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산야식

1273 posts

TOP POSTS

이 밤중에 배가 고프다..과일로도 채워지지 않고, 서울은 새벽에도 야식 먹을 곳이 많은데 부산은 못찾겠어요😭 #부산야식

이시간에 배고픈거 실화냐구? 에구 자다 깼더니 배만고프네#부산야식#국밥#밀면#안질린다능

부산 야시장 먹거리 BEST 7
#부산야시장 #부산야식 #부산먹거리

어제부터 허리가 아프더니
역시 비가오네
다됐다 다됐어
새우튀가야되는데
.
.
본판 불별의 법칙인가
잘생겨야 잘나오지
많이 찍는다고 잘나오나😃😃
.
.
4월에는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있다
#비 #허리통증 #다됐다

[배달야식 빨간병아리]
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세가지 중 #매운맛 으로 주문해본 #빨간병아리 #오돌뼈
셀프주먹밥과 계란찜도 함께 주문했는데 계란찜은 약간 비렸지만, 비닐장갑으로 조물조물한 주먹밥에 불향나는 오돌뼈를 삭 올려서 한입에 넣으니 역시 뇌가 야식의 위험성을 다시금 깨우친다
캡사이신의 무식한 맵기가 아니어서, 매운걸 전혀 못먹는 아내도 씁-씁하며 얼추 잘 먹어낸다
딱히 콧물이 안나는걸 보니 아주 매운맛으로 해도 매운맛을 찾아다니는 분들에겐 안 맵다고 느껴질 수 있겠다. 오돌뼈 하나를 주문하면 주먹밥은 2인분은 시키는 것이 좋겠다. 카드단말기가 안된다고 하신 것은 매우 애석하다
오돌뼈 씹다가 이빨 다나갈 수 있어. 커즈암 #터프쿠키 #텁쿠키 #텁쿡히
_ 수영구전지역 (만사천원이상), 센텀지역(2만원)
_ 오돌뼈 500g 만사천원 계란찜 4천원
_ 5pm-5am _ 셀프주먹밥 1인분 2천원
#부산야식#배달야식#빨간병아리#츄릅켠배달#츄릅켠후기#배달의민족#수영맛집#센텀맛집#광안리#오돌뼈#부산맛집#츄릅켠

새벽세시 마사지끝나고 야식
택시아저씨가 나보고 브랜든 밥 안먹였다고
나쁜년이라곸ㅋㅋㅋ더럽게 라는말도배워서
뭐만하면 더럽게양심없네 이런말로 응용함ㅋ
브랜든 여기와서 욕 잔뜩배우는중
-
#부산 #부산여행 #부산여행1일차 #부산야식 #갈비가맛있다 #해운대 #갈비 #신혼부부 #한미부부 #한미커플 #국제부부 #결혼생활 #신혼부부그램 #신혼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해운대밤바다 #개추움 #호텔로뛰어가야제 #데일리 #데일리그램 #busan

MOST RECENT

_
오가네족발 가야점🍖🍖 일단 드셔보세요!!
배달.포장손님께 제공하는 #1000원할인쿠폰
배달주문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세요🙌🏻
방문포장은 #2000원할인 되서 중복할인은 안되요~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1000원 #1000원할인 #2000원
#할인쿠폰 #쿠폰 #방문포장고객 #방문포장할인

_
오늘도 간판 환하게 켜놓고 기다리겠습니다🍖🍖
두팔 벌려 환영합니다🤗💛✨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_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을때_
고민하지 말아요 #반반족발 🍖🍖
#오가네족발 #냉채족발 #매운족발 #보쌈
4가지중에서 먹고싶은 2가지 메뉴를 고르세요~
배는 불러야 제맛😋
_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닌자닭발!!!
어제 오픈한 전포동 닭발가게
뼈있는 닭발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먹기 귀찮아 무뼈닭발을 시킴ㅋ
텁텁하지않고 깔끔한 맛임!!
물어보니 고추장아닌 고추가루 사용했다함~
사이드 메뉴인 통오징어 비주얼 최고임!!
완전 쫄깃~~ 예쁜 인테리어에 예쁜 식기들까지~~
닭발이라고 무시하지 마시용~
이렇게 사장님이 어필하시는거 같음ㅋ

주말저녁은 닭발과 맥주로ㅋㅋ

진구 진남로 356번길 3(전포동 327-94) T.804-2005

#닌자닭발 #부산닭발 #부산야식#부산야식맛집 #부산닭발맛집 #닭발맛집 #부산닭발 맛집 #전포닭발 #부산 닭발배달#무뼈닭발맛집 #무뼈닭발 #통오징어 #통오징어튀김#전포동닭발 #부전동닭발 #대연1동닭발 #문현1동닭발 #범일동닭발 #양정동닭발 #연산2동닭발

_
오가네족발 가야점🍖🍖
배달의민족에서 만날 수 있는거 아시죠🤗
9월 15일 ~9월 29일
2주간 1000원 쿠폰을 쏩니다!!
얼른얼른 주문 주셔요~~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배달의민족 #배민 #쿠폰

_
출출해서 야식이 생각날땐 족발🍖🍖
배고파서 잠 못 자면 안되니까,
족발 먹고도 부족한 2% 는 주먹밥으로 채우세요
051)892-2525 지금 전화주세요👂🏻✨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주먹밥 #서비스 #맛나요

_
빨갛게 물든 보쌈김치🌶🥓
사진 보면서 군침만 흘리지 마시고_
바로 오가네족발 가야점으로 gogo!!
_
#보쌈 #보쌈김치 #오가네보쌈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_
9월 11일(월) 부터 동의대 학생들을 위한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홀손님에 한하여 테이블당 동의대 학생증 보여주면
막국수(小) 서비스로 드립니다🍝✨
_
족발 또는 보쌈을 막국수와 함께 드시면
새로운 맛을 경험하시게 될겁니다🍖🍖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이벤트 #특별이벤트 #막국수제공 #막국수

_
배달 준비되고 있는 #냉채족발 입니다
해파리, 양파, 오이, 새싹, 파프리카, 건포도와
따로 다른 통에 담겨 제공되는 냉채소스와
얇게 썰어진 족발과의 조화는 good👍🏻
야식으로 새콤달콤 냉채족발 추천합니다!!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_
오롯이 손으로 족발 써는 오가네족발🍖🍖
냉채소스와 잘 어울리도록 얇게 썰어지는
족발의 두께는 실제상황입니다👍🏻✨
새콤달콤 입맛 돋우는 #냉채족발 드시러오세요💛
_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_
윤기 반지르르 흐르는 부드러운 보쌈🥓
보쌈배추 절이는것부터 양념까지
사장님 손이 닿지 않는곳이 없답니다
혹시, 족발 못 드시는 분이 있다면
보쌈 꼭 드셔보세요~!
재주문율이 100% 입니다🤗✨
_
#보쌈 #보쌈김치 #오가네보쌈 #오가네족발
#오가네족발가야점 #동의대맛집

🎊 #파파존스동래점 🎊
.
🍕BRAND PROMISE 🍕
파파존스는 고객에게 더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기위해 항상 생각하고 노력합니다 ☺️ 72시간동안 4℃ 에서 저온숙성한 오리지널 숙성도우, 프리미엄 토마토소스, 매장에서 매일 아침 손질하는 신선한 채소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