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반영구

42975 posts

TOP POSTS

자연눈썹시술직후 (무보정).
본인 눈썹을 최대한 살려 과하지 않게 부족한부분만 채워드렸어요🤗
.
📍시술직후부터자연스러우세요.
📍일상생활바로가능하세요.
.
✴피부타입,모량에 따라 다른기법을 사용합니다.
✴같은 디자인 같은 색은 나올수없습니다  사람마다 골격이  다 다르며 피부색,모색,눈동자색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최대한 어울릴수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인생눈썹을  만날수 있도록 한분한분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
📍FDA 통과한안전한 최고급독일천연색소.
📍무균상태의 1회용니들사용과철저한위생관리.
📍100%예약제 1:1 맞춤시술.
📍주말예약가능.
예약 문의 ➡ 카톡fqwe0111
010.2722.5543
.
한국세미퍼머먼트 1.2급자격증.
미국 캐나다 주정부국제미용자격증.
마이크로피그먼트자격증.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전문디자이너에게 맡겨주세요 😊
.
#부산눈썹문신#부산반영구#서면눈썹문신#서면반영구#눈썹문신#부산자연눈썹#울산반영구#창원반영구#해운대반영구#김해반영구#김해눈썹문신#양산반영구

더블디 결따라 헤어라인 전후
헤어팡팡그만~~ 헤어라인 깔끔하게 다듬구 😉
.
.
.
❌7월예약 ❌/ 다른원장님들 스케줄 예외 /
.
::무보정 실사::
.
.
개인별 맞춤 수업 / 시술
:: 정규반 , 단과 , 재수강
카톡 👉🏻 ddddd8522
.
.
🌿100% 대칭은 100% 얼굴 (근육쓰임,골격, 등) 이었을때 완성됩니다. 도장찍듯 찍어내지 않고 최대한 조화롭게 대칭 맞춰드리며 충분한 디자인 상담, 수정 후 완성 되세요! ( 정말 조금의 오차도 용납안되시는 분은 서비스를 정중히 거절합니다.🙂 )
🌿1,2차 나누어 자연스럽게 표현하는것을 추구합니다.
🌿똑같은 눈썹은 없습니다. 개개인의 피부타입,피부톤,기존잔색,얼굴윤곽 등 에 따라 기법적용/직후느낌이 다르게 표현되실 수 있으세요. ( 잔색이 있는경우 사진 첨부 필수하여주세요! )
🌿3d엠보는 지성피부/기존잔색 피부에는 단독추천하지 않습니다.
🌿예약은 약속!노쇼고객님 재 예약 안되십니다.(리터치포함)
.
✔️유령계정, 비공개 확인 안되는분은 답장이 안가실수 있으세요~ .
.
.
-중금속 미검출 인증, 안전한색소 사용!
- 소모품 1회 사용, 즉시 폐기!
- 일상생활 바로 가능!
- 피부타입/눈썹,모발/잔색 고려하여 기법/컬러 선택!
.
.
.
.

#서면#해운대#양정#사직동#부산반영구#광안리#연산동#서면맛집#경남맘#부산맘#김해#덕계#증산#울산맘#pmubrows#pmu#연산동맛집#온천장#기장카페#shanghai#HongKong#taiwan#koreanbrow#臺灣#半永久性化妆韩国#半永久性的眉毛#广州

_
🏆100개(명) 기준 가격🏆
_
🏅🏅인스타그램🏅🏅
▶️ 좋아요 100개 : 59원
▶️ 팔로워 100명 : 250원
▶️ 자동좋아요100개 :64원
▶️ 30일 사진 무제한 자동좋아요 29,000원~
▶️한국인 팔로워는 문의 1877-6533
_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 1,000개 : 1,900원
▶️페이지 좋아요 1,000개 : 13,000원
_
💴연봉 확실하게 올려드립니다💁🏻‍♂️
_
홈페이바로가기 프로필 링크확인
@dosi_nam_
_
sns샵 고객센터
카톡 : thanatos5217
문의 : 1877-6533
긴급 : 010-4946-5217
.
.
.
#반영구화장
#자연눈썹
#반영구
#눈썹문신
#반영구눈썹
#눈썹문신잘하는곳
#강남반영구
#홍대반영구
#부산반영구
#부천반영구
#인천반영구
#안양반영구
#부산타투
#해운대반영구
#서면반영구
#강남타투
#타투도안
#타투
#대전반영구
#인천타투
#타투샵
#홍대타투
#해운대반영구
#헤어라인
#입술라인
#부평반영구
#전주반영구
#강남눈썹문신
#반영구수강

