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부산나바코리아

102 posts

TOP POSTS

#부산나바코리아 드디어 시작❤️ 두근두근

#워크샵 #나바코리아 #부산 #부산나바코리아 #술 오늘 한따이 마시자 수고많았다

부산 나바 코리아ATHLETIC 클래식 1
김동오 2등 축하 합니다^~ 초록머리 동오쎔
넘 고생 하셨어요
짱 1등 바디 이셨는데 비교 심사를 너무 오래해서 ㅠ
그래도 저희한테는 1등 이셨습니다^^
저 진짜 목터져라 맨 앞에서 41번 크게 외치며 옆사람이 눈살찌푸릴정도로 응원 했어요
정말 고생 하셨고 포토죤 문구에 포기를 모르는 김동오 참 멋저셨어요^~
사랑 합니다^^♡핸폰을 잃어 버리셔서 어째요 거기 회원 정보랑 모든게 다있는데 2등 이랑 핸폰이랑 바꾸셨네요~~
#크라운짐 #부산나바코리아 #김동오 #2등 했쪄#넘 잘했어요

화이팅😗🖒🏿

#트리아이나 #해운대 #나바 #부산나바코리아 #그랜드호텔 #신황 초청해주셔서 나바코리아 관중 또다른 느낌이네^^날씨도좋은데 바닷가갑시다~~

셀고 주현아......사진은 이렇게 찍는거야👉👉👉👉👉👉
얼른 담주에 같이 하체해....사진찍는법 알려주께ㅠㅠㅠㅠㅠㅠ
천안 존잘러들봐서 행복했다욤❤️
-
#천안 #미수짐 #미녀는나임 #들쥐오빠 #주횬이 #천안존잘러들 #구라임 #울오빠가젤존잘 #부산나바코리아 #해운대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보디빌딩 #피트니스선수 #피트니스모델 #웨이트트레이닝

.
우여곡절 끝에 결국 #부산
진짜진짜 고마운 내사람들❤

#해운대 #더베이101

긴장이 풀린건지 뭔지 몸살이 확 와서 오전 운동도 하다말다 하다 죽 사서 집에 가는 길에 받은 대회 사진
이런 기분에 운동 했지 새삼 또 기분 좋아져서 ..
이 미친 매력의 운동 몸아 아프지마 ㅠ .
.
.
.
.
#나바코리아 #nabbakorea #운동하는여자 #비키니모델 #머리기름 #극혐 #propercent #프로퍼센트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 #부산나바코리아

MOST RECENT

어제 #나바코리아 #부산나바코리아 팀장님 @rx_zion 피지크 윤지 @yunji_fit 의 비키니시합응원 동경하는 이진호선수님과 사진촬영 🙌🙌그리고 #1인1빙수🍧

셀고 주현아......사진은 이렇게 찍는거야👉👉👉👉👉👉
얼른 담주에 같이 하체해....사진찍는법 알려주께ㅠㅠㅠㅠㅠㅠ
천안 존잘러들봐서 행복했다욤❤️
-
#천안 #미수짐 #미녀는나임 #들쥐오빠 #주횬이 #천안존잘러들 #구라임 #울오빠가젤존잘 #부산나바코리아 #해운대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보디빌딩 #피트니스선수 #피트니스모델 #웨이트트레이닝

#부산나바코리아 드디어 시작❤️ 두근두근

화이팅😗🖒🏿

.
.
.
7월 22일23일 부산으로 봉살롱출장을 결정하게되었습니다~~ 숙소가 마땅치않아 해운대그랜드호텔쪽으로 가족단위로 조용히 쉴수있는 적당한 팬션 스타일 리조트숙소등 아시는분~~~~ 도움부탁드려용 ~~~~~!!!!!!
숙소 알아봐주시는분께 헤어메이크업 이용권 드립니다~~!!!대회 메이크업 바디프로필헤어메이크업 무료 이용권 드릴께용~~!!! 부산거주하시는분 고향이 부산이신분들 도와주세용~~!!!!!
.
.
.
#부산해운대리조트#해운대팬션#부산호텔#부산모텔
#부산나바코리아#부산피트니스스타
#부산에서 미용실 운영하시는 사장님에 이틀만 #대여해주시면 정말 좋겠다 ㅋㅋㅋ
#해운대에서 미용실하는 친구있음 좋겠네 😁

17/05/30
야간어깨후 곧장 온천천유산소
이번주 1.5kg 날리자
#부산
#동래헬스
#동래스피닝
#동래pt
#온천천
#스카이짐
#다이어트
#부산나바코리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