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산보컬코치

291 posts

파워보컬과 함께한
#효진 #제이어스
#온앤오프 로 데뷔했어요
🎉🎉🎉🎉🎉🎉 .
연습생 생활이 길었던 만큼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받는
보이그룹이 되길
파워보컬이 응원합니다
👍👍👍👍 .
-
#온앤오프
#on/off
#온앤오프효진
#온앤오프제이어스
#제이어스
#효진
#파워보컬
#파워보컬부산
#실용음악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엔터오디션
#보컬레슨
#부산보컬레슨
#파워보컬일상
#보컬코치
#부산보컬코치


파워보컬부산 새로운 식구
홍현기 선생님 @_hj.lily_ 😊
서울 본원에서 발령 받고 오늘 부산 첫 출근~! 환영합니다~!😁
응원 하러 달려오신 박선희 이사님과 성우 대리님 그리고 시원이~ 캬~! 현기샘 든든 하시겠군~!😆
앞으로 우리 파워보컬 부산 아이들이 현기 쌤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멋진 뮤지션으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 할게요~ 아낌없는 사랑과 또 사랑 부탁해요~😄
파워보컬부산 뮤지션들~! 현기 쌤에게 부산의 에너지를 보여 드리렴~!! Ok!?😉ㅎㅎ
우리는 파워보컬 패밀리~~~ Yo~!😁

#파워보컬부산일상
#파워보컬부산
#파워보컬
#PowerVocal
#새로운식구
#파워보컬패밀리
#보컬코치
#VocalCoach
#부산보컬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부산보컬레슨
#부산보컬코치
#부산작곡학원
#부산피아노학원
#일상
#daily

파워보컬부산 여름 스파르타 특강
'합격자 선배와의 대화' 
2017년 성신여대 X 한양여대(수석) X 명지전문대 3관왕에 빛나는 _'이다은' 수강생이 2018년 입시를 준비하는 파워보컬부산 후배 뮤지션들을 위해 자신의 입시 노하우와 경험담을 들려주었던 유익, 따뜻, 뿌듯했던 시간 :)
.
#파워보컬
#파워보컬부산
#여름스파르타
#합격자와의대화
#특강
#입시합격
#powervocal
#부산보컬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부산보컬레슨
#부산보컬코치
#실용음악과
#부산보컬코치
#VocalCoah
#성신여대실용음악과
#파워보컬부산일상


파워보컬부산 여름 스파르타 특강
'합격자 선배와의 대화'
2017년 성신여대 X 한양여대(수석) X 명지전문대 3관왕에 빛나는
_'이다은' 수강생이 2018년 입시를 준비하는 파워보컬부산 후배 뮤지션들을 위해 자신의 입시 노하우와 경험담을 들려주었던 유익, 따뜻, 뿌듯했던 시간 👏🏻👏🏻👏🏻
고맙다 우리 다은이 @downey_621 😉
내년에는 어떤 친구들이 선배와의 대화를 이끌어 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ㅎㅎ
올해 입시도 대박!! 아자~!😎

#파워보컬부산
#여름스파르타
#합격자와의대화
#특강
#파워보컬부산일상
#파워보컬
#powervocal
#부산보컬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보컬코치
#VocalCoach
#부산작곡학원
#부산피아노학원
#일상
#부산보컬레슨
#부산보컬코치
#성신여대
#실용음악과


파워보컬부산 스파르타 마지막 날
2주간 방학을 반납하고 열심히 달린 너희들을 칭찬해~👏🏻👍🏻😙
꾸는 꿈이 아닌 현실에서 꿈을 이루고 누리며 살아가리라 믿는다...!☺️
고생 많았다 그리고 고맙다. 🙏🏻
사랑한데이 파워보컬부산 뮤지션들~!😁

#파워보컬부산
#스파르타
#PowerVocal
#보컬학원
#부산보컬학원
#실용음악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보컬코치
#부산보컬코치
#부산보컬레슨
#VocalCoach
#부산작곡학원
#부산피아노학원
#photographer
#일상
#daily


영~ 어가 안 되~면 '다은 스쿨' @downey_621 닷 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녹음 하면서 요러고 논다~
@j_sun222 우리 종선이 창작의 고통과 더불어~ 영어 공부 까지~!
화이팅~!!💪🏻💪🏻🙆🏻‍♂️😉

#다은스쿨
#레코딩
#파워보컬부산
#PowerVocal
#보컬학원
#부산보컬학원
#실용음악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보컬코치
#부산보컬코치
#부산보컬레슨
#VocalCoach
#부산작곡학원
#부산피아노학원
#photographer

평소에 내 노래를 잘 들어보지 못하면
일어나는 불상사👀🙄🤣
.

본인이 생각하는 소리랑 실제 소리는 다를 수 있어요
녹음하고 모니터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
.
@the_path_that_pleases_you
#파워보컬
#파워보컬부산
#실용음악학원
#부산실용음악학원
#보컬학원
#부산보컬학원
#보컬코치
#부산보컬코치
#녹음수업
#실용음악
#보컬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