.
🏆SNS셀프마케팅 더나인샵🏆
.
🏆1,000개(명) 기준 가격🏆
_
🏅🏅인스타그램🏅🏅
▶️ 좋아요 100개 : 20원
▶️ 팔로워 100명 : 240원
▶️ 자동좋아요100개 :64원
▶️ 30일 사진 무제한 자동좋아요 13,000원~
▶️한국인 팔로워는 문의 070-4286-5973
_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 1,000개 : 1,900원
▶️페이지 좋아요 1,000개 : 13,000원
_
💴연봉 확실하게 올려드립니다💁🏻 ♂️
_
홈페이바로가기 프로필 링크확인
@the9shop_kr
_
더나인샵 고객센터
카톡 : @더나인컨설팅
문의 : 070-4286-5973
긴급 : 010-8519-6124
.
.
.
🏆종합광고마케팅 더나인컨설팅🏆
_
-
눈썹문신 / 반영구 원장님들을 위한 HOT한 기획상품
-
-
🏅🏅인스타그램 HOT한 상품🏅🏅
▶ 인기게시물 상위노출 대행
▶ 인기게시물 월 보장형 상품
▶ 한달동안 상위노출 무제한
▶ 좋아요 / 팔로워 최저가에 늘리기
▶ 한국인 팔로워 선팔 / 선좋아요 / 댓글 / 언팔
_
🏅🏅네이버 HOT한 상품🏅🏅
▶반영구/눈썹문신 블로그 상위노출 월보장형
▶플레이스 상위노출
▶언론보도 송출
▶사이트 상위노출
▶연관검색어 개당5만원
▶파워블로그 체험단 서비스!
_
💴매출 확실하게 올려드립니다💁🏻 ♂
_
-
반영구 포트폴리오 단독보유!
효과없는 저가상품NO
효과있는 컨설팅YES
-
-
▶고객센터
070-4286-5973
_
카톡 : @더나인컨설팅
문의 : 010-4717-8283
긴급 : 010-8519-6124
.
.
.
#강남반영구
#부산반영구
#부천눈썹문신
#강남눈썹문신
#반영구
#눈썹문신
#타투
#붙임머리
#미용실
#네일아트
#반영구수강
#남자눈썹
#속눈썹
#속눈썹연장
#자연눈썹
#미니타투
#레터링타투

💆J1제이원 1차 후 석달째~~
에보니색상 진하게 원하셨었는데요(저희또래는 아실 미술용 연필펜슬색상입니다) 넘 맘에 드신다구 리터치하실게 없으셔서 안오셨다고 하시네요~ 기분좋아 리터치 가격으로 살짜쿵 더 봐드렸더니 라인 예약하시구 가셨어요~~^^
.
어플카메라❌무보정🆗
. 🌳예약시간 꼭 지켜주세요
🌳충분한 질문,답변 들으시고 결정해주셔요~
. ⚘J1만의 기법/색상
⚘100%예약제
⚘1대1 맞춤 디자인선택&관리
⚘반영구 화장 후 부터가 쌩얼인거죠^^
. 💄J1연결
📲카톡 kkong8779
📲위쳇 kkong8779_
☎ 010 8724 8779 /010 4828 6960
.
.
🎀1대1 맞춤 밀착수업
🎀바로 창업 가능한 노하우위주 교육
🎀데모실습 약하신 원장님들을 위한 원데이클레스
🎀직장인분들을 위한 저녁시간 교육
🎀주부님들을 위한 오전반 운영
🎀수료 후 디플로마 증정 및 모든 세미나 참여
.
.
🥇Permanent Makeup
피부의구조와 반영구화장의 이해
색채학 색소배합 및 중화
눈썹디자인 공식-쉽게디자인하기
머신의 이해- 그라데이션 화장눈썹
10분 아이라인-무통아이라인
수지기법- 안개눈썹
드로잉엠보 - 자연눈썹
모두에게 적합한 콤보눈썹
빠지지않는 헤어라인의 이해
붓기없고 예쁘게 잘 남는 입술테크닉
소독 및 위생관리
고객과의 소통. .
🌳인증자가번호색소사용
🌳일회용도구사용 후 즉시 폐기 .

