#몸이 #근질근질

간만에 연극보는데
기분이 이상했당...
다시 무대에 서고싶은
이상한 기분😌😌😌
하영아 잼께 잘봤다

#부산연극제 마지막 경연작
내가 좋아하는 극단 #배우창고
#나는채플린이아니다
#miya_ticket

#연극 #부산연극제 #옷이웃다

#한국연극협회
2016 베스트작품상 수상

#부산시민회관 소극장
2017.4.30(일) 16시~ 5.1 (월) 20시

#연극#필경사바틀비#부산문화회관#20170420

이렇게 예습많이하고 공연본 경험도 드물어서 특별했고, 기대만큼 공연이 좋아서 뿌듯함.

수단이 아닌 그저 '자기자신'이길 원했던 바틀비. 저항이라기보다는 단지 자신의 선택은 하지않는것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의미로 "하지않는편을 선택하겠습니다"라는 말을 하지만
그런 바틀비의 의지가 바틀비자신의 삶에 어떤 의미가 된걸까. 아니면 아무런 의미를 갖지않는편을 선택한걸까. 바틀비의 마지막 장면 인상적👍

#연극#필경사바틀비#부산문화회관#박찬영#오영섭#채민수#김아름#박센#극단바다와문화를사랑하는사람들#20170420#공연#허먼멜빌#좋아요#부산공연#instalike#instagood#instadaily#busan#The_play#부산연극제#자유참가작#연기멋지다👍#연출멋지다👍

사실 지난해에 못 보고 놓친 이 작품 때문에 이번 연극제에 기대가 컸었다.(비록 지금까지 실망스러운 것들이 많았을지라도!) 원래 계획대로라면 어제 달려 왔어야 했는데, 고질적인 게으름과 싸우다 져서(스터디 준비하느라) 오늘에서야 겨우 왔다. 라라관이 날 유혹했지만 이번 기회까지 날려버릴 수는 없으니까.
#필경사바틀비
#바다와문화를사랑하는사람들 #바문사
#부산연극제 #miya_ticket
#내일은나는채플린이아니다볼거다
#요즘맛있는티를많이마셔서
#스타벅스얼그레이라떼못마시겠다
#얘왜이렇게텁텁하니

거의 십년만에만난듯,
베포도업침 ,
생각치도않은 장면에 놀라긴했지만 ,
우와~라는 말이나옴ㅋㅋ
당감동테리 잘봤엉 ㅋㅋㅋ
앞으로더 더 승승장구하길!!! 허리아픈데 같이와주신 신랑님 감사😘

#부산 #연극 #공연 #부산연극 #부산연극제 #베포도업침 #권혁진 #배우권혁진 #일상 #셀카 #셀피 #busan #show #performance #play #drama #daily #actor #selca #selfie #35회부산연극제 #good #wednesday #신랑이랑 #첫연극

내 인생책을 연극으로
#필경사바틀비 #부산연극제

연극제 끝났고 나는 막공에 똥을 푸짐하게 쌋다!!
응원고맙습니다~
#부산연극제 #나비 #연극 #연극인 #똥쟁이
#부산연극화이팅 #연극배우 #극단더블스테이지

첫 연극제 관람 !! 꿀잼 !
끝에 살짝 감동 ㅠㅠ 안보신분들 담주에 보러가여 ~~~ #시민회관 #나비 #연극나비 #더블스테이지#부산연극제 #연극 #배우#연기#팔로우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dai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