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교사

220 posts

TOP POSTS

#부부교사 #결혼식 석만이행님 축하드립니당 행복하게 사세요~_~ #창원 #더연리지

나름 연구하는 부부교사ㅎㅎ
#자료전 #입상 #오예 #부부교사 #공동연구

간만의 외출에 신난 아주미😎
#외출 #부부교사 #엘베 #2주만에나옴 #집순이

너무 상큼해서 할 말을 잃었다.
서울에 너같은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고 오늘도 열심히 공부할게.
기다려 고은아.곧 갈게♡

#김고은 #조금만기다려상큼아
#오빠열공할게 #부부교사

.
집청소 깨끗이 하고 시원하게 빙수 한 그릇❤
이번엔 방학이 아직인 불쌍한 남편을 위해
이미 방학을 한 부인님이 청소를 함께했다 후후
왠지 우리집은 방학을 먼저 한 사람이 약자야😂
_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교사 #방학

좋은기회가생겨 중학생 아이들을 방학동안 학교에서 가르치게 되었다. 인생이란 참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것 같다. 교과서 영어말고 재밌게 공부하는 방법 알려줘야지. 청소년상담 공부하는데에 있어서도 큰도움이 될것 같다. #귀촌 하니 더 넓게 보이는 세상 #부부교사 #신랑은국어 #나는영어ㅋㅋ

결혼이 이주도 안남았다니!! 설레고 행복한 요즘 #부부교사 #결혼 #웨딩촬영 #행복💕💕

#부부교사 #1정연수 때문에 #주말부부 신세
지필평가땜에 주말에도 못노는구나😭
1정 끝나면 방학도 끝.....😑
스벅온지 20분째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ㅋㅋㅋㅋ
#카페공부의폐해
#남편님100점받으세용✏

-
#부부 #체육교사 #부부교사
#임용고시 #최종합격

20살에 나를 만나서

결혼전에는 후배로 4년
결혼후에는 엄마로 6년

10년간 내 옆에서
권경희가 아닌
이동수의 여자로
아이들의 엄마로
내 뒷바라지만 하고
아들 둘 낳고 키우면서
20대를 모두 보내버린 내여자

무조건 나부터 먼저 생각하고보는
극자기중심적인 내 성격때문에
늘 남편 받쳐주는 역할만 했던 내여자

10년만에 아내, 엄마가 아닌
오로지 권경희로서 꿈을 이뤄낸 내 마누라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

작년엔 남편을 만들어내더니
올해는 제대로 도와주지도 못했는데
결국 스스로 해내는 모습 보니까
놀랍고.. 대견하고.. 미안하고.. 고맙고.. 그러네

여자는 결혼하고
이름을 잊고 산다고들 하는데
그동안 권경희로 살게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10년동안 정말 고생많았고...
이제 마음껏 꿈을 펼쳐나가길 바래
멋지다 내여자 권경희♡

이제...
우리집은...
회식과의 전쟁이다 ㅋㅋㅋㅋㅋ

@kyounghee_k 👍👍👍

MOST RECENT

방학 후 맞이하는 첫 주말 -
내일부터 시작하는 보충수업 준비를 오빠와 함께💜
여름방학은 너무 짧고, 우리 둘은 모두 보충수업을 하지만,
그래도 방학동안 오빠도 나도 휴식과 일을 동시에 함께할 수 있다는게 더없이 행복한일이지!! '아직 한참 남은 여행이지만, 오늘 방문했던 카페에서 티켓팅도하고 계획도 세우고 - '

.
집청소 깨끗이 하고 시원하게 빙수 한 그릇❤
이번엔 방학이 아직인 불쌍한 남편을 위해
이미 방학을 한 부인님이 청소를 함께했다 후후
왠지 우리집은 방학을 먼저 한 사람이 약자야😂
_
#신혼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교사 #방학

#Hubby and #Wifey
해피 해피 모닝 🙊
🌈#굿모닝#복음
신랑과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만드는 크고 작은 계획들.
때로는 내 계획에 전혀 없던 것들도, 욕심이라 안부릴려 했던 것들도 괜찮다고 위로하며 아낌없이 주시려는 감사한 하나님. 우리 부부의 모든것에 간섭하고 개입해서 끌고 가는 든든한 하나님.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좋아요#럽스타그램#소통#맞팔#발리#조식#팔로미#감사

#Hubby and #Wifey
해피모닝~상쾌한 아침!!.
🌈#굿모닝#복음
졸린 눈 비비고 내려와 함께 먹었던 조식이 넘나 그립구낭 ㅋㅋ 잠꾸러기 신랑을 위해 오늘은 내가 조식을 해드려야지 🙊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좋아요#럽스타그램#소통#맞팔#발리#조식#팔로미#감사

#Hubby and #Wifey
가고싶다에서 다녀왔다가 된 몰디브🐠
🌈#굿모닝#복음
어릴때부터 당연하게 신혼여행을 간다면 난 몰디브! 그냥 무조건 몰디브! 내 인생에 한번 갈 몰디브는 신혼여행때라고 생각했었다.할수 있다,없다는 마음 먹은것과 안먹은 것에 차이. 성경에도 나와 있듯이 우리가 믿는대로, 말하는대로. 일을 행하시는건 하나님.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좋아요#럽스타그램#소통#맞팔#몰디브#모히또#팔로미#감사