#부산반영구 #반영구수강 #부산반영구학원 #부산속눈썹수강 #부산제이원 #제이원뷰티 #부산속눈썹펌 #부산눈썹문신 #부산눈썹반영구 #아이라인문신

😊
남자자연결엠보눈썹
.
전체적으로 손볼곳이 많으셨던 고객님
본인의 결을찾아 최대한 자연스럽게 시술해드렸어용🙌🙌
.
프롬아이는 고급 색소 일회용니들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벤트중이에오♡
.
.
.
✅1:1수강
✅예약문의는
☎ - 010 9156 0707
Katalk - sky6653 #부산반영구 #수영반영구 #부산남자눈썹 #부산헤어라인반영구 #서면반영구 #부산엠보눈썹 #부산자연눈썹 #동래반영구 #정관반영구 #울산반영구 #부산눈썹문신 #해운대반영구 #부산눈썹반영구 #경성대 #서면 #광안리 #동래 #센텀시티 #해운대 #부산반영구수강

🗣직모고 뻣뻣하고 쳐져서
속눈썹펌 잘 안나올거라고
짱짱하게 해달라시던 고객님~
.
걱정~마시라며👌
.

시술 후
거울 보여드리니
속눈썹 연장한거 같다고 넘 좋아하심^^
뿌듯하여라😁
.
.
🔎뷰러펌이 하태핫태~
인기 급상승🔝
.
.
뷰러펌도 뉴욕비비~!! 많이 찾아주시는데 이유가 있겠죠~👍
.
.

#품위있는그녀 ost #취한밤에 #노르웨이숲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내가 더 예뻐지는 곳🎀뉴욕비비🎀
.

왁싱&반영구 아카데미
☎055.337.8209
📞010.4548.8209
💡카톡:yasi090909
.
.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술보강
🔎소자본 고소득창업 가능
🔎단기간 기술 습득으로 평생직장 .
🔎타미용업종사자 새로운 매출증대
🔎시간구애없이 투잡 가능 .
.
🇰🇷korea waxing No.1👑
#김해왁싱 #김해반영구 #뉴욕비비 #반영구수강
#김해뷰러펌 #김해속눈썹파마 #뷰러펌수강
#왁싱수강 #왁싱교육 #장유왁싱 #모라왁싱
#진해반영구 #삼계반영구 #양산왁싱
#김해눈썹문신 #마산반영구 #밀양반영구 #하단반영구
#부산반영구 #부산눈썹문신 #거제반영구 #사상반영구 #덕천반영구 #부산왁싱
#삼계왁싱 #서면왁싱 #연산동왁싱

🏆1,000개(명) 기준 가격🏆
_
🏅🏅인스타그램🏅🏅
한국인 작업가능
▶️ 좋아요 1,000개 : 200원
▶️ 팔로워 1,000명 : 2,000원
▶️ 자동좋아요1,000개 :500원
_
💴연봉 확실하게 올려드립니다💁🏻♂️
_
홈페이바로가기 프로필 링크확인
@snshelp
_
sns헬프 고객센터
카톡 : @sns헬프
#반영구화장
#자연눈썹
#반영구
#눈썹문신
#반영구눈썹
#눈썹문신잘하는곳
#강남반영구
#홍대반영구
#부산반영구
#부천반영구
#인천반영구
#안양반영구
#부산타투
#해운대반영구
#서면반영구
#강남타투
#타투도안
#타투
#대전반영구
#인천타투
#타투샵
#홍대타투
#해운대반영구
#헤어라인
#입술라인
#부평반영구
#전주반영구
#강남눈썹문신
#반영구수강

MOST RECENT

🗣직모고 뻣뻣하고 쳐져서
속눈썹펌 잘 안나올거라고
짱짱하게 해달라시던 고객님~
.
걱정~마시라며👌
.

