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먹방

2865 posts

TOP POSTS

-
.
.
중독성 강한 맛!
계속 생각나는 #인생짬뽕
.
.
#부부먹방 🍜
#진짜맛있음

.
아침 7시에 나갔다가 낮 12시쯤 돌아오려 했는데..
뭐지? 동네 도착하니 어느덧 밤 9시 😂😂
삼계탕 먹으렸는데 오늘 저녁은 그냥 곱창~~~ 😍
#오늘따라더맛잇네
#리그램이벤트는마감하구요
#내일당첨자발표합니당~~~ 😘
.
#동네맛집
#부부먹방

모가지나갔다🚂
정말 일본스러운 서빙😜🚂
#후쿠오카맛집 #스시탄기차
#후쿠오카여행2017
#부부먹방

#불금
교정하고 첫막창이다 꺄🤣
아..근데 막창은 잘안씹히구나
그래도 즐거우다
누누는 오늘 열운열먹 💪🏻몸키운걸로

#막창#남다른대구막창
#부부먹방#야식스타그램

🎀
.
@kimjihye79
박준형.김지혜씨부부의 먹방
빨간여자 롱~떡 후기입니다~^^
최고의 촵촵 소리를 듣고 싶다면?
지금 스피커 볼륨을 키우세요~♡
・・・
미인과#미인떡볶이 😊.
앙~~~이런 떡 좋앙좋앙😋😋😋
.
#미인떡볶이#갈갈이#개그맨박준형 #개그우먼김지혜#부부스타그램 #부부식탁#부부먹방#인스타맛집#떡볶이택배#떡볶이귀신👻#빨간여자롱떡#국산고춧가루떡볶이#맛있게매운맛 #40cm롱떡

-
.
.
오랜만에 집김밥😝
엄마네집 갖다줄꺼랑 우리 저녁 먹을꺼
열줄 만들어놓구 부랴부랴 유이 병원행🏥
.
.
#onthetable
#김밥만들기

간만에 몸보신하러 왔어요~
장어랑 매기매운탕 맛집이네요^^
#장어맛집 #부부먹방 #부부스타그램 #주말나들이 #축복이도함께

비가 오니 또 떡볶이가 땡겨서ㅋㅋ
주말 아침부터 사부작거리기ㅋㅋ

집밥 권선생표 건강떡볶이ㅋ🍴
육수내서 표고버섯 새우 파프리카 양파 당근 가득넣어 만들어서 그릇에담아 치즈뿌리고
오븐에넣으면 완성ㅋ😄😀 오빠랑 순식간에 먹어치워버렸다ㅋㅋ
아점은 간단히 해결~!!!!ㅋ
떡볶이귀신이라ㅋ삼시세끼 먹어도 행복할것같네ㅋ

#떡볶이#든든한한끼#부부먹방#일상

MOST RECENT

신랑 배고프다 해서 찾은 족발집!
입맛이 없어서 먹고싶은거 찾기 참 어렵네요~ 그냥 들어간집! ㅋ
와사비가 코를 톡톡 쏘면서 별미네요~~~😋
#냉족발 맛있당! .
.
.
#대구#대구맛집#족발#먹방#먹스타그램#맞팔환영#맞팔#선팔하면맞팔 #신세계백화점대구점#푸드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부부먹방#젊줌마#줌스타그램#원숭이띠맘#줌마그램

-
.
.
중독성 강한 맛!
계속 생각나는 #인생짬뽕
.
.
#부부먹방 🍜
#진짜맛있음

#남편표분식#떡볶이#군만두#요남자
나의주문으로 떡볶이와군만두 만들어옴 ㅎㅎㅎ떡볶이도 맛있는데 군만두는진짜 #핵맛
겉바삭 속촉촉한게 정말 잘꾸웠네👍🏻인정👍🏻이때까지먹은 군만두중 젤루맛남👍🏻 #부부스타그램#부부먹방#분식그램#요리하는남자

-
.
.
오랜만에 집김밥😝
엄마네집 갖다줄꺼랑 우리 저녁 먹을꺼
열줄 만들어놓구 부랴부랴 유이 병원행🏥
.
.
#onthetable
#김밥만들기

#옆으로넘기기
#하노이여행
.
.
.
이번여행은 신랑이랑 갑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라 더 잼나고 뜻깊었던것같다
부부사이가 더돈독해졌던 느낌 ㅎㅎ
힘든시간보내고 잘이겨내보자는 다짐 같았던
이번여행 맛집투어에 시간에 묶이지않고
너무나 자유로왔던 행복했던시간
goodbye hanoi^^
.
.
#여행스타그램 #travelstagram #힐링타임
#하노이여행 #베트남여행 #먹방여행 #맛집
#부부스타그램 #행복그램 #감성그램 #happy
#푸드스타그램 #foodie #호안끼엠 #타히엔거리
#하노이거리 #스타벅스 #인터컨티넨탈호텔
#배낭여행 #부부먹방 #행복했던시간 #소중해

#첫줄안녕
요즘 목살에 푹 빠지신 우리 남편님
오늘 저녁은 뭐 맛있는거 있냐길래
된장찌개 끓였다하니
그거말고 또 뭐있어? 하신다
어제 먹다 남은 목살 얼마나 남았냐는 물음에
두덩어리 남았다니 그거랑 김치랑 구워먹을까? 라기에
얼른 해동시키고 구워줌 ㅠㅠ
여보..더워.. 이러지말자..😡
.
.
.
#목살 #돼지목살 #된장찌개 #된장짜글이 #강된장
#food #koreanfood #delicious
#저녁 #식사 #신혼밥상 #신혼집 #집밥 #신혼부부밥상
#밥상 #홈쿡 #요리 #새댁요리 #새댁밥상 #경산새댁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 #쿡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방 #부부먹방 #남편밥상

모가지나갔다🚂
정말 일본스러운 서빙😜🚂
#후쿠오카맛집 #스시탄기차
#후쿠오카여행2017
#부부먹방

회가 자시고 싶다던 서방 퇴근 하는 길에 납치해 가게 근처 횟집에서 회를 잔뜩 먹고 먹부림에 또 필받아 가게 돌아오자 마자 배달 주문! 요즘 핫하다는 피자인데.. 바삭함이 주무기인 이 피자.. 먹고 입천장 다까짐.. 맛도 그냥저냥.. 역시 피자헛은 나랑 안맞는걸로~~😐
.
.
.
#일상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배달 #야식 #피자 #pizza #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부부먹방 #부부그램 #먹부림 ##disert #입가심 #후식 #빵 #피맥

DINNER OF MONDAY❤
저녁 엄청 맛있당~~~~~야호
-
-
-

오빠가 엄새댁표 돈가스를 튀기고 계란후라이도 튀기겠다며.... 기름속에 풍덩😓 근데 역시 튀김은 다 맛있나봐 .......💑👏👏👏👏👏❤
#dinner #friedporkchops #friedkimchi #rice
#돈까스 #김치볶음 #백선생표레시피 #꿀맛
#새댁일상 #새댁스타그램 #새댁밥상 #새댁소통
#남편이랑 #저녁밥상 #저녁스타그램 #요리
#부부스타그램 #부부먹방 #먹방스타그램 #월요일밤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임산부스타그램 #예비맘스타그램 #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