#일요일 #주말 #채원이보러 임신 7개월의 무거운몸으로 남푠이랑 가티 놀러온 유진이👫 내가 #7개월이면 날라다닐때라고ㅋㅋ #언제적인가싶당ㅎㅎ #뉴욕 에서 사온 #아기선물ㅋ #귀여웡😍ㅋㅋ #방학 하면 괌으로 태교여행 간다는데 결혼도 내 부케받고 해 내뒤를 졸졸 잘 따라오는ㅋㅋ #둘다 #부부교사 #커플 #부부동반으로 넷이 이렇게 있기 쉽지않은데 사진한장도 못남겼..😅 암튼 와죠서 고마웡 선물도 고맙긍❤ 순산하길.. 임신보다 더 다이내믹한 신세계가 펼쳐질것이야😂😁 #컴온 #육아월드 #육아소통 #베이비 #베베스타그램 #꼬까양말 #아기선물 #lovely #핑크핑크 #딸맘 #공유 #like4like

#Hubby and #Wifey
저 바다에 누워~🎶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위 해먹에 누워 꿀 휴식 🌈#굿모닝#복음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좋아요#럽스타그램#소통#맞팔#몰디브#모히또#팔로미#감사합니다

#Hubby and #Wifey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하던 시절🙊
🌈#굿모닝#복음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좋아요#럽스타그램#소통#맞팔#몰디브#모히또#팔로미#감사합니다

#Hubby and #Wifey
천사랑 결혼한지 1004일 된날♥️
🌈#굿모닝#복음
마사지 더럽게 못한다고 똥손이라 구박 받아도 짜증 한번 안내고 유투브 맛사지 하는 법 찾아봐주는 고마운 천사 신랑.난 오빠의 그 마음이 참 좋아
365일 중 평범한 하루로 지나갈수 있었던 오늘을,
하나님이 하나로 만나게 해준 오빠때문에 하나님때문에 행복합니다.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신혼여행#몰디브#럽스타그램#소통#맞팔#좋아요#팔로미#감사합니다

#Hubby and #Wifey
천사랑 결혼한지 1000일 된날♥️
🌈#몰디브#신혼여행
천일동안 내 slave로 살아줘서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하니까 저는 아직 9년밖에 안살아봐서..라고 얘기해도 장난으로 웃고 넘길수 있었던건 이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나라는거 아니까 ㅋㅋㅋ🙈때는 바야흐로 우리가 사귄지 한달째..먼저 사랑한다 했더니 나는 아직 잘 모르겠다는 바보같은 대답으로 날 서운하게 했던 오빤데 지금 이렇게 내옆에🙊
365일 중 평범한 하루로 지나갈수 있었던 오늘을,
하나님이 하나로 만나게 해준 오빠때문에 하나님때문에 행복합니다.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사랑#선한영향력#힐링#복음#굿모닝#럽스타그램#소통#맞팔#좋아요#팔로미#감사합니다

.
급기야 가재로 공개수업을 하신 분.
과학실에서 굴러다니는 수조 가져다가
자기 사비 털어 만드신 교실 뒷편 가재동네._
(학교에는 가재 3마리가 살고 있습니다ㅋㅋ)
.
'6학년 실과 동물기르기' 활동을 핑계삼아
애들이랑 관찰일지를 쓰더니
그걸로 가재들 성격을 상상하게 해
뒷이야기 꾸며쓰는 국어 수업을 했다고😨
.
좋아하는 건 누가 안 시켜도 참 열심히 하는 나는야 이선생.
배움중심 수업이고 뭐고 나는 내가 재밌는 걸로 할거야 데헷😉
수업으로 사리사욕을 채우셨쎄여? ㅋㅋㅋㅋㅋㅋㅋ
.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실과와 국어의 황당한 통합수업.
어쨌거나 공개수업 끝냈으니 후련하겠네.
오늘은 맛난 거 먹자. 그거슨 바로 외식❤
_
#쌤스타그램 #공개수업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부부교사 #일상
#물생활 #가재 #가재키우기 #애완가재
#근데진짜 #판서더럽게못한다😑 #애들이나와서쓴줄

나름 연구하는 부부교사ㅎㅎ
#자료전 #입상 #오예 #부부교사 #공동연구

#Hubby and #Wifey.
👨‍🍳 만두 빚는 남자 👨‍🍳
🌈#행복해그램#사랑해그램
만두킬러가 직접 만두 빚기에 나섰다!
난 무한도전 제주도편 보면서 우리도 곧 제주도 갈 생각에
콧구멍까지 웃는중😆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한영혼#사랑#선한영향력#힐링#하나님#만두#럽스타그램#소통#저녁#좋아요#팔로미#감사합니다

#Hubby and #Wifey
작은 행복은 늘 가까이에 💕
🌈#행복해그램#사랑해그램
친절한 준씨를 소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신랑은 모자도 안어울려 선글라스도 안어울려 짧은머리도 안어울려 오직 나랑만 잘 어울리는구나? 꺅ㅋ💋🙊
오늘도 영혼육이 강건하고 기쁨이 흐르고 사랑이 넘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하나님이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Only Love Can Do It. Never Ending Happiness From God>
#GOD#결혼#주님과함께#부부여행#부부교사#꽁냥꽁냥#신혼#데이트 #부부스타그램#부부일상#기도#믿음소망사랑#크리스천#행복해#굿모닝#사랑#선한영향력#힐링#하나님#우리#럽스타그램#소통#맞팔#좋아요#팔로미#감사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