시술 후
거울 보여드리니
속눈썹 연장한거 같다고 넘 좋아하심^^
뿌듯하여라😁
.
.
🔎뷰러펌이 하태핫태~
인기 급상승🔝
.
.
뷰러펌도 뉴욕비비~!! 많이 찾아주시는데 이유가 있겠죠~👍
.
.

#품위있는그녀 ost #취한밤에 #노르웨이숲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내가 더 예뻐지는 곳🎀뉴욕비비🎀
.

왁싱&반영구 아카데미
☎055.337.8209
📞010.4548.8209
💡카톡:yasi090909
.
.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기술보강
🔎소자본 고소득창업 가능
🔎단기간 기술 습득으로 평생직장 .
🔎타미용업종사자 새로운 매출증대
🔎시간구애없이 투잡 가능 .
.
🇰🇷korea waxing No.1👑
#김해왁싱 #김해반영구 #뉴욕비비 #반영구수강
#김해뷰러펌 #김해속눈썹파마 #뷰러펌수강
#왁싱수강 #왁싱교육 #장유왁싱 #모라왁싱
#진해반영구 #삼계반영구 #양산왁싱
#김해눈썹문신 #마산반영구 #밀양반영구 #하단반영구
#부산반영구 #부산눈썹문신 #거제반영구 #사상반영구 #덕천반영구 #부산왁싱
#삼계왁싱 #서면왁싱 #연산동왁싱

헤어라인반영구
😘오늘 혼자 미친듯 일하네😘


반영구시술은
✔1차시술탈각후 40~60%만 남으며 고객님의 피부의따라 연하게남아요~
✔2차 리터치 시술로 좀더 선명히 잡아드려요~ 😗왁싱첫시술50%할인이벤트중
✔일회용 니들사용
✔자가인증색소사용
✔얼굴에 맞는눈썹디자인
✔리터치를통해 비대칭과색상잡아드려요
✔예전 잘못된문신 중화를통해 다시디자인
🔎왁싱은 털이 영구적으로 자라지않는것이아니라 모양이줄어들며 가는모로 새로이 자라는것입니다


✔천연왁스/비에라  사용
✔NO더블딥
✔묵은각질제거/솜털제거/물광피부 효과
😘1:1시술 🔊예약제 010 8487 4142
#반영구#부산문신#남자눈썹#자연눈썹#반영구가격#헤어라인문신#필러효과#연예인눈썹#반영구눈썹#비키니#부산반영구#부산왁싱잘하는곳#브라질리언#남자브라질리언#커플왁싱#아이라인반영구#반영구화장#할인#엠보눈썹#부산왁싱#서면왁싱#헤어라인왁싱#다리왁싱#여름#여행#맛집#반영구눈썹#M자이마#미인점

벨르뷰티 🖊해운대 센텀.
자연눈썹, 안개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틴트입술 👄
반영구메이크업 📞010.2004.4199
7~8 월 할인 이벤트중🎈
독일천연색소사용.
무통마취.일상생활가능.오랜지속.변색없음
서울조앤미컨투어아카데미수료.
롱타임라이너수료.
피부미용학과졸업.
메이크업국가1회자격증취득.
피부국가자격증취득.
k뷰티전문가협회퍼머넌트메이크업강사자격증.

