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클럽

84 posts

TOP POSTS

2017.03.28
한오백년만의 포켓볼 ㅎㅎㅎㅎ
알이 꽉찬 하루를 보낸,,,;;;
;
;
#포켓볼 #부부클럽 #제주도민 #공놀이

#소노펠리체빌리지#부부클럽#강원도#홍천
간만에 즐거운 1박2일 여행😁

#부부클럽 ㅋㅋ

축하해축복해행복해사랑해
퐈뤼투나잇!!!! 🔊📢🎶💃🏻
.
.
#유부클럽#부부클럽
#All#white#weddingday#party#deepinthenightimlookingforsomefun 😎❤


지친 몸을 이끌고 클럽으로 마무리 !

#방콕클럽 #통로클럽 #부부클럽 👫 #clubdemo#bkkclub

ㅋㅋㅋ

MOST RECENT

#제주허벌라이프

오늘은 #폭염주의보
밖은 넘나 #위험해요 😅

우리고객님들도 다들 피서가셨나봐요..
아무도 안오셔..😭
그래도 혼자 블로그작업도 하고
인스타놀이도하고 시간보내고 있어용~

혼자놀기의 최고봉을 찍는 순간,
우리클럽 매니아 고객님이
저 준다고 #찰옥수수 삶아오셨어용~
이 더운날에 저준다며😊
근데 먹으라고 주시고는 그냥 가셨어요.. 또 혼자가됐지만
고객님의 마음에 감동하면서 혼자 옥수수 뜯어먹다 한컷 찍어봤어요..
뜯어먹다 맘대로 찍은컷🤣
웃기지만, 감동이 담겨있는 사진이랍니당😁

#클럽에서 #피서중 #시원해 #찰옥수수 #짱맛 #제주허벌라이프 #부부클럽 #현코치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다이어트 #소통 #선팔 #맞팔 #인친해요

ㅋㅋㅋ

오빠 빤낭 취해야 미친듯이 노는거야.
내일이 없듯이 놀쟈😛
둘다 음주가무 좋아하니깐 참 좋긴하다.취미도 성격도 다르지만 그래 뭐라도 하나 같으니 다행이지🙌🙌
#부부클럽행 #부부클럽 #음주가무 #이거라도맞는게어디 #danang #vietnam #서로따로클럽가는부부

오빠~~~🎶시현이랑 강현이랑 이슬이랑 ~~~ 미안하지만 어른들은 곱창먹으러갑니다 홈캠으로 지켜보니 잘먹고 잘노네#조카들이 이제는 커서 이슬이랑 잘 놀아주니 이 이모랑 이모부는 노래가 절로 나옵니다🎤#곱창남곱창#vip노래방#남자들 너무 열변을 토하십니다#이런게 행복인거죠#가족은 사랑#부부스타그램#부부클럽#럽스타그램#줌스타그램#소통#셀카#일상#데일리#베이비#육아#원숭이띠맘#메이크업아티스트#메이크업#스타일링#얼굴에그림그리는여자#청라#

축하해축복해행복해사랑해
퐈뤼투나잇!!!! 🔊📢🎶💃🏻
.
.
#유부클럽#부부클럽
#All#white#weddingday#party#deepinthenightimlookingforsomefun 😎❤

2017.03.28
한오백년만의 포켓볼 ㅎㅎㅎㅎ
알이 꽉찬 하루를 보낸,,,;;;
;
;
#포켓볼 #부부클럽 #제주도민 #공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포 ㅠㅠ

국내 최초 무인 시스템 해프닝빠

무인시스템
=> 아무도 없다는거다.둘이 즐기든 불시에 다른커플이온다

이런피플들애게 권한다 *누군가 있다는게 부담스러운 피플
*이색적인곳에서 새로움을 느끼고픈 피플
*둘이 먼짖을해도 자유로운 피플
*소리가 큰 피플
*얼굴팔리면 안되는 피플
*연애인 공인 피플

이용방법

1 전화를한다(예약)
다른커플과합석 & 커플전세 (둘줄하나 선택)

2 비밀번호부여받고 입장

3 먹고싶은 음료알아서드심된다
(안주와요깃거리 냉장고 비치)

4 잘놀았다 생각하면 금고에 비용투척

5 퇴장시 전화

운영시간

월요일~목요일까지
오후3시~저녁10시까지

비용
커플(2인)
맥주안주포함 5만원

섹스 판타지를 경험하다.
살면서 남녀불문, 저마다 섹스판타지를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그리고 누구나 한 번쯤 그것을 경험하고 싶어 할 것이다. 그 중엔 침대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의 섹스판타지도 있다. 차 안, 공공장소, 야외, 집 안 어딘가… 장소에 대한 섹스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좁은 공간에서의 밀착된 상태, 공공장소에서의 스릴 있는 섹스, 침대나 쇼파가 아닌 집 안 어딘가에서의 섹스는 일반적으로 서로 준비된 상태가 아닌 갑작스러운 상황에서의 시작이 대부분이지 않겠는가?

그래서 좀 더 짜릿하고, 강렬한 기분을 느낄 것 같다는 생각이 자연스레 섹스판타지로 이어지는 게 아닐까? 나의 섹스판타지 중 하나인 수중섹스도 그랬다. 영화나 AV 속 수영장에서 하는 키스와 섹스는 너무 황홀해 보였다. 모니터 속의 여자와의 섹스를 상상하기도 했었다. 그러던 중 전혀 생각지도 못한 때에 나의 섹스판타지를 경험했다.

좋아하는 사람과 간 스파 펜션이었다.

간단한 음주와 함께 스파를 즐기고 나올 생각이었기에 스킨십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다. 오히려 빨리 하고 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더 많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달아오르는 취기(사랑과 섹스의 뗄레야 뗄 수 없는 교집합 술!)와 조금씩 가까워지는 그녀와의 거리는 어떠한 신호도, 준비도 없이 서로의 몸을 탐하게 만들었다. 정말 그랬다.

물이 묻은 그녀의 몸. 입술과 목, 가슴에 키스할 때마다 느껴지는 살결과 물의 느낌이 나를 더 자극했다. 그래서일까…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움직였던 것 같다. 눕지도 서지도 않은 비스듬히 기댄 자세 속의 섹스는 정말 황홀했다. 그 순간엔 어떠한 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아니 생각할 수 없었다. 그 순간만큼은 멈춰있었다. 그녀와 나뿐이었다. 그리고 그녀를 만나고 처음으로 "사랑해"라는 말을 들었다. 귀에서 속삭이듯 들리는 그 말은 섹스만큼 날 강하게 때렸다. 사랑하는 여자에게서 처음으로 듣는 '사랑해'였다.

어떻게 보면 장소에 대한 섹스판타지, 수영장이나 일반 물속에서의 섹스판타지는 흔하디흔한 판타지일 수도 있다. 하지만 판타지도 판타지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섹스를 실제로 경험하고 있다는 그 자체가 나와 그녀를 자극하는 또 하나의 바이브레이터가 된다.

#관전클럽
##커플클럽 #스와핑 #노출 #커플 #부부클럽 #일산관전 #쓰리썸 #일산관전클럽 #이색카페 #해프닝빠 #섹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