#벨르뷰티
#서면 #해운대 #전포동 #부산 #경성대 #수영 #연산동 #울산 #센텀 #남자눈썹 #부산남자눈썹
#부산반영구 #부산눈썹 #서면눈썹 #해운대눈썹
#해운대반영구 #자연눈썹 #서면반영구 #부산눈썹문신
#센텀반영구 #수영반영구 #부산눈썹문신
#부산아이라인 #부산메이크업 #부산문신
#서면아이라인 #해운대눈썹문신 #부산맘
#부산반영구잘하는곳 #부산반영구수강

🙋🏻여자 콤보(수지+엠보)
-
숱이 업는경우 콤보가 정답!
-
🔺월~금🔺
오픈 11:00
점심 2:00
마지막타임 7:30
🔺토요일🔺
오픈 10:00
점심 2:00
마지막타임 6:00
🔺일요일휴무🔺
-
예약제로 운영하는 1인샵 이에요^^
예약내용 지켜주실분만 예약부탁드립니당🙇🏻‍♀️
👇🏼👇🏼👇🏼
✔️사정이 있을시, 3일 전에 연락주셔야 변경/취소 가능해요^^
(예: 예약일13일 경우>> 9일 변경가능)
✔️나흘전,이틀전, 하루전, 당일에는 날짜변경,시간변경,예약취소가 불가피 하며 이행되지 않을시, 예약금이 걸려있으신 분들은 예약금 반환이 불가, 속눈썹티켓은 1회 소멸, 반영구리터치 소멸 됩니다.
✔️당일 무단으로 안오시면, 다음부턴 예약 안되세용!
✔️예약제기 때문에 10분이상 늦으시면 곤란해요!정시간은 꼭 지켜주세요^^
✔️예약시간 10분 이상 넘어가시면 자동 예약취소 되세요.
(예약금반환X,반영구리터치소멸,속눈썹티켓소멸)
✔️약속을 지키시면 일어나지 않을 일입니다😊

📌콤보눈썹 시술 직후📸
.
➖눈썹털이 고루 이쁘게 있었지만 숱이 적어 퍼져보이고 연하눈썹을 뚜렷하게 모양 잡아드렸습니다👍👍
.
➖눈썹 하나로 또렷한 인상 만들어 드립니다👏 .
📌눈썹은 1차 2차 리터치를 통해서 눈썹모양.비대칭을 잡아드려요
📌1차에 너무 무리하게 모양을 만들어버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될수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람 피부타입에 따라서 빠지는 정도가 다르니 빠진 부분은 2차 리터치 통해서 채워드립니다
. .🔥🔥확장이전 수강EVENT🔥🔥
.
📢선착순1명❗️7월 마지막 한분 남으셨습니다❗️ 기존 수강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합니당
고민하셧던분들!컴온컴온🙋🏼🙋🏼
.
💎속눈썹연장
💎반영구
.
쌤두분이서 수강해드리기때문에 그룹수강이라고 절대!대충수강 없습니다😉😉
.
📢7월수강 이벤트 📢
.
요즘 재수강하시는 언니들이 많아지고있네요
한번 배우실때 제대로배우세요!!
무조건싸다고 비싸다고 좋은수강 아닙니다
충분히 상담하시고 수강하세요💪🏼
.
.
-1:1개인수강/그룹수강
-속눈썹연장기술반/ 속눈썹창업반
-원데이클래스
-속눈썹재수강/반영구재수강
-반영구기술반/반영구창업반
-왁싱수강 . ✍️요즘 젊줌마 언니들 수강이많아졌어용
아기들키우고 유치원보내고 학교보내고 짬짬히 돈버시려고 배우는 멋진 언니들💕💕👍🏼
-
-독학하셨던분들,대충배워서 창업할실력없으신분들,평소관심있으셨던분들 환영합니당!!
.
👏현재 저희 수강생언니들 1인샵 원장님이되셔서 너무 잘하시고있는거보면 너무뿌듯한 일쎈치언니예용💕
믿고열심히만 해주시면 언니들도 가능하십니다!
.

손재주없어도👌시술 안받아본사람도👌

터무니없이 비싼수강료❌
대충 기본수강❌

저자본 창업 고소득👌단기간수강👌

관심있었던분들 망설이지말고 상담,연락하세욤😉
.
📝상담문의/예약문의 ▶️카톡:yjb0225
📞010.7540.9699
(시술중엔 통화어려우니 카톡.문자 부탁드립니다 🙆)
.
#부산 #부산반영구 #부산문신 #미용 #뷰티스타그램 #자연눈썹문신 #엠보 #눈썹문신잘하는곳 #서면 #남포동 #광안리 #해운대 #하단 #데일리그램 #일상 #반영구눈썹 #반영구수강 #속눈썹수강 #전포카페거리 #남자눈썹문신

📌콤보눈썹 시술 직후📸
.
➖눈썹털이 고루 이쁘게 있었지만 숱이 적어 퍼져보이고 연하눈썹을 뚜렷하게 모양 잡아드렸습니다👍👍
.
➖눈썹 하나로 또렷한 인상 만들어 드립니다👏 .
📌눈썹은 1차 2차 리터치를 통해서 눈썹모양.비대칭을 잡아드려요
📌1차에 너무 무리하게 모양을 만들어버리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될수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람 피부타입에 따라서 빠지는 정도가 다르니 빠진 부분은 2차 리터치 통해서 채워드립니다
.
예약문의
▶️카톡:yjb0225
.
#부산 #부산반영구 #부산문신 #미용 #뷰티스타그램 #자연눈썹문신 #엠보 #눈썹문신잘하는곳 #서면 #남포동 #광안리 #해운대 #하단 #데일리그램 #일상 #반영구눈썹 #반영구수강 #속눈썹수강 #전포카페거리 #남자눈썹문신

.
☆디지털 안개 눈썹
.
미국에서 한국에 잠시 휴가로 들어오신김에 눈썹 그리는게 너무 귀찮으시다고
주변 지인에게 눈썹 잘하는곳 추천 해달라고 하셨다는데 서울에서 하려고하다가 부산에 샤인을 알고 계시는 지인 분이 계셔 블로그를 충분히 보시곤 서울에서 가족들과 바로 부산으로 와주신 고객님^^
자연 눈썹을 원하셨지만 한번 미국 들어가시면 5년뒤에 오신다고 하셔서 유지력이 오래오래~
첫날부터 투박하지 않고. 화장해놓은듯 자연스러운 안개 눈썹 추천 해드렸답니다^^
.
5년전 다른시술자에게 아이라인 과 언더라인으로 너무 아팠고 중금속 감염으로 응급실 가시고 고생 많이 하셔서 반영구 눈썹을 하고 싶었지만 무서워서 못하고 계셨다고^^
시술 내내 안아프시다며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으로 눈매가 너무 강해 보였는데 눈썹으로인해 부드러워 졌다고 좋아 해주셔서감사합니다~^^
.
.
#부산반영구 잘하는곳
#병원 반영구 출장전문시술
#진짜 티안나는 남자 자연 눈썹
#시술 내내 잠이 솔~솔~아이라인
#비대칭눈썹 교정전문
#미술대학 출신
#수강문의
#깃털같이 가벼운 속눈썹 증모
#확~~!!올라가는 속눈썹 뷰러펌
#해운대.센텀.광안리.대연동.하단.명지.정관.남포동.서면.경성대.부경대.신평.반영구화장
#평일 오후7시이후/토.일 오전 오후 예약가능
#수영동 팔도시장 입구 샵 위치

수고하셨어용-😘❤
-
오늘 시술받으신 고객님은
39세 미모의 언니🌸💕
-
아이라인은 고객님들께서
늘 만족해주시는 시술중 하나에요💋💕
확실히 눈매가 또렷해 보이구 쌩얼자신감👍👍
.
✔️기존의 아이라인문신커버
✔️1회만 받고싶으신 분들
✔️비용때문에 걱정이신 분들
✔️눈이휑~허전해 보이시는 분들
.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_^
.
💓모든 사진은 무보정 입니다💓
사진의 조명과 각도에 따라서 달라 보일수도 있어요^^
🔗DM언제든 가능!
📞010-9864-6669
.
.
#일상#소통#눈썹#반영구#해운대반영구#반영구잘하는곳#부산반영구#맞팔#왁싱#팔로우#팔로미#선팔#데일리#선팔하면맞팔#좋아요#공유#뷰티샵#뷰티스타그램#셀피#셀스타그램#데일리#소통해요

.
엠보+수지로 눈썹문신자국 커버업
.
😍눈썹+아이라인➡16만원
😗2인 동일 부위 시술 시 각 1만원 할인
.
모든 가격은 현금가 기준이며 눈썹 및 아이라인은 리터치 포함
.
두여자브로우는100%예약제입니다

#두여자브로우#장산#장산반영구잘하는곳#셀피#일상#데일리#선팔#맞팔#소통#부산#해운대눈썹문신#해운대#서면#남포동#맛집#부산반영구#해운대반영구#연예인눈썹#일자눈썹#생얼미인#남자눈썹#자연눈썹#Korea#Selfie##Daily#Natural#Beauty#Eyebrows#Kbeauty#Korean

.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
😍눈썹+아이라인➡16만원
😗2인 동일 부위 시술 시 각 1만원 할인
.
모든 가격은 현금가 기준이며 눈썹 및 아이라인은 리터치 포함
.
두여자브로우는100%예약제입니다

#두여자브로우#장산#장산반영구잘하는곳#셀피#일상#데일리#선팔#맞팔#소통#부산#해운대눈썹문신#해운대#서면#남포동#맛집#부산반영구#해운대반영구#연예인눈썹#일자눈썹#생얼미인#남자눈썹#자연눈썹#Korea#Selfie##Daily#Natural#Beauty#Eyebrows#Kbeauty#Korean

1차시술 한달후 2차리터치


반영구시술은
✔1차시술탈각후 40~60%만 남으며 고객님의 피부의따라 연하게남아요~
✔2차 리터치 시술로 좀더 선명히 잡아드려요~ 😗왁싱첫시술50%할인이벤트중
✔일회용 니들사용
✔자가인증색소사용
✔얼굴에 맞는눈썹디자인
✔리터치를통해 비대칭과색상잡아드려요
✔예전 잘못된문신 중화를통해 다시디자인
🔎왁싱은 털이 영구적으로 자라지않는것이아니라 모양이줄어들며 가는모로 새로이 자라는것입니다


✔천연왁스/비에라  사용
✔NO더블딥
✔묵은각질제거/솜털제거/물광피부 효과
😘1:1시술 🔊예약제 010 8487 4142
#반영구#부산문신#남자눈썹#자연눈썹#반영구가격#헤어라인문신#필러효과#연예인눈썹#반영구눈썹#비키니#부산반영구#부산왁싱잘하는곳#브라질리언#남자브라질리언#커플왁싱#아이라인반영구#반영구화장#할인#엠보눈썹#부산왁싱#서면왁싱#헤어라인왁싱#다리왁싱#여름#여행#맛집#반영구눈썹#M자이마#미인점

눈썹은 중요한 매력포인트 중 하나... 눈썹그리기 힘드신분 눈썹이 없거나 지나치게 옅을 경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특징이 없어보여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반영구를 찾고 많이들 하십니다
특히나 눈썹은 관상학적으로 중요합니다
예전 문신이 얼룩덜룩 남아 있으셨고 커버업을 원하셔서 시술전 충분한 설명과 기법 상의 후 편안하게 시술 받으셨네요
커버업 후 훈남되셨습니다 인상이 달라지셨죠^^
일주일 후 관리 잘부탁합니다
무보정 실사입니다
모든 시술도구 1회용사용
인증된 천연색소사용 (미국직수입정품 칼라소스)
100%예약제 (3~4일 전에 예약필수)
예약상담문의 010.8222.0479
#부산반영구 #반영구쉐도우눈썹 #부산섀도스크릿엠보 #부산아이라인반영구 #결눈썹 #부산출장반영구 #센텀눈썹문신 #센텀반영구 #해운대반영구 #부산안개눈썹 #부산남자자연눈썹 #부산뷰러펌 #부산여자눈썹 #부산반영구헤어라인 #부산파스텔눈썹 #부산수지눈썹 #부산엠보눈썹 #기장반영구 #정관반영구눈썹 #부산연예인눈썹 #부산점막아이라인#부산맘#부경맘#육아맘#일상#소통#데일리#반여동반영구#시선뷰